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김진아 과거 소개팅 이후 근황 및 양가 집안

 

 

연애의맛 김정훈 김진아, 티비조선 '연애의 맛'에서 상큼하고 통통튀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에 대한 궁금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급증하고 있는데요. 연애의 맛에 함께 출연하는 다른 커플들의 모습도 흥미진진하지만,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꾸밈없고 풋풋한 모습이 유독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거 같습니다.

 

특히 김정훈 김진아 첫만남때 어색했던 놀이공원 데이트때와 12월말에 방영된 최근회의 모습을 비교해보면, 확연한 차이가 느껴질 정도로 회가 거듭될수록 서로에게 호감과 감정을 키워나가는 듯한 모습이 방송을 보는 이들을 설레게하는거 같아요.

 

<김진아 인스타 그램에 올려진 사진인데, 김진아씨 너무 청순하고 귀엽고 상큼해 보이죠?>

 

 

 

 

 

사실 연애의 맛 첫회 방송에서 보여진 진정커플(김정훈-김진아 커플)의 모습은 연애 초보 김정훈이 너무 무뚝뚝하고 소개팅녀 김진아를 별로 배려하지 않고 무성의해 보이는 모습을 보여서, 과연 이 커플이 제대로 연애를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마저 들었었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김진아의 다소 엉뚱하고 통통튀는 귀엽고 상큼한 매력이 발산되면서 두사람 다 인위적인 꾸밈이라곤 1도 없어보이는 자연스러운 모습에 의외로 너무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고 김정훈과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죠.

 

진정커플(김진아-김정훈 커플)의 첫만남부터 연애의 맛 15회차까지를 잠시 간략하게 되짚어보고,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큼녀 김진아씨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훈-김진아의 어색했던 놀이공원 첫만남 이후, 두번째 만남에서 김정훈이 장롱면허 김진아에게 운전을 가르켜줄때, 서투른 운전실력에 실수를 연발하면서 당황하는 김진아의 모습이 무척 귀여웠고, 함께 조개구이를 먹으러 가서는 의외로 술고래에 술에 관한 남다른 지식과 스킬을 가진 김진아의 엉뚱 반전매력이 부각되면서, 김정훈이 살짝 '너무 귀엽다'는 혼잣말로 김진아에 대한 속마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특히 술고래 김진아가 주도한 연남동 데이트는 이런 엉뚱하고 깜찍 발랄한 김진아의 매력이 더욱 부각된거 같구요. 역시 두 사람이 찰떡 케미를 보여주었죠.

 

이후 2차로 간 라이브카페에서 UN출신 가수 김정훈이 오직 한 사람 김진아를 위해 불러준 노래 "정엽- Nothing Better"를 불러주는 모습이 참 설레게 했는데요. 연애초보고 표현이 서툴러서 연애의맛 MC들에게 욕먹고 우려를 갖게 했던 김정훈도 만남이 거듭될수록 차츰 김진아를 배려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 보려고 노력하면서 눈에 띄게 변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두사람의 썸타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참 설레게 하는거 같아요.

 

 

 

 

 

이후 김정훈이 주도한 가평펜션 여행 데이트에서 드디어 두 사람의 관계 정립이 이루어졌는데요. 

이날 펜션에는 김진아의 친구들도 함께 놀러올 예정이었는데, 김진아는 야외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던 중 "오빠를 친구들에게 어떻게 소개하지"라며 난감해 했고 김정훈은 "우리가 처음 본 게 9월 5일이니까 두 달 조금 넘었다. 사실 계약 연애로 처음 봤는데, 나이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너랑 있을 때가 제일 재밌다”라고 말하고는,

 

<사진출처 - 김진아 인스타그램>

 

 

 

 

 

 

이어 "“계약이 끝나는 시점이 됐는데 우리는 지금부터가 시작인 것 같다”라며 “친구들 오면 남자친구라고 해. 친구들한테 그렇게 소개를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드디어 진심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김진아는 "오늘부터 1일"이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장면이 참 달달하고 설렜던거 같아요 ㅎㅎ

 

연애의 맛 15회에서 김정훈은 매니저에게 크리스마스에 해외 스케줄이 잡혔다는 소식을 들었고, 만남후 처음으로 맞는 크리스마스를 여자친구! 김진아와 함께 하지 못하는 안타까움에 김정훈은 인천공항 아나운서로 일하는 김진아를 찾아가 둘만의 깜짝 크리스마스를 선사했습니다.

