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호란 남편 결혼 생활과 이혼이유는?

 

그룹 클래지콰이 멤버인 호란이 결혼 3년 만에 남편 한정수 씨와 합의 이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호란은 지난 2013년 3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에 골인했는데 10년전 사귀었던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워낙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라 화제가 되었는데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처음 만나 2년간 사귀다가 헤어졌지만 13년 뒤 다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호란은 대학교 CC(캠퍼스 커플)은 아니라고 밝혔죠. 연세대 대학교 시절 만난 오빠였는데 지난 1999년에 만나 2년동안 연애를 하다가 2012년에 지금의 남편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원래는 사귀고 있던중 호란 남편 한정수에게 갑작스럽게 이별 통보를 받았다고 해요 그래서 정말 힘들어 했었는데 자신을 찼던 그 남자가 13년후 2012년 봄 새벽 4시에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당시 "자니? 뭐하고 지내? 한 번 만나서 차나 한잔 하자"라며 연락이 왔다고 하는데 이 인연으로 다시 연애를 하게 된 것이죠.

 

연락을 받고 만나러 갈 당시에는 어른이고 정리된 사이라 게의치 않다고 자기 최면을 걸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녀가 만나면 그렇듯이 막상 만나고 보니 좋아졌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한정수 씨가 예전의 모습을 아는 친구로 그냥 지내고 싶다며 선을 그었지만 지속적으로 만나다 보니 감정을 통제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고 호란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google_language = "ko"

 

 

호란 남편 직업?

 

한정수 씨는 대기업 IT 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나이차이는 3살 연상으로 알려졌죠.

 

호란은 한 달전 남편과 합의하에 이혼 절차를 모두 마무리 지었다고 하는데 이혼 과정에서 민형사상의 갈등은 없었다고 하니 안 좋게 헤어진 것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호란 이혼이유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결혼 생활에 대해 최초로 공개 했는데 주 5일 야근하는 남편과 통화한 내용을 보면 자세히 그 이유를 알 수 있는듯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남편 직업이 아무래도 대기업 IT 쪽이다보니 일을 하다보면 업무량이 많고 몰릴 때는 몇주 동안이나 늦게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긴다고 합니다. 신혼인데 야근으로 남편과 시간을 못 보낸다면 어떤 부부라도 원만한 결혼 생활을 이어 가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호란 이혼사유가 짐작이 가죠..

 

google_language = "ko"

 

 

장윤정은 이 내용을 듣고 안타까운지 아내 얼굴도 제대로 못보고 데이트도 못하는데 너무한 것 아니냐는 질문을 합니다.

 

호란 전남편은 그래서 주말 아침에 시간이 나면 함께 아침 밥을 먹는다고 말하죠.. 부부가 고작 일주일에 한번 아침을 먹는다는 것은 아무리 바빠도 이해하기 힘든 부분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호란 남편의 야근 인정 못하는 쿨하지 못한 아내?

 

그녀도 1년 정도는 이해해주며 참아줬다고 말합니다. 그런데도 나아지지 않고 2년째 계속된 남편이라면 누구도 버티기 힘들었을 겁니다. 어찌 보면 남편의 문제라기보단 우리나라 구조적 문제, 기업 근무환경의 개선이 시급해 보이는 문제이긴 하지만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니 호란은 이혼이라는 극닥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호란은 결혼을 했는데 부부 같지 않은 느낌이라고 말하는 모습. 이 방송에서 징조가 많이 보였고 부부 사이를 지속하기 힘들겠다는 것을 알 수 있더군요..

 

호란 집안이 상당하기로 꽤 유명하죠 남편이 조금만 참지.. 복을 걷어 찬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호란 아버지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소아외과 교수이고 어머니 또한 소아과 의사로 엄친딸 집안으로 유명합니다.

 

호란의 부모님이 의사다 보니 무언의 압박을 많이 받았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의사로 커주길 바랬다고 하는데 가수로 진로를 결절 할 당시 그러면 연세대학교로 들어가 동문이 되라고 말씀하셔서 열심히 공부를 해 결국 연세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죠.

 

google_language = "ko"

 

 

소속사 측은 오늘 공식 입장을 내 '호란이 약 한 달 전 합의하에 이혼 절차를 마무리 지었으며 이 과정은 민, 형사상 분쟁이나 갈등 없이 차분하게 마무리 되었다고'고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또 '서로에게 더 나은 삶을 위하여 두 사람이 오랜시간 고민하며 대화를 한 끝에 내린 결정인 만큼 넓은 마음으로 이해를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대한 일방적인 주장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는 입장입니다.

 

 

 

호란은 지난 2013년 3월 3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했으나 3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호란 결혼 당시 첫사랑과 다시 만난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부러움을 산 만큼 파경 소식이 안타까움을 많이 주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세원 어린시절과 서세원 아버지 교육관

 

서세원 어린시절과 서세원 아버지 교육관

google_language = "ko" 기록은 무서운 것이다. 방송인 서정희와 32년 결혼생활 중 가정폭력을 일삼아온 것으로 알려진 개그맨 서세원의 기록이다. 그가 직접 쓴 아버지에 대한 글인데, 1999년 뿌리깊은나무에서..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나영 이혼사유 고백과 남편 직업

 

김나영 이혼사유 고백과 남편 직업

google_language = "ko" 김나영 이혼고백이유 남편직업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나영 이혼 이유와 남편 직업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