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과거 탤런트 음정희는 1971년 4월 30일 태어납니다. 올해 48살이죠. (탤런트 음정희 나이)

굉장히 어린 나이부터 활동했던 여배우중의 한명인데, 특히 '보조개 미인'으로 굉장히 유명했습니다.

 

(음정희 학교 학력) 역삼초등학교 졸업

진선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졸업

(음정희 프로필 경력) 1989년 MBC 공채 탤런트 19기로 데뷔

 

이후 드라마 도시인, 우리들의 천국, 약속, 먼동, 파일럿, 한지붕 세가족, 고백, 사랑할때까지, 너와 나의 노래, 내 마음의 보석상자 등에 출연합니다.

음정희는 90년대의 대표적인 보조개 미인으로 유명했습니다.

 

여고를 졸업하고 대부분 대학을 진학하는 것과 달리 음정희는 처음부터 연예계 진출을 원했습니다.

 

음정희: "고등학교때 친구들이 제가 연기자가 된 것을 신기하게 생각한대요. 원래 카메라 사진찍을 때도 부끄러워서 웃지도 못했거든요."

 

하지만 음정희는 "보조개가 예쁘다", 라는 말을 많이 들었고, 결국 탤런트 공모에 지원해서 1989년에 데뷔하게 됩니다.

 

당대에는 성형외과에 "음정희 같은 보조개를 만들어달라."라고 여성 손님들이 몰려들 정도였죠.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음정희 리즈시절 사진

 

그런데 음정희가 1996년 무렵 갑자기 소문도 없이 유학을 떠났고, 1997년 드라마 미아리 일번지로 복귀하기는 했지만, 과거만큼 활발한 활동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2000년 음정희는 결혼하게 되는데, 당시 음정희 전남편은 1살 연하의 사업가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불과 6개월만에 별거에 들어갔고, 결국 2년만에 음정희는 이혼하게 되었죠.

 

당시 음정희 이혼사유는 성격차이였고, 아이는 없이 이혼하게 됩니다. (탤런트 음정희 자녀 (자식))

 

google_language = "ko"

 

참고로 배인순이 자서전을 냈을 때, 음정희 역시 이슈가 됩니다. (배인순 음정희 최원석 전회장)

 

 

 

 

google_language = "ko"

 

음정희의 연예계 복귀를 예상하기도 했지만, 음정희는 연예계 복귀 대신에 봉사 활동에만 전념했죠.

 

그러다가 지난 2006년 음정희는 재혼을 하게 됩니다.

(음정희 남편 직업은 사업가 - 호텔 운영 및 웨딩 사업가)

 

이 두번째 결혼에서 음정희는 아이 2명을 낳고 잘 살고 있네요.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 "음정희는 잘 살고 있다. 부산에 커피숍 가면 가끔 음정희를 볼 수 있다."

 

이상민: "내가 음정희 남편을 잘 안다. 음정희의 남편이 음정희보다 나이가 어리다. 부산 서면에 600실 규모의 호텔을 갖고 있고, 웨딩 사업도 하고 있다."

 

사실 이상민의 말은 좀 이상합니다.

부산에는 600실 규모의 호텔이 많이 없기 때문이죠.

 

google_language = "ko"

 

(음정희 남편이 운영하는 호텔)

대규모 객실을 갖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은 해운대에 있고, 부산 서면에 롯데호텔이 있는데, 음정희 남편이 운영하는 호텔이 롯데호텔은 아닙니다. (탤런트 음정희 근황 소식)

 

아마 규모가 좀 더 작은 컨티넨탈 호텔 (부산 연산동에 위치)인데, 연예 프로그램과 이상민이 뻥을 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참고로 음정희는 연예계에는 절대 복귀할 생각이 없는데,

간혹 중소기업 업체 홍보나 홈쇼핑 광고, 지역 방송 광고 등에 간간히 등장합니다.

심지어 지역 사우나 광고까지도 음정희가 출연하기도 했었죠.

 

왜 과거 톱스타였던 음정희가 이런 '지역 방송 광고'에 등장하는 것일까요?

 

이 부분에 대하여 음정희가 돈이 궁해서 출연하는 것이 아니라, 남편이나 본인 지인들의 부탁으로 나왔을 가능성이 큽니다.

 

즉, 돈때문이 아니라 절친한 관계때문에 지역 광고에 출연하게 된 것이죠.

 

게다가 음정희는 다른 은퇴 여배우처럼 완전 비밀에 싸인 생활을 하는 것도 아니고, 부산의 모 커피숍이나 백화점에 가면,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모쪼록 생각이 바뀌어서 다시 방송 활동을 재개했으면 하네요.

 

google_language = "ko"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모델 이소라 나이 남자친구 결혼계획

 

모델 이소라 나이 남자친구 결혼계획

google_language = "ko" 완벽한 동안 외모와 완벽한 비율 몸매로 50대라 믿기지 않는 모델 이소라의 결혼유무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소라의 결혼과 현재 남자친구 그리고 나이와..

5goo5goo.tistory.com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후 근황 화제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후 근황 화제

google_language = "ko" 송중기 송혜교 근 이혼 후 활동 송중기 송혜교 두 사람의 이혼 후 지속적으로 근황 소식들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에게도 관심을 가지게 하는데요. 최근 근황들을 살펴보며 정보 전달드릴..

5goo5goo.tistory.com

2020/03/15 - [연예계 핫이슈] - 이찬 이민영 폭행사건과 이혼

 

이찬 이민영 폭행사건과 이혼

google_language = "ko" 이찬이 최근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재개한다는 근황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배우 이민영과의 결혼과 이혼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찬과 이민영은 지난 2006년 결혼했지만..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