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나 남편 오세용 투신 사망 사건 및 황하나 과거

 

 

 

 

 

황하나 남편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최근 마약 혐의로 구속된 황하나의 남자친구로 알려졌전 오세용씨가 황하나 남편인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지난해 황하나 남편 오 모씨는 지난해 황 씨와 공개열애를 시작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주 노출되었고, 황 씨는 오 모씨를 '베베'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사진까지 올리기도 했습니다.

헌데 일명 '4억 외제차 도난' 사실을 폭로하며 이슈가 되었는데 이와 함께 황하나 남편 오 모씨는 인스타그램에서 사라졌죠. 이후 다른 지인들이 황씨를 도둑 취급하자 지난 12월 극단적 선택을 시도를 했습니다.

하지만 황하나 지인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황하나의 유서에 '오 씨'란 이름의 남자가 많이 언급됐다. 하나 살려주세요"라고 호소글을 밝혔지만 이마저도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 됐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정도 뒤 황하나 남편 오 씨는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황 씨는 인스타그램을 폐쇄한 후 잠적했죠.

 

 

 

 

 

이에 황하나를 저격하는 SNS 계정이 생겨나며 두 사람이 혼인 관계였고 오씨의 사망 배경에 황하나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황하나 남편 오 씨는 "황하나를 마약에 끌어들여 미안하다"며 유서를 남기고 투신해 숨졌고 거대마약조직원 지인 남씨도 극단적인 선택으로 중태에 빠졌다고 합니다.

최근 마약 혐의로 구속된 황하나에 대해 JTBC에서 뉴스 보도를 했습니다.

경찰은 녹음파일 등 증거를 충분히 확보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황하나 (A씨 제공 녹취 / 2020년 추정) : 눈꽃 내가 너네 집에서 가져와서 맞았던 거. 그거 XX 좋아. 가루인데 눈꽃처럼 생긴 거.]

[A씨/황하나 신고자 : (2020년) 12월 20일에 제가 신고한 날 실제로 봤는데 눈썹이 거의 없었어요. (황씨 남편이) '하나야 자백하자' 이러는데 '저 지금 머리카락 뽑아도 안 나와요'라고…]

하지만 황씨는 경찰 조사에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바늘에 찔렸다"며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와 관련해 황하나 아버지는 '잘 못을 했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는 입장과 함께 "연예인도 아니고 정치인도 아니고. 재벌가 손녀라고 소문이 났는데, 저는 (이혼하고) 15년 동안 그쪽(남양유업 일가)과 교류도 없었고요."라고 밝혔다.

 

 

 

  

  

 

 

이지혜 남편 직업 집안 및 결혼식 화제

이지혜 남편 직업 집안 및 결혼식 화제 샵 출신의 가수 이지혜가 뜻밖의 임신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지혜는 1일 방송한 ‘연예가중계-심야식당’에 출연해 엄마가 된다고 밝혀 임신 소식

romance.longlove1.kr

 

아나운서 노현정 근황 및 이행자 여사

아나운서 노현정 근황 및 이행자 여사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노현정은 故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20주기 제사에 참석하기 위해 시어머니 이행자 여사와

romance.longlove1.kr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폭로글 및 사건 뒷이야기 공개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폭로글 및 사건 뒷이야기     ​ 이현주가 팀내 괴롭힘으로 에이프릴을 탈퇴했다는 왕따설이 폭로됐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실을 확인 중"이라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