김정훈은 반짝이 풀로 직접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고 그 안에 손편지를 썼으며, 크리스마스 케이크, 온풍기를 들고 김진아가 야근 중인 인천공항을 찾았는데요. 이에 감동한 김진아가 "이런 것도 할 줄 아는 사람이었냐"고 물었고, 김정훈은 "안 하는 사람이야"라며 김진아만을 위해 했음을 어필 ㅎㅎ

 

손편지를 통해 김정훈은 "이제 곧 연말이고 크리스마스인데 특별한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요리랑 카드 만들기를 해보기로 했어. 허접할 수 있지만, 내게는 대단한 도전이니까 이해해줘"라고 말했고, 조심스레 편지를 읽던 김진아는 "반짝이 풀이 진짜 안 마른다"라고 말했고, 김정훈은 "마르지 않는 나의 마음이야"라며 닥살스런 애정을 표현ㅎㅎ 이에 김진아는 "오빠 많이 변했네요"라며 행복한 듯 웃었습니다.

 

<사진출처 - 김진아 인스타그램>

 

케이크도 나눠먹고 깜짝 데이트를 즐기던 중 김정훈은 김진아에게 "공항 안내 방송하는 것 들어보고 싶다"고 했고. 인천공항 아나운서인 김진아는 부끄러워하다가 이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공항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안내 멘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진아는 "행사 때 보러와요"라며 다음을 기약했는데, 김정훈이 질문해도 돼냐고 하면서 김진아에게 '남자친구 있어요?'라고 물었고, 순간 당황한 김진아는 이내 설레어하며 웃음 ㅎㅎ

 

진정커플(김정훈-김진아) 두 사람은 공항에서의 짧은 만남 후 아쉬움에 여러 차례 인사하며 시간을 끌었고, 급기야 김정훈은 일터로 돌아가는 김진아의 손목을 덥썩 잡고 포옹으로 김진아와 마지막 인사를 나눠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했습니다.

이상 연애의 맛 15회차까지 방영된 상황이구요. 볼수록 설렘을 유발하는 진정커플인거 같죠?

 

그럼 이제 김정훈과 연애인 못지않는 큰 관심을 받는 김정훈의 여자친구 김진아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들 아시겠지만 김정훈은 1980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고, 2000년대 초반 잘나가던 인기 듀엣그룹 UN멤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고향은 경남 진주시구요. 진주에서 고등학교까지 나왔는데 공부를 무척 잘했습니다.

 

고등학생때 모의고사에서 진주시는 물론 경상남도 전체 1등을 할 정도로 수재였구요. 특히 수학에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고 합니다. 형제도 머리가 좋았다고 하는데 김정훈 형은 연세대 법학과, 누나는 숙명여대 약대 출신이라네요.

 

 

 

 

 

 

<사진 출처 - 김진아 인스타 그램>

 

김정훈은 1998년에 수능을 치루고 서울대학교 치의예과에 합격했는데요. 원래는 자연과학대에 가고 싶었지만 당시 IMF로 집안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주변에서 안정적인 전문직을 권유하면서 할수없이 치의예과에 입학하게 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치의예는 김정훈의 적성에 너무 안맞아서 대학시절 방황을 많이 했고, 진로를 고민하던 중에 선배와의 술자리에서 우연히 연예 소속사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어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게 됩니다.

 

<사진출처 - 김진아 인스타그램>

 

서울대 치의예과를 다니다가 1학년을 마치고 휴학중이던 김정훈은 길거리 캐스팅을 제의받아 연예계에 입문하고 UN으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는데, 이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스케줄때문에 학교생활과 병행하기 힘든 상황이 되자, 적성에도 맞지않는 치의예과 학업을 포기하고 서울대를 자퇴하게 됩니다. 이후 관심을 갖고 있었던 연기자 활동을 위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편입해서 졸업하게 되구요. 그룹 UN 해체후 연기자로 전향.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하면서 다수의 영화와 TV드라마에서 활약하게 됩니다. 국내 뿐 아니라 일본과 중국에서도 다방면에서 활동을 해오고 있구요.

