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이파니는 남편 서성민과 함께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가족 예능에 단골 인물로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파니는 방송 활동을 많이 하지 않고 있는 것 같네요.

 

이파니는 한 번의 이혼 아픔이 있는데요. 이파니 전남편과 이혼이유, 이혼사유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파니는 어릴 때부터 외롭게 성장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플레이보이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주목을 받게 되지요.

 

 

google_language = "ko"

 

<첫사랑이 있었다. 19살때에 사귀던 남자친구였는데, 그와 가정을 이뤄 잘 살고 싶었다. 하지만 그는 연예인을 꿈꿨고, 결국 이별을 했다. 그 친구가 어느날 TV에 나오더라 그 모습을 보고 묘한 복수심이 생겼다. 이런 생각에 나도 해보자며 모델 선발대회에 원서를 넣었는데, 전부 다 연락이 왔다. 플레이보이를 선택한 것은 우승 상금이 천만원이나 되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파니는 플레이보이 선발대회 1위를 했지만, 2006년 결혼을 해버립니다. 어렸을 때부터 외롭게 자라서 빨리 가정을 꾸리고 싶었기 때문이지요.

 

google_language = "ko"

 

이파니 전남편 이혼이유

이파니 전남편은 스시 요리사였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1명이 있었지요. 결혼 불과 1년 반만에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이파니 이혼이유는 경제적인 문제와 성격차이였습니다. <아이가 태어나면서 형편을 어려워졌다. 남편의 월급은 말도 안 되게 작았다. 그래서 제가 일을 다시 시작해야 했다. 남편과의 갈등은 깊어졌고, 월세마저 내지 못할 형편이 되어 아이를 데리고 집을 나오게 됐다>

 

 

<결혼 전에 찍었던 이파니 화보가 다시 서비스가 되었다. 원래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자라면 무조건 찍어야 하는 필수 조건 사항이었는데 이파니의 남편이 이해하기 힘들어했던 것 같다> 이파니는 시댁과의 관계도 나빠졌고, 결국 이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파니 이혼사유 중에서 시댁과의 갈등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파니는 결혼을 시작 할 때에 이혼만큼은 하고 싶지 않았는데, 결국 이혼을 해버렸는데요. 이파니는 이에 대해서 <내가 이혼가정이라 아들에게 결국 똑같은 경험을 하게 만들었다. 과거 내가 받았던 상처를 또 아들에게 준 격이 되어서 내가 죄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항상 아이에게 미안하다>

 

 

하지만 이파니는 전남편과 결별을 하게 되었지만, 꾸준히 방송 활동을 한 덕분에 방송인으로도 자리를 잡게 되고, 이파니 남편 서성민을 재혼을 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이파니의 인생을 전체적으로 봤을 때에 오히려 잘 된 일일지도 모르겠는데요. 이파니가 이제 더 이상 아프지 않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계 핫이슈] - 이병헌 동생 이은희 김동현 이혼사유

 

이병헌 동생 이은희 김동현 이혼사유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이병헌 동생으로 잘 알려진 미스코리아 출신 이은희가 12년 3월에 비공개로 결혼한 후 4년 만에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남편의 행동 문제가 크다고 할..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세원 어린시절과 서세원 아버지 교육관

 

서세원 어린시절과 서세원 아버지 교육관

google_language = "ko" 기록은 무서운 것이다. 방송인 서정희와 32년 결혼생활 중 가정폭력을 일삼아온 것으로 알려진 개그맨 서세원의 기록이다. 그가 직접 쓴 아버지에 대한 글인데, 1999년 뿌리깊은나무에서..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