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부결사유 및 한도 금리 신청자격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심사 및 입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대부분의 은행에서 판매 중인 비상금 대출, 생활비 대출은 한도가 300만 원으로 낮은 편이지만 그에 따라 신용평가도 그렇게 깐깐하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서 소득, 재직 상관없이 대출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자세한 대출자격, 상환방식, 한도, 금리, 신청방법, 비교상품까지 같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 하다면 직장, 소득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휴대폰을 많은 분들이 쿠팡으로 구매하는데요. 예전에 통신사에서 2년 약정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100만원이 넘는 것도 많은데요. 이런 고가의 상품을 고객이라지만 그냥 할부로 판매하기는 쉽지 않겠죠? 그래서 통신사에서 판매를 할 때도 휴대폰 기가에 대한 보증을 서는데 그곳이 서울보증보험입니다.

그래서 사정이 안 좋을 때 요금을 미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 기기값은 미납하지 말라고 하죠. 그러면 신용에 안 좋은 영향이 생기니까요. 

 

 

2.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요즘은 많이 사용하지 않는 방식인데 소액 또는 대출기간이 짧을 경우에는 만기일 시상 환방 식이 있기도 합니다. 대출을 받고 1년 동안 금액에 대한 이자를 매달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대출이 끝나기 직전에 원금도 갚는 방식입니다.

대출 중에는 이자만 내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덜하지만 마지막에 원금을 한 번에 상환해야 되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은 월별로 선착순으로 진행합니다.  월에 정해진 예산을 다 쓰면 다음 달 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품이니 안되실 경우 아래의 다른 상품도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3.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한 대출입니다.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달라지게 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서 여유가 됐을 때 별도의 수수료를 내지 않고 갚을 수 있습니다. 

돈을 상환하는데 웬 수수료?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은행에서 가장 큰 수익 수단이 대출인데 약정한 기간까지 돈을 빌리고 이자를 주기로 했는데  그것보다 빨리 갚는 부분에 대해 이자가 적어지니 그 부분에 대해 수수료를 매기는 것이 중도상환 수수료입니다.

비상금 대출 상품에는 대부분 없습니다. 주택대출같이 금액도 크고 기간도 긴 대출에 주로 적용하는 편입니다.

 

4. 대출금리

연 3.05% ~ 7.53%입니다. 예를 들어 300만 원 대출을 최고 금리 7.53%로 대출을 받을 경우 1년 총이자는 225, 900 원입니다.입니다.

대출금 3,000,000 원
대출금리 연 7.53 %
대출기간 12 개월 (1 년)
거치기간 없음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총이자 225, 900 원

 

5. 대출 부결

연체, 신용회복 신청 상태일 경우 대출 부결이 나게 됩니다. 그 외에 최근 대출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대출을 신청하는 경우 또한 대출 부결 가능성이 높습니다.

 

 

6. 신청방법

케이 뱅크 홈페이지 또는 케이 뱅크 App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케이뱅크 App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케이뱅크 App 다운로드 / 아이폰 케이뱅크 App 다운로드 ) 
  2. 회원가입 진행
  3. 케이뱅크 앱 실행 후 하단의 상품 탭 선택
  4. 상품 > 대출> 신용대출 순으로 선택
  5. 한도 확인하기 선택 후 정보동의,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진행

 

 

 

국민은행 안전망 대출 신청 방법 안내

 

국민은행 안전망대출 신청 방법 안내

국민은행 안정만 대출은 지난 21년 7월 7일 법정최고금리가 24%에서 20%로 인하되면서 상환여력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만기시 대출 연장이되지 않거나 법정최고금리보다 낮은 대출로 대환하려는

romance.longlove1.kr

정부지원 사업자 햇살론 대출 방법 안내

 

정부지원 사업자 햇살론 대출 방법 안내

정부에서는 저신용, 저소득 사업자(자영업자,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사업자 햇살론 대출 상품을 출시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사업자 햇살론 창업자금 및 사업운영자

romance.longlove1.kr

자는 동안 은행 이자보다 돈 더 버는 방법. 바이낸스 스테이 킹

 

자는 동안 은행 이자보다 돈 더 버는 방법. 바이낸스 스테이킹

혹시 아직도 은행에 예적금 넣어두고 계시는 분 계신가요? 요즘은 은행 이자율이 너무 낮아 예적금으로 돈 버는 느낌을 하나도 못 받으실 듯싶은데요. 코인도 예적금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