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미려 악플러 정면 대응 선포한 이유 

 

 

 

 

 

개그우먼 김미려 악플러에 경고 글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다.

김미려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만 좀 하십시다. 이건 그나마 유해서 제가 공개합니다. 과거에 악플 남기셨던 분들 다행인 줄 아세요. 캡처는 다 해놨지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 그쪽은 뭐가 이상한지. 이게 직업이신가요? 내새끼한테 악플 남기시는 분들 답글 달아주길 원하시는 거예요?"라며 "어떻게 관심을 가져줄까요? 이왕 남기실 거 세게 남기시지 유하게 남기셔서 고소는 안하고 공개만 할게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번만 더 내 새끼 건드리면 진짜 물어 뜯어요. 나 착하지만 지독한 사람이에요"라고 덧붙였다.

해당 글과 함께 김미려가 공개한 캡처 이미지에는 한 악플러가 "이상한디"라고 남긴 댓글이 담겨 있다. 이에 김미려는 악플러에게 '뭐가 이상한디"라며 "확실하게 얘기해주세요. 악플이면 저도 고소할테니까요. 상대 잘 고르시고 내 새끼 건들지마세요"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내가 고소당하는 일이 있더라도 내 자식한테 이상하게 말하면 가만있지 않아요"라고도 남겼다.

김미려의 대응에 누리꾼들은 물론, 동료 방송인 장영란도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013년 1세 연하의 배우 정성윤과 결혼해 이듬해 첫딸 정모아 양을 출산했다. 2018년에는 둘째 아들 정이온 군을 낳아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편 김미려는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방송되는 JTBC '하우스'에 출연 중이다. 이외에도 최근 MBC 드라마 '꼰대인턴', KBS 2TV '스탠드업'에도 출연했다.

 

 

 

 

 

 

홍현희 팩폭 사건 재조명. 진실은?

홍현희 팩폭 사건 재조명. 진실은? 홍현희(개그맨)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수상 2012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

romance.longlove1.kr

 

네이처 소희 눈물 흘린 까닭 재조명

네이처 소희 눈물 흘린 까닭 재조명 ​ 걸그룹 NATURE(네이처)의 소희가 눈물을 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희는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눈물 영상을 업로드해 화제를 불러일으키

romance.longlove1.kr

 

배우 황정음 이혼 위기 및 최근 근황 재조명

배우 황정음 이혼 위기 및 최근 근황 재조명 배우 황정음 이혼 후 근황이 공개됐다. ​ 지난 30일 이주연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훈남정음'이 이어준 인연♥ 언니들 너무 좋아♥"라는 글과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