최송현 이재한 커플 부모님 반대 이유 및 논란

 

 

 

 

 

지난 11일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최송현 아빠 최영혼씨와 최송현 이재한의 만남이 방송되었는데, 긴장한 이재한과 달리 최송현 아빠는 반갑게 그와 인사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네요.

이날 최송현 아버지와의 만남을 앞두고 삶의 계획와 최송현을 사랑하는 법을 글로 쓰며 애쓰는 이재한은 이재한은 신뢰를 보이고 싶어서 정장도 맞춰 입고 미용실도 갔어요.

게다가 이재한은 아버지가 만년필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핸드메이드 만년필을 직접 만들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어요.

차를 타고 가면서도 이재한은 “5km 남았다”라며 긴장했다. 이에 최송현은 “오빠가 정말 긴장을 많이 해서 며칠 동안 한 두 시간 밖에 안 잤다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최송현 아빠는 “둘이 보니까 생각보다 가까운 것 같다"며 딸이 어디가 마음에 들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어요.

이에 이재한은 “물속에서 아름다운 여자를 처음 본 것 같다. 대화를 할 때 이 사람이 하는 모든 얘기가 진솔하게 들렸다. 최송현은 내가 많은 걸 할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이다. 자존감도 높여준다”고 답했죠.

최송현의 아빠는 "결혼하게 되면 서로 아끼며 잘 살아라. 우리 언제 한 번 사적으로 술 한 잔 하자."고 말하며 결혼승낙을 했네요.

최송현 이재한 커플 조만간 결혼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축하!

KBS 전 아나운서 출신 배우겸 방송인 그리고 현재 스쿠버다이빙 등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 최송현.

이날 방송 이후 최송현 아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뜨거웠는데, 최송현 집안이나 아빠 최영홍씨 직업에 대해서 검색해보니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해 검찰부장 등을 거쳐 고려대학교 법학대학교 교수로 재직한 이력이 있는 유명한 법조인이라고 하네요.

 

 

 

 

  

 

 

아나운서 노현정 근황 및 이행자 여사

아나운서 노현정 근황 및 이행자 여사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노현정은 故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20주기 제사에 참석하기 위해 시어머니 이행자 여사와

romance.longlove1.kr

 

논문표절 홍진영 언니 홍선영 근황 화제

논문표절 홍진영 언니 홍선영 근황 화제 논문표절의 주인공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근황이 공개되었다. 다른곳이 아닌 개표방송에 포착된 것 kbs 카메라에 잡힌 그녀는 브이를 그리며

romance.longlove1.kr

 

황하나 남편 오세용 투신 사망 사건 및 황하나 과거

황하나 남편 오세용 투신 사망 사건 및 황하나 과거 황하나 남편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 ​ 최근 마약 혐의로 구속된 황하나의 남자친구로 알려졌전 오세용씨가 황하나 남편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