 

 

 

 

 

 

 

연애의 맛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 꽃다운 아가씨입니다. 김정훈이 80년생이니 두사람의 나이차이 14살이네요;; 김정훈이 워낙에 동안이라 방송상에서도 나이차가 별로 안느껴지는듯 하지만, 띠동갑이 넘는 나이 차이 네요...김진아씨도 정말 동안에 예쁘고 귀엽죠.

 

 

김진아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jinjin.pink)에 올려진 사진들을 보면 정말 상큼하고 귀엽습니다. 방송에 나오는 모습도 귀엽지만 또 다른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 김진아 직업은 인천공항 아나운서 인데요. 전문적으로 아나운서 배출을 하는 투비앤 출신 아나운서 입니다.

 

 

김진아씨가 공항에서 일한다고 해서 승무원이나 지상직 공항직원으로 일하는거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거 같은데, 김진아 직업은 공항 아나운서이고, 공항에서 사람을 찾거나 게이트 안내 방송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인천공항 뉴스와 라디오 방송, 여러 행사들을 진행하는 전문 아나운서 입니다.

 

김진아 인스타그램에 가보시면 공항 아나운서로 일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올려져 있는데 꼭 한번 보세요. 연애의 맛에서 보여지는 모습과는 완전 딴판 지성미 뿜뿜하는 똑부러진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정말 매력 덩어리 아가씨에요~

 

 

 

 

 

 

위에 사진이 일전에 크게 화제가 된 "연애의 맛 김진아 치명적인 수영복 사진" 이란 제목으로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사진인데요. 김진아 인스타에도 올려져 있습니다. 얼굴도 이쁘고 군살 하나 없는 예쁜 몸매를 보여주고 있죠?

 

 

김진아 학력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방송에도 잠시 나왔듯이 4개 국어에 능통하구요. 그야말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팔방미인이라 할 수 있고, 서울대 출신 엄친아 김정훈과도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인스타에서 보면 김진아는 축구를 좋아하는 열혈축구팬이라서 아버지와 함께 축구장을 즐겨 찾는다고 하구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인이라 인스타에 가보면 예쁜 고양이 사진들이 종종 보입니다.

 

김진아씨는 아무래도 일반인이다 보니 나이, 학력, 직업 외에 자세한 정보가 공개된게 없고, 또 개인사생활이 보장되어야 하기 때문에 굳이 자세한 걸 찾아내서 밝히는 건 실례라고 봅니다.

 

연애의 맛에서 어떤 커플보다 꾸밈없고 설렘을 주는 볼매 김진아, 김정훈 커플이 앞으로도 이쁜 연애하면서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었으면 하고 좋은 결실을 맺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원타임 송백경 결혼 부인 (아내) 및 카레 가게 화제

 

원타임 송백경 결혼 부인 (아내) 및 카레 가게 화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송백경이 화제입니다. 라디오스타 송백경 10년만에 tv 출연 28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국민오빠 특집으로 박준형 김태우 송백경 전진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송백경은 10

romance.longlove1.kr

로버트 할리 마약 사건 뒷이야기 및 몰몬교 가족 모습

 

로버트 할리 마약 사건 뒷이야기 및 몰몬교 가족 모습

로버트 할리 마약 사건 뒷이야기 및 몰몬교 가족 모습 방송인 하일이 마약 혐의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 사건에 이전에 하일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로버트 할리/하일

romance.longlove1.kr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집안 및 결혼 계획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집안 및 결혼 계획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집안 및 결혼 계획 오나라는 최근 화제를 모은 남자친구 김도훈과의 20년 연애에 대해서는 "대단한 줄 몰랐다"며 "'어'하는 사이에 20년이 지나갔다"고 고백해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