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지안이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곧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지안은 이날 방송에서 롤러커스터 같았던 인생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인데요, 인생의 선배인 김수미에게 다양한 고민을 상담하며 웃음과 눈물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지안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우다사2)>에 새 멤버로 합류>


 

 

이지안은 최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 에 새 멤버로 합류해 이혼 후 첫 방송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지안은 "혼자 상처도 있고 그러다보니 아직까지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기가 꺼려졌다"며 

 

 

"시간이 지나니까 상처를 극복하게 됐고, 활동도 하고 싶고,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게 돼서 이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밝히며, 일곱 마리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지안 프로필 나이 키 오빠 이병헌 사촌 션 리차드 학력 본명 데뷔 및 활동 결혼 전남편 이혼 근황>


 

-이지안 프로필 나이 키 이병헌 션 리차드 학력 아역배우 데뷔 및 활동

 

이지안은 1977년 7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이지안 키는 172cm라고 하구요, 이병헌이 오빠이구요, 션 리차드와는 사촌지간이라고 합니다. 이지안 학력은 극동대학교 대학원 관광호텔경영학과, 한양대학교 관광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지안은 어렸을 때부터 타고난 이국적인 외모로 다섯 살때 CF 감독 눈에 띄어 길거리 캐스팅 된 이후로 열 세살때까지 2백여편의 광고에 출연하며 아역스타로 활동했었는데요, 어린시절 찍은 CF만 200여편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합니다. 

 

 

 

* 이지안 어린 시절 모습 사진 모태 미녀 입증

 

 

이지안은 지난 2019년 8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아역배우 시절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가루지기"라고 답했는데요, 영화 가루지기는 1988년 개봉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입니다. 

 

 

이지안은 "저는 에로배우 출신"이라며 "(가루지기 주인공인) 변강쇠 옹녀 중 옹녀 아역을 맡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서구적인 외모의 이지안은 "당시 성인 옹녀 역할을 맡은 배우님도 완전 서구적으로 생기셨다"며 "배우 김문희 씨"라고 말했습니다. 

 

 

 

 

 

왜 이 영화가 기억에 남느냐는 질문에 이지안은 "되게 웃긴 게 영화에서 제가 밭만 지나가면 길게 생긴 야채들이 다 떨어지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이지안은 "당시 너무 궁금했다. 그래서 엄마, 왜 내가 지나가면 고추가 떨어지고, 오이가 떨어지고, 가지가 떨어져? 라고 물었다. 그러자 엄마가 음 하면서 고개를 돌렸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니 따지고 보면 오빠인 이병헌보다 연예계 선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지안은 '이병헌의 동생' 이라는 말에 "어딜 비벼! 내가 훨씬 선배지"라며 이병헌이 데뷔하기 전, 아역으로 활약했던 과거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지안 개명 전 이름(본명), 개명 시기와 개명 이유

 

또 그날 방송을 통해 이지안은 이은희에서 이름을 바꾼 이유도 공개했었는데요, 이지안 본명은 이지안으로 개명 전에는 이은희로 활동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지안은 지난 2017년 개명했다고 합니다. 

 

 

이지안은 방송에서 개명 이유에 대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사주를 보러 갔는데 가는 곳마다 이름이 안 좋다고 하더라"고 개명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어 "문제는 지금 이름도 안 좋다고 한다"며 즉석에서 좋은 이름을 지어달라고까지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지안 미스코리아 진 당선과 그 이후 활동

 

이지안은 1996년 제 40회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에서 진으로 당선되어 대중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렸는데요, 당시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다보니 혼혈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네요. 하지만 이지안 혼혈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지안은 이 시기부터 잠시 모델로 활약했으며 1년 후 1997년 뮤지컬 배우 데뷔에 이어, 같은 해 연극배우로 활동, 이후로는 주로 방송 MC로 활약을 해왔는데요, 사실 이병헌은 처음에 동생의 연예활동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지안의 엄마는 이지안이 계속해서 연예인 생활을 하길 바랬다고 하네요. 이지안은 과거 한 방송에서 "부모님의 소원은 제가 미스코리아 진이 되는 것이었다. 진이 되고 나서 엄마는 계속 연예인 생활을 하길 바라셨다. 근데 오빠 이병헌이 반대했다"라며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게 된 계기를 밝힌 바 있습니다. 

