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축구 해설위원 한준희입니다. 한준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아시아컵 8강전을 '장지현'과 함께 중계를 했습니다. 그럼 스포츠 해설가 한준희의 과거사진, 중계, 결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전 사커라인 운영자, KBS 축구 해설 위원입니다. 별명 '사커라인의 아버지'가 있다고 합니다. 스포츠 칼럼 '한준희 장지현의 원투펀지'에서 진행 실력도 돋보이네요. 그밖에 KBS 인터넷 전용방송 '이광요의 옐로우카드 등 다양한 축구 칼럼 프로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막힘없는 뛰어난 멘트와 넓은 정보력으로 축구 팬들이 많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밑에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마리텔'에서 대머리라고 댓글창에 많이 올라오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과거 미국 생활 중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아 축구를 많이 봤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축구 흐름을 배우게 되었으며 해외 축구 전문가가 되었다고 해요.

 

 

한준희 젊었을때 얼굴 사진

 

google_language = "ko"

 

본명 한준희, 1970년 6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현대고등학교, 서울 해양학, 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사 및 과학철학 협동과정 과학철학이에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축구 웹진 싸커라인 운영자, MBC ESPN 축국해설위원, KBS N 스포츠 축구해설위원, 대한축구협회 정보전략 소위원회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가 있습니다. 자녀 정보는 찾을 수가 없네요. 키,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 부인과 함께 나왔습니다. 결혼을 한 기혼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출연작 이광용의 옐로우카드 시즌2, 올림픽 기획 비바K리그, 승부차기쇼 심장이 뛴다, 스쿨림픽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중계 해설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한준희 해설위원의 과사, 아내, 대머리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용빈 유혜정 이혼사유 및 논란

 

서용빈 유혜정 이혼사유 및 논란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유혜정과 남편 서용빈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면 좀 특이합니다. 결혼 당시 여자인 유혜정은 한껏 찬사를 듣다가 이혼할 때는 온갖 비난을 다 듣습니다. 결혼도 둘이 같이 했..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5goo5goo.tistory.com

2020/03/15 - [연예계 핫이슈] - 이찬 이민영 폭행사건과 이혼

 

이찬 이민영 폭행사건과 이혼

google_language = "ko" 이찬이 최근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재개한다는 근황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배우 이민영과의 결혼과 이혼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찬과 이민영은 지난 2006년 결혼했지만..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