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팩폭 사건 재조명. 진실은?

 

 

홍현희 팩폭 사건 재조명. 진실은?

홍현희(개그맨)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수상 2012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

2007년 SBS 신인개그맨 선발대회 동상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yunheehong/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2018년에 결혼하였으며 "아내의 맛"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맘 편한 카페"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 "오래 살고 볼일"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건개요>

 

요즘 가장 핫한 게 학폭인 것 같다.

 

최근 이어지는 학폭 미투에 홍현희의 폭로 글이 화제가 되었었는데 잇따라 홍현의가 반박기사를 냈다.

 

 

 

 

 

<피해자 주장>

 

"영동여고 1학년 재학 시절 너희들 무리 주도 하에 왕따 당했던 K야.. 우리가 이미 마흔이니 1998년도 그 시절에는 지금처럼 학폭이 과격하게 물리적으로 흔하게 범해지던 때가 아니라, 이지매라고도 하던 소위 날라리들이 무리 지어 정서적 왕따를 가했었지."

 

 

"나는 여전히 왜 왕따를 당했는지 이유를 모르겠고 딱히 너랑 어떠한 관계가 있던 것도 아닌데, 너와 무리들은 왜 나와 J양을 왕따 만들어 즐거워했니? J양의 외모를 지적하며 왕따 시키던 모습도 떠올라.. 정말 선한 친구였는데 말이야.

 

자리 뒤에서 지우개 가루 던지며 욕하고, 급식 먹을 때 밥이며 반찬이며 손가락만큼 던져주고 비웃던 그 얼굴과 시간들이 잊혀지지 않아"

 

 

학기말엔 짝꿍도 없어서 J랑 앉으니 왕따끼리 앉았다고 놀리고, 2학년 때는 다른 반이 되어 정상적으로 친구들을 사귀니 아침 등교길에 주변 모두가 들을 수 있는 큰소리로 '쟤 왕따 탈출했다며?'라고 수치스럽게 면박 주었지. 티비에서 뜨문뜨문 보이는 바로 그 표정으로 말이야." 오랜 시간이 자나 전부 기억나지 않을뿐더러 내가 언급한 내용은 요새 이슈에 비하면 별거 아닌 거 같지만, 한참 예민하던 사춘기에 당하던 입장에서는 정말 죽고 싶을 만큼 괴롭고 왕따라는 상처로 남아 평생 아프다는 걸 알았으면 한다.

 

 

 

 

 

 

 

 

<홍현희 반박(블리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포되고 있는 홍현희 씨의 관련 허위 사실에 대해 가능한 모든 자료를 취합해 오늘 11일 오후 6시경 광진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허위 사실을 게재하고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을 분명하게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 연예인 데뷔 및 남자친구 김영찬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 연예인 데뷔 및 남자친구 이경규 딸 이예림이 연예인으로 데뷔하게 됐다네요. 최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예림이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JTBC

romance.longlove1.kr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 송인화는 1988년 8월 19이 생으로 2006년 투사부일체를 시작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연기도 많이 출연

romance.longlove1.kr

 

배우 정윤희 근황 및 과거 젊은 시절 모습 재조명

배우 정윤희 근황 및 과거 젊은 시절 모습 재조명 연중 라이브에서는 큰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여배우 정윤희 리즈 시절과 월드스타 성룡과 열애설이 났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 23일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