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직도 은행에 예적금 넣어두고 계시는 분 계신가요?

요즘은 은행 이자율이 너무 낮아 예적금으로 돈 버는 느낌을 하나도 못 받으실 듯싶은데요.
코인도 예적금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코인 사 두고 이자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 망했다. 비트코인 시즌3 종료다. 말이 많은데요.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김프가 2.4%로 엄청 빠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프가 빠진 지금이 구매하기 딱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견해일 뿐 절대 투자를 강요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저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할 뿐입니다. 절대 정답이 아닙니다.

현재 코인 시장 자체의 거래량이 많이 빠지는 모습이라 전처럼 단타로 먹고 나오기에는 수익률이 많이 떨어지고, 변동성도 많이 없어서 재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코인 몇 개 오래 들고 있을 생각으로 스테이 킹을 해 보았습니다. 현재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에서는 스테이 킹이 불가능하며 해외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스테이킹이 가능합니다.

 

 

 

 

 

 

 

스테이 킹이란?

자신이 보유한 암호화폐의 일정한 양을 지분으로 고정시키는 것을 말한다. 즉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를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예치한 뒤, 해당 플랫폼의 운영 및 검증에 참여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받는 것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스테이킹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쉽게 말하자면 코인으로 예금을 들어서 이자를 받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은행에서는 현금을 예치해 두고 은행이자만큼 현금 이자를 받는 것처럼, 바이낸스에 코인을 예치해 두고 코인으로 이자를 받는 것입니다.


왜 바이낸스에서만 해야 하나?라고 물어보신다면 세계 1위 코인 거래소가 바로 바이낸스이기 때문입니다. 세계 1위인 만큼 거래량도 가장 많고, 전 세계인이 사용하는 가장 안전한 거래소라는 것이죠.

 

 

바이낸스 회원가입 링크 (수수료 할인)

 

바이낸스 회원가입
바이낸스 회원가입

 

 

바이낸스에서 이자 받는 방법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어플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회원 가입 후  화면을 누르면 더보기 아이콘이 나옵니다. 더보기에 들어가면 예금/신탁 메뉴 예금 스테이킹 이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사용할 것은 예금과 스테이킹입니다.

 


먼저 예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예금에 들어가면 자유/고정 탭이 나뉘어 있습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자유 예금은 보시다시피 이자율이 많이 적습니다. 대신 자유롭게 코인을 옮길 수 있어서 바로바로 코인이 필요한 사람들은 잠깐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 예금은 연간 이자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일, 14일, 30일, 90일로 본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예금 날짜가 오래될수록 연간 이자율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30일, 90일은 금방 매진되어서 들어가기도 어렵습니다... 스테이킹 하는 사람 엄청 많아요... 고정예금은 단기적으로 수익률이 높아서 그런지 코인의 종류도 많지 않습니다. 저는 사 놓은 트론(TRX)이 있어서 트론 예금을 해 보려고 했는데... 고정예금에는 트론이 없네요... 예금보다 스테이킹의 수익율이 높기 때문에 스테이킹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바이낸스에서 스테이킹 하는 방법에 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스테이킹도 고정 스테이킹, 디파이 스테이킹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고정 스테이킹 넣어둔 코인은 전부 회수 가능하지만 디파이 스테이킹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내에서 디파이 채굴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이트에서 디파이 채굴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원금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디파이 스테이킹 수익률이 훨씬 높은 편이죠.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저는 고정 스테이킹 넣어두었습니다. 디파이 스테이킹은 뭔가 지금 상폐되는 코인들을 보니까 위험할 것 같기도 하고... 코인 종류도 몇 개 없습니다. 고정 스테이킹도 기간을 오래 둘 수록 수익률이 올라가는데 저는 우선 30일만 해 보았습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시범 삼아 가장 높은 이자율을 주는 CAKE에 30일 들어갔습니다. 절대 따라 하지 마세요. 모든 투자는 각자 개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저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 아무튼 7.5 케이크 들어갔는데 0.006 이자를 준다고 하네요... 이자율과 코인 등락률이 얼마나 될지는 한 달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CAKE 이외에도 BNB코인 들어갔습니다. 굉장히 소액이지만요... 느낌 보려구...ㅎ 수익률 차이 나는 거 보이시나요? 한 달 뒤에 코인이 상승하길 바랍니다... 고정 스테이킹으로 묶어두었기 때문에 최대한 한 달 동안 안 빼도록 하겠습니다. 수익 비교는 한 달 뒤 새롭게 포스팅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테이킹

남은 USDT로 디파이 스테이킹을 진행해보려고 했으나... 현재 디파이 스테이킹은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다고 나옵니다. 지금 디파이 채굴보다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일시 중단되었다고 하니 디파이 스테이킹이 다시 진행되면 그때 또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제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과거 텔레그램 안희정 김지은 비밀대화 원본 및 그 뒷이야기

 

과거 텔레그램 안희정 김지은 비밀대화 원본 및 그 뒷이야기

안희정 김지은 텔레그램 비밀대화 김지은 정무비서는 작년 6월부터 지난달말까지 약 8개월간 안희정 지사로부터 4차례의 성 폭력을 당했다고 합니다. 스위스 출장을 가기 직전 국내에서 그리고

romance.longlove1.kr

 

제시 과거 모습 및 성형 논란 재조명

 

제시 과거 모습 및 성형 논란 재조명

제시는 현재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래퍼로 파격적인 의상과 짙게 한 화장으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어 있는 인물입니다. 제시는 나이도 꽤 있는데요. 제시 나이는 1988년 12월 17일

romance.longlove1.kr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신고 집에서 간단히 하기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신고 집에서 간단히 하기

안녕하세요. 원래 본 시드가 없는지라 투자로는 도저히 돈을 못 벌겠어서 시드를 불릴 방법을 고민해봤습니다. 티끌모아 티끌이더라고요... 제가 재능이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3년 동안 주구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