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이응경의 첫번째 이혼 사연의 사실 여부가 논란이 되고 있다. 이응경이 최근 한 아침방송에서 첫 남편에 대해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나를 이용했다”고 고백한 데 대해 전 남편이라고 주장하는 최모씨가 “이혼은 불륜 때문”이라고 게시판에 올려 파문이 일고 있다.

이응경은 19일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 현재 남편인 배우 이진우와 함께 출연해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한 이유를 고백했다. 이응경은 “19살에 부모의 반대를 무릎쓰고 결혼했지만 전 남편이 한 말들이 모두 거짓으로 드러나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응경은 또 이날 방송에서 “무직인 남편을 대신해 19세에 모델 일을 했었다. 연예인이라 결혼 사실을 숨기고 활동했지만, 거짓말을 한다는 생각에 너무 힘들었다”며 전 남편에 대해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나를 이용했다. 내 이름으로 사업까지 해 빚을 떠안고 이혼했다”고 밝혔다.

이응경의 고백은 방송 즉시 온라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왔다. 그런데 이응경의 전 남편이라 주장하는 사람이 ‘좋은 아침’ 게시판에 이응경의 말을 반박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커졌다.

자신을 이응경의 전남편이라 주장하는 최모씨는 “가면과 위선의 광대극”이라며 “이응경은 나와 결혼생활 당시 불륜을 저질렀다”고 폭로했다.

그는 “저는 이응경의 전 남편 입니다. 이혼한지 15년이라는 세월이 지났고 서로 잘되기를 바라며 각자 조용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저로서는 아무리 일방적으로 출연자의 이야기를 듣고 대본을 쓴다 해도 이토록 상대방의 가슴을 찢어놓는 애기만이 방송될수 있는지 새삼 감춰놓았던 분노가 이글을 쓰게 만듭니다”며 글을 시작했다.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최씨는 “이응경씨는 가면과 위선을 벗어야 한다”며 “나와 결혼생활을 하면서 불륜을 저질렀었고 그 사실 또한 그 당시 신문에 대대적으로 보도된 바 있다. 세월이 흘러 잊혀진다 해서 진실이 감춰지진 않는다”고 주장했다.

이어 최씨는 “그 때 당시 증거자료가 있어서 간통으로 두사람을 고소하기 위해 강남경찰서까지 갔다가 간통한 어머니라는 멍에를 쓰고 살아야할 딸의 장래를 생각해 눈물을 머금고 발길을 돌렸다”며 “아직도 저는 그러한 증거들을 버리지 못하고 가지고 있다. 다시 한 번 이런 방송을 할 경우에는 묵과 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특히 그는 “나도 할 말이 많은 사람이지만 어찌 글로써 변명을 하겠느냐”며 “끝까지 이러한 언행을 한다면 이응경의 과거를 밝힐수 밖에 없다. 전 남편이 여자관계가 복잡했다고 하는데 공개재판이라도 할 용의가 있다”며 강력한 대응도 고려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한편, ‘좋은 아침’ 측은 최씨의 글이 게재된 후 19일자 방송을 다시보기에서 내린 상태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용빈 유혜정 이혼사유 및 논란

 

서용빈 유혜정 이혼사유 및 논란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유혜정과 남편 서용빈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면 좀 특이합니다. 결혼 당시 여자인 유혜정은 한껏 찬사를 듣다가 이혼할 때는 온갖 비난을 다 듣습니다. 결혼도 둘이 같이 했..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백지연 인생 이야기 백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와 스캔들이 퍼지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제대로 진실을 밝혀서, 잘못된 오해를 피해야 할 것 같네요. 백지연이 과거에 재판에 연루되었..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