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황신혜 이진이 아빠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사연이 엄마가 뭐길래를 통해 방영되었다.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부모의 이혼 후 "아빠를 미워해서 미안하다"고 털어놓으며 울었다.

 

google_language = "ko"

 

3월 17일 밤 방영된 “엄마가 뭐길래”에서 이진이는 부모의 이혼 사실을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됐다고 고백했고, 이에 황신혜는 눈물을 쏟았다.

 

#. 황신예 딸 이진이, 부모 이혼 알고 “충격”

이진이가 초등학교 5,6학년 때 침대에 앉아 컴퓨터를 하고있었다고 한다. 바로 그때 황신혜의 속도위반 결혼을 보게되었고, 연관 검색어로 이혼이라는 말이 처음 보았다고 한다. 황신혜는 딸 이진이를 다독이며 너가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줄 몰랐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사람이 다 받을수는 없는거라고, 우리 둘과 할머니랑 더 행복하게 살자며, 시간이 지나면 아빠랑 좋은시간을 가질수 있을거라 밝혔다. 또한, 황신혜는 친구들에게 이혼에 대해 질문받을 것을 우려해 입학식전에 빠르게 이혼했다고 밝혔다.

 

 

이진이는 자신의 친아빠에 대한 그리움으로 다른 가족사진을 볼때마다 부러워했다고 한다. 황신혜는 가족 사진을 다 찢어버린것을 미안해했고 아빠가 보고싶다고 밝힌 이진이를 보며 미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이진이는 다른 가족의 영상을 보며 "부러운 기분도 있었다. 아빠랑 같이 있는 가족의 생활을 잘 모르니까" 하며 "아빠가 100% 밉지 않은 건 아니다"고 눈물 흘리더니 "그냥 미안해요"라고 고백했다. 

 

google_language = "ko"

 

 

#. 황신예 첫 결혼 - 에스콰이어 이정 그리고 이혼

황신혜는 첫남편 이었던 에스콰이어 그룹 2세 이정 씨와 결혼하면서 재벌가 며느리로 들어가게 되었었다. 하지만 황신혜와 이정은 결혼한지 1년도 채 안돼 사별을 하게되었다.

 

#. 황신혜 또 한번의 인연, 재미교포 사업가 주수암, 누구?

첫 결혼에서 남편과 사별한 황신혜이 두 번째 인연은 재미교포 사업가 주수암씨 였다. 주수암씨와 황신혜는 사촌이모의 소개로 만났다고 한다. 하지만 황신혜와 주수암씨는 4개월만에 결혼식도 못하고 파혼을 하고 말았다고 한다. 황신혜와 주수암씨의 파혼 이유는 정확히 알려진바가 없다.

 

google_language = "ko"

 

#. 황신혜 이진이 아빠와 결혼, 3살 연하 사업가 박민서 황신혜 이혼이유

황신혜를 빼다박은 딸 이진이의 아빠는 3살 연하 사업가 박민서씨라고 한다.하지만, 두사람은 성격차이로 고민해왔다고 한다. 

 

황신혜와 전남편의 결별 이유로 특별한 갈등이 있었던 것은 아니라고 한다. 황신혜와 이진이 아빠는 원만하게 합의를 보고 헤어졌다고 한다. 황신혜와 전남편이 이혼할 무렵, 이진이 나이가 초등학교 무렵이라고 한다. 

 

어린나이에 부모가 이혼하면서 많은 상처를 받았던 것 같다. 하지만, 다정다감한 엄마 황신혜와 할머니가 있어 이쁘고 착하게 잘 자린 듯 한 이진이, 앞으로 모델로써 좋은 모습을 기대해도 될 것 같다.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후 근황 화제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후 근황 화제

google_language = "ko" 송중기 송혜교 근 이혼 후 활동 송중기 송혜교 두 사람의 이혼 후 지속적으로 근황 소식들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에게도 관심을 가지게 하는데요. 최근 근황들을 살펴보며 정보 전달드릴..

5goo5goo.tistory.com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이영애 남편 정호영 아오이유우 악성루머 논란

 

이영애 남편 정호영 아오이유우 악성루머 논란

google_language = "ko" 오랫만에 '나를 찾아줘'라는 영화로 복귀한 이영애가 영화와 예능에 출연하면서 이영애와 그의 남편 정호영에 대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은 미국 시카고대와 일리..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