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노현정 근황 및 이행자 여사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노현정은 故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20주기 제사에 참석하기 위해 시어머니 이행자 여사와 함께 서울 종로구 청운동 옛 자택을 찾았다.

 

이날 노현정은 이행자 여사와 함께 우산을 나눠쓰고 청운동 옛 자택으로 들어섰다.

 

이들을 비롯해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부부,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 정기선 현대중공업 부사장, 정몽일 현대기업금융 대표이사 회장,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정몽원 한라회장 등 현대가 가족들이 청몽운 정 명예 회장의 옛 자택에 등장했다.

 

현대가는 지난 2015년 8월 故변중석 여사의 9주기부터 제사 장소를 청운동 자택에서 한남동 정몽구 명예회장 자택으로 옮겼다가, 2019년 8월 변중석 여사의 12주기부터 다시 청운동에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참석자별로 시간대를 나눠 순차적으로 제사를 지내고 나오는 간소한 방식으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노현정은 비가 오는 날씨 속 이행자 여사 옆에서 우산을 들고 자택 안으로 들어갔다.

 

한편 노현정은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 활동을 시작해 KBS 2TV '상상플러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6년 현대그룹 3세 HN 정대선 사장과 결혼하며 KBS를 퇴사했다. 현재 노현정은 정대선 사장과의 사이에서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노현정 아나운서 가족 남편 나이 프로필

국적

대한민국 대한민국 국기

출생

1979년 1월 14일 (42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가족

배우자 정대선

장남 정창건 (2007년생)

차남 정창성 (2009년생)

종교

개신교

학력

서울개포초등학교

신목중학교

진명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아동주거학&신문방송학 학사

 

2003년 공채 29기로 입사해 그해 주말 9시 뉴스 앵커로 발탁되는 등 초고속으로 승진하다가 음주운전에 걸려서 9시 뉴스에서 하차하고 순환근무로 부산방송총국으로 옮겨 있던 도중 2005년 상상플러스의 MC로 발탁되어 세대공감 OLD & NEW 코너의 진행을 맡으면서 KBS 아나테이너 초기 최고의 스타가 되었다.

 

노현정은 깐죽거림의 끝을 보여주었던 탁재훈, 신정환과 대비되는 차분하고 단아한 모습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갔다. 특히 외모나 말투가 단아해서 우리말을 배운다는 방송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의 이미지가 잘 들어맞았다. 특히 오답 때의 "XXX 씨 틀렸습니다, 공부하세요!"는 숫제 유행어가 되어 버렸다.

 

 

 

 

 

 

 

 

 

 

 

처음에는 진행만 하고 MC들이 던지는 멘션에 반응하지 않는 모습 때문에 '얼음공주'란 별명이 붙었고, 점차 노현정을 웃기는 것이 프로그램의 주요 웃음 코드가 되었다. 이 끊임없는 노력에 조금씩 웃음을 참는 모습을 보이던 노현정은 이후 혼자 사연을 말하다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을 보여 주었고, 이후에는 웃기면 눈물까지 흘리며 웃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 본업은 잘하면서도 뜬금포로 터지며 망가지는 갭 모에가 매력포인트로 작용하면서 노현정과 상상플러스의 인기는 한층 더 상승하며, KBS 예능을 통틀어 최고의 인기를 누린다. 이후 노현정이 결혼으로 상상플러스를 그만두고 후임 아나운서들이 들어오는데, 단아한 이미지는 있지만 망가지는 맛이 없거나 잘 망가지지만 본업인 아나운싱 실력이 떨어져서 갭 모에가 생성되지는 않았고 상상플러스의 인기도 한풀 꺾이게 된다.

 

 

 

 

 

스타골든벨 MC로도 포스가 대단했는데, 후임자인 박지윤 아나운서가 귀여우면서 통통 튀는 스타일이면 노현정은 단아하면서 우아하게도 최종보스 역할을 했다. 특히, '노현정을 이겨라' 코너에서는 여러가지 게임에서 연예인들과 1대7로 게임하면서도 밀리지 않는 포스를 보일 정도. 특히 초창기에는 암산대결을 했는데 통산 200승을 넘는 저력을 보였으며 패수는 약 20패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

 

TV는 사랑을 싣고의 MC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러던 중 2006년, 돌연 결혼 발표를 하며 아나운서를 그만둔다. 신랑은 현대가의 3세 중 한 사람인 정대선. 인터넷에서의 반응은 말 그대로 '후덜덜'. 얼마 전까지 방송에서 친근하게 다가왔던 인기 아나운서가 한순간에 재벌가의 며느리로 가게 되자 그동안 몰랐던 위화감을 느낀 사람들이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마치 노린 듯한 갑작스럽고도 빠른 은퇴와 재벌가와의 결혼은 '여자 아나운서들은 재벌가로 들어가기 위한 과정'이라는 인식을 주는데 크게 한몫했다고 볼 수 있다.

 

첫 데이트 후 83일만에 결혼했으니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되었다. 결혼발표 불과 1달 전에 전 애인에게 이별통보를 하였다는 사연이 키스신 인증샷과 함께 돌면서, 노현정은 한동안 인터넷에서 까이는 신세가 되기도 했다.

 

결혼 발표와 마찬가지로 사표도 전격적인 것이어서, KBS에서는 "그만두려면 몇 개월 전에는 말을 해줘야 후임을 구하지, 갑자기 그만두면 어쩌냐"고 분노했다. 게다가 이 당시 노현정은 황상무 기자[6]와 함께 아침 메인뉴스인 KBS 뉴스광장을 진행하고 있던 현역 앵커였으니... KBS 아나운서실은 "더 이상 예능 프로그램에 아나운서를 기용하지 않을 것"이라며 크게 화를 냈고,[7] "자기 입장만 생각하느라 후배 아나운서들의 길을 막았다"느니 하는 기사가 나기도 했다. 노현정의 은퇴로 상상플러스의 중심축을 잃어버린 KBS는 대타로 백승주, 최송현을 연이어 기용했고, 다행히도 그럭저럭 좋은 반응을 보이며 상상플러스는 인기를 이어나가게 된다.

 

 

 

 

 

 

방송인 김병조 방송퇴출 사건 및 근황 화제

 

방송인 김병조 방송퇴출 사건 및 근황 화제

방송인 김병조 방송퇴출 사건 및 근황 화제 김병조는 1980년대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던 국민MC겸 최고의 인기 개그맨으로, '먼저 인간이 되어라~' '지구를 떠나거라'등의 선풍적인 인기 

romance.longlove1.kr

김정훈 김진아 과거 소개팅 이후 근황 및 양가 집안

 

김정훈 김진아 과거 소개팅 이후 근황 및 양가 집안

김정훈 김진아 과거 소개팅 이후 근황 및 양가 집안 연애의맛 김정훈 김진아, 티비조선 '연애의 맛'에서 상큼하고 통통튀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에 대한 궁금

romance.longlove1.kr

방송인 감스트 실종 사건 및 뒷이야기

 

방송인 감스트 실종 사건 및 뒷이야기

방송인 감스트 실종 사건 및 뒷이야기 감스트 실종설에 휩싸였다고 하는데요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 감튜브 관꼐자는 지난 26일 게재된 영상 댓글에 지금 사실 저희도 연락이 안되고 있는 상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