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설민석 나이 결혼과 아내 학력 사건 들여다봤더니

 

대표적인 역사 강사 설민석은 방송에서 가장 얼굴을 많이 비추는 한국사 강사라고 볼 수도 있는데 tvN ‘어쩌다 어른’ ‘공부의 비법 시즌2’ ‘설민석의 십장생 한국사’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보습학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중학생들에게 역사를 가르치다 한국사 강사로 활동하게 됐다고 합니다. 설민석 학력 또한 정말 특이한 부분이 있는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교육자의 길로 들어선 특이한 케이스입니다. 이후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로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 단꿈교육의 대표이사를 겸하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프로필

 

설민석 나이 - 1970 년생.

 

설민석 대학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 석사

 

 

 

설민석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그는 이미 방송에서 몇 차례 아내와 아이에 대해 언급한 바 있죠. 

 

설민석 아내와 만남은 사제 지간으로 만나게 됐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설민석 자녀 아이는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설민석의 댓글 알바 의혹 사건이 크게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 학부모 단체가 그를 형사 고발한 사건이었습니다.

 

‘사교육 정상화를 촉구하는 학부모 모임’(사정모)의 고문을 맡던 강용석 변호사는 “검찰에 설씨와 최씨를 업무방해·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발했다”고 알렸는데요. 사정모는 설민석이 댓글알바를 고용해 3년여 동안 수험생을 가장한 댓글을 각종 인터넷사이트에 달게 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투스교육 측은 허위 사실이라고 반박하며 “설 강사는 댓글 아르바이트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데도 마치 연관이 있는 것처럼 허위사실을 유포했다. 소속 강사의 이미지를 훼손하려는 행위는 절대 좌시하지 않겠다”고 대응에 나선 바 있고 최종 무혐의로 사건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설민석 집안 가족 중에 아버지가 참 대단한 분인데요. 

 

설민석 아버지 설솔웅 씨는 국회의원을 지낸 분으로, 1960년 4.19혁명 당시 18세의 나이로 시민 대표 6명 중 한 명으로 참여해 이승만 대통령을 찾아가 하야를 권고한 인물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SBS ‘집사부일체’ 27회에 설민석이 사부로 출연한 바 있죠.

 

 

설민석 집 내부가 공개되자 시청자와 네티즌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모델하우스 같은 넓고 깔끔한 거실, 반짝이는 주방은 물론이거니와 종류별로 정리된 드레스룸은 먼지 하나 없이 깔끔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평소 설민석의 라이프 스타일을 짐작하게 만듭니다.

 

 

워낙 인기 강사라서 설민석 수입 연봉 재산 또한 관심사 인데, 저서 인세, 방송 및 CF 등의 출연료를 합치면 수십억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계 핫이슈] - 이찬 이민영 폭행사건과 이혼

 

이찬 이민영 폭행사건과 이혼

google_language = "ko" 이찬이 최근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재개한다는 근황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배우 이민영과의 결혼과 이혼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찬과 이민영은 지난 2006년 결혼했지만..

5goo5goo.tistory.com

2020/03/16 - [연예계 핫이슈] - 호란 남편과의 결혼생활과 이혼사유

 

호란 남편과의 결혼생활과 이혼사유

google_language = "ko" 호란 남편 결혼 생활과 이혼이유는? 그룹 클래지콰이 멤버인 호란이 결혼 3년 만에 남편 한정수 씨와 합의 이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호란은 지난 2013년 3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백지연 인생 이야기 백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와 스캔들이 퍼지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제대로 진실을 밝혀서, 잘못된 오해를 피해야 할 것 같네요. 백지연이 과거에 재판에 연루되었..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