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넷째 출산 전 마지막 무대 화제

 

 

불후의 명곡 정미애가 넷째 출산 전 마지막으로 무대에 올랐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는 이날 명사 특집 2탄 주인공으로 골프 국가대표 감독 박세리가 출연했다.

 

 

 

 

 

이어 슈퍼맘 정미애가 출연해 넷째 출산 전 고별무대를 펼쳤다. 정미애는 넷째 임신 3개월 차부터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활약을 펼쳤다. 또한 6개월 차에 출연했던 '서머퀸 가요제'에서는 MVP까지 차지하며 슈퍼맘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불후의 명곡' MC들이 "곧 출산에 임박해 오늘이 고별 무대다, 3개월 때 부터 지금까지 축복이(태명)의 인생을 불후의 명곡과 함께했다"며 감사함을 전하자, 정미애는 "우려의 목소리들이 있었지만 불후를 하며 더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날 정미애는 박세리의 인생 곡들 중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선곡했다. 그는 "항상 무대에 혼자 올랐지만, 오늘은 많은 분들을 모셨다"고 밝히며 넷째 출산 전 마지막 무대답게 정미애는 뱃속에 있는 축복이와 더불어 콰이어 20명과 함께 풍성하고 아름다운 무대를 꾸몄다.

박세리는 '아시나요'를 들으면 그동안의 오해와 루머가 떠오른다고 밝히며 "이런저런 루머가 많았다. 공동묘지 훈련설도 있었는데, 기사가 상당히 와전됐다. 골프장에 묘지가 있는 경우가 있고, 밤늦게 연습을 마치고 나면 지름길로 내려가는데 아무도 없고 그러면 무서웠다고 그렇게 얘기했더니 공동묘지에서 따로 훈련했다고 기사가 나왔다고 말했다.

정미애의 무대를 본 명사 박세리는 "끊임없이 도전하며 가족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는 대한민국 어머니상의 가장 좋은 예인 것 같다, 같은 여성으로서 존경스럽다"며 감동했다.

정미애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9세이며,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미스트롯트 정미애'로 데뷔했다.

 

 

 

 

 

에릭 김동완 과거 주먹다짐 사건 및 근황 재조명

 

에릭 김동완 과거 주먹다짐 사건 및 근황 재조명

에릭 김동완 과거 주먹다짐 사건 및 근황 재조명 김동완 에릭이 화해하며 불화설을 종식시킨 신화 리더 에릭이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에릭 김동완의 화해로 인해

romance.longlove1.kr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 송인화는 1988년 8월 19이 생으로 2006년 투사부일체를 시작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연기도 많이 출연

romance.longlove1.kr

네이처 소희 눈물 흘린 까닭 재조명

 

네이처 소희 눈물 흘린 까닭 재조명

네이처 소희 눈물 흘린 까닭 재조명 ​ 걸그룹 NATURE(네이처)의 소희가 눈물을 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희는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눈물 영상을 업로드해 화제를 불러일으키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