 

이지안은 어렸을 때부터 타고난 이국적인 외모로 다섯 살때 CF 감독 눈에 띄어 길거리 캐스팅 된 이후로 열 세살때까지 2백여편의 광고에 출연하며 아역스타로 활동을 했었고, 

 

 

또 중학교 진학 이후 연예활동을 중단하고 학업에 몰두하다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히고 나서 다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던 것인데요, 하지만 이지안은 이후 결혼과 이혼의 과정을 거치며 결국 연예계 생활을 중단하고, 최근까지 사업가로써 활동을 해왔다고 합니다. 

 

-이지안 결혼 전남편 이혼, 이혼이유, 근황

 

이지안은 지난 2012년 한 살 연상의 국가대표 프로골퍼 출신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지안은 전남편과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지안 남편의 직업은 함께 사업을 한다고 알렸는데요, 하지만 그 후 두 사람은 결혼한 지 4년 만에 결국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3월 18일 방송된 우다사2에서 이지안은 "이혼 후 아프고 힘들어도 가족들 앞에선 행복한 척했다"며 "내가 책임져야 하는 결과니까"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이지안은 "나는 사실 내가 힘든 걸 다른 사람에게 표현하지 않는 성격"이라며

 

 

"내가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 아니냐. 그런데 난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다. 결혼할 때도 사랑보다는 의리가 더 컸던 것 같다"고 결혼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한번 사귀면 이 사람과 끝까지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결혼도 주위의 반대가 있었지만, 의리 때문에 선택했다"며 "부모님이 반대했던 결혼이라 가족들에게 내 아픔을 말할 수 없었다. 그래서 항상 행복한 척했다"고 고백하면서 눈물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의 구체적인 이혼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전남편 김동현 씨가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부부사이에 갈등이 깊어져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이지안의 전남편은 1심에서 징역 7년, 항소심에서는 징역 5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이지안은 4월 1일 방송된 우다사2에서 이혼을 후회하냐는 말에 "결혼은 내 선택인데 결혼도 이혼도 후회 안한다. 내가 힘들어도 남한테 얘기할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이지안은 "그런데 가족과 멀어지게 된 게 아쉽다. 내가 힘들어도 힘든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 일부러 피했다. 터놓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생각대로 안 되더라"라고 눈물을 쏟아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지안은 또 "날 위로하는 가족들이 힘들까봐 거리를 뒀다. 가족에게 강하게 보이고 싶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지안은 이혼 이후 이름까지 바꾸고 사실상 연예활동을 접은 상태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어머니와 함께 2018년 여름 강원도 정동진에 자신의 이름을 딴 펜션 지안이네를 오픈해서 운영해 왔다고 합니다. 지안이네는 3개동 정도로 너무 화려하지도 않은 하지만 바다뷰와 논밭뷰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럭셔리한 펜션이라고 하네요. 

 

 

 

 

 

이곳은 이지안이 직접 운영하는 애견 펜션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바비큐 시설, 스파 등 모던함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지안은 방송을 통해 "14개동 인테리어를 직접 다 했다"며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지안은 얼마 전 이필모의 공개연인 서수연과의 인연으로 연애의 맛 출연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후로 연예계 방송복귀를 하는 것인지에 대한 물음에 "유기견 관련 일이나 봉사활동 등 하는 일들이 너무 많아 현재로서는 없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이지안은 지금도 미스코리아 친목단체 모임인 녹원회 일원으로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데요, 유기 동물 입앙에 관한 인식을 확산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랬던 이지안이 이제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 새 멤버로 합류하면서 다시 방송복귀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2021.08.29 - [인물 이슈]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및 솔로 육아 근황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및 솔로 육아 근황

<목차> -조윤희(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 과거 데뷔 작품 활동 / 닮은꼴 연예인 / 반려견 사랑, 봉사활동 / 조윤희(배우) 결혼 남편 이동건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 / 이

romance.longlove1.kr

2021.09.15 - [인물 이슈] - 황정음 과거 김용준 열애 및 이영돈 이혼 위기

 

황정음 과거 김용준 열애 및 이영돈 이혼 위기

<황정음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과거 어린시절 데뷔 및 활동 김용준 열애 결별 결혼 남편 이영돈 집안 직업 아들> -황정음(배우), 황정음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과거 어린시절 황정음

romance.longlove1.kr

2021.09.17 - [인물 이슈] - 정선희 과거 안재환 사망 사건 고백 및 근황

 

정선희 과거 안재환 사망 사건 고백 및 근황

<정선희 밥은 먹고 다니냐? 안재환 사망 관련 언급> 코미디언 정선희가 화제입니다. 정선희는 2월 10일 방송된 위성 케이블 채널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했는데요, 이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