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현 배현진 부부 만나게 된 과정 공개

 

 

 

 

 

 

'메이저리거 류현진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 동갑내기 부부의 솔직한 일상이 공개됐다.

28일 첫 방송된 tvN '코리안 몬스터-그를 만든 시간'(이하 '코리안 몬스터')은 류현진이 MLB 에이스로 올라서기까지 거쳐 온 성장과 도전의 과정을 그려낸 tvN 특집 다큐멘터리다.

지난 겨울 초미의 관심사였던 FA부터 메이저리거로서의 삶, 그리고 가족들이 말하는 인간 류현진 등 그의 모든 것을 다룬다.

첫 방송에서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새로운 야구인생을 시작한 류현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3년 동안 이어진 배지현 아나운서와의 즐거운 일상도 함께였다.

 

 

 

 

 

두 사람은 류현진이 메이저리그에서 재활에 임할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소개 이전 야구선수와 스포츠 아나운서로 처음 만났을 때에는 서로의 관계가 이렇게 발전할 지 몰랐다고. 류현진 아내 배지현은 "서로 별로 임팩트가 없었던 것 같다"라며 웃었다. 87년생 동갑내기인 류현진과 배지현은 방송 내내 장난 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프러포즈는 어떻게 했냐는 질문에 류현진은 “심플하고 멋지게 했다”라고 답했다. 배지현은 “크리스마스 이브 때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하자고 하더라. 결혼 전 마지막 크리스마스 이브라 둘이서 보내고 싶었는데 그러지 않아서 기분이 별로였는데 갑자기 영상이 나오더라”고 말했다.

류현진은 “데이트하면서 찍은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내가 나와 멘트를 했다”라며 스스로 뿌듯해했다.

한편, 류현진의 생동감 넘치는 경기 비하인드와 팬들의 열기 또한 빠질 수 없었다.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시범경기에서 실점 후, 류현진은 팬들 앞에서 말을 아꼈지만 이내 "아직 공이 날아가고 있는 것 같다"라고 자신의 실책을 되짚었다.

양키스 팬인 한 관중은 "토론토 블루제이스 이슈가 뜨거워서 직접 확인하러 왔다"면서 류현진의 활약에 주목했다.

8월 4일 밤 10시 30분 방송될 '코리안 몬스터' 2화에서는 개막전 선발투수로 서게 된 류현진의 2020 시즌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불확실한 일정 속에서도 쉼 없이 준비해온 그의 이야기가 기대감을 높인다.

 

 

 

 

 

 

 

 

배우 오승은 남편 직업 집안 및 이혼사유. 고향 생활

 

배우 오승은 남편 직업 집안 및 이혼사유. 고향 생활

배우 오승은 남편 직업 집안 및 이혼사유. 고향 생활 오승은씨는 1979년생으로 결혼한 지 6년만에 남편과 이혼하고 두딸과 함께 고향으로 내려와 지내게 되셨는데요?! 6살 연상의 사업가 남

romance.longlove1.kr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에 손절 당하는 충격적인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이 학폭 논란에 광고계와 TV 프로그램 등에서 줄줄이 손절당하

romance.longlove1.kr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 ​ 4억원대 외제차를 도난당했다고 주장하며 손목 자해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 ​ 지난 17일 황하나 인스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