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스무번 넘게 본 영화 오펀 재조명.  인성 논란

 

 

 

 

 

 

 

배우 서예지가 과거 28번이나 봤다고 한 영화(오펀)가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9년 8월 서예지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모병 : 숨어보는 명작' 코너에 출연해 인생 영화를 소개했다. 당시 서예지는 "저는 이상하게 다 공포영화만 좋아한다. 사실 가장 좋아한다고 말 못 하겠지만 가장 끌린다고 말하면 공포영화인 것 같다"고 말했다. 서예지는 숨어보는 명작으로 공포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을 꼽았다.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은 유산으로 셋째 아이를 잃은 가족이 차분한 아이 에스더를 고아원에서 입양하면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가 주된 내용이다. 에스더가 정체를 숨기고 범죄를 저지른다.

서예지는 '오펀'을 28번 넘게 봤다며 "스릴이 뭔지 명확하고 굉장히 디테일하게 표현해낸 작품 같다. 그리고 캐릭터들의 성격이 너무 달라서 그것 또한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서예지는 영화에서 에스더가 심리전문가에게 상담받다 화를 참지 못하는 장면을 인상 깊은 명장면으로 꼽았다. 서예지는 "나의 숨어있는 것들이 빨리 앞으로 나아가야 되는데 자꾸 걸림돌이 되니까 주체할 수 없는 흥분이 나온 것 같다"고 감상평을 말했다.

서예지가 '오펀'을 설명하는 영상이 최근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서예지가 최근 겪고 있는 김정현 관계, 학력 조작설 등이 영화 속 상황과 비슷하다고 지적했다.

최근 서예지는 2018년 드라마 '시간' 촬영을 하던 김정현에게 주변 배우들과 드라마에서도 스킨십을 하지말라고 조종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특히 스태프 갑질 의혹, 학력 위조 논란 등 서예지에 대한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직업 집안 및 재입사 논란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직업 집안 및 재입사 논란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직업 집안 및 재입사 논란 6일 라디오스타에 김정근 아나운서가 출연했습니다. 이지애 아나운서와 결혼한 것으로도 유명한 김정근 아나운서는 2004년 MBC 공채

romance.longlove1.kr

신정환 상습 도박꾼 연예인 동료 폭로 및 근황

 

신정환 상습 도박꾼 연예인 동료 폭로 및 근황

신정환 상습 도박꾼 연예인 동료 폭로 및 근황 신정환이 자신의 원정도박 논란을 의식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신정환장에 '신정환 드디어 포카칩을.. 유튜브떡상을 위한 무리수 | 칩사마의

romance.longlove1.kr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에 손절 당하는 충격적인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이 학폭 논란에 광고계와 TV 프로그램 등에서 줄줄이 손절당하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