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는 현재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래퍼로 파격적인 의상과 짙게 한 화장으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어 있는 인물입니다.

 

 

 

 

 

 

 

 

제시는 나이도 꽤 있는데요. 제시 나이는 1988년 12월 17일생으로 고향은 미국 뉴욕입니다. 제시 소속사는 피 네이션이며, 데뷔는 2005년 싱글 앨범 <Get Up>로 데뷔를 했지요.

 

 

제시가 뜨기 시작한 것은 2015년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서인데요. 제시는 파격적이고 당찬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제시 국적 관심이유

 

제시 국적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이유가 제시가 방송에 나와서 말을 할 때에 약간 어눌한 말투를 하기 때문인데요. 이것이 제시의 성대모사나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제시 국적은 재미교포 2세로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데요.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 두명이 있습니다. 2005년 제시카 H.O라는 이름으로 업타운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만, 데뷔 앨범은 성공하지 못했고,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하여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제시 성형전 관심이유

제시의 성형전 얼굴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성형을 하지 않았을 때의 인상을 더 좋게 본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과거 유재석은 제시를 보고 <제시는 예전에 쌍꺼풀 수술하기 전이 더 예뻤다. 제시카 H.O 시절이 예뻤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제시 성형전 사진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제시가 쌍꺼풀 수술하기 전에는 쎈 이미지보다는 지금보다 더 순수하고 착해보이는 이미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시는 눈과 코, 가슴을 성형했다고 본인이 직접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가슴 수술에 대해서는 가슴 수술을 했기 때문에 드러내는 것이 정상이 아니냐?며 반문을 했습니다. 사실 제시의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수술을 해놓고 안 했다고 감추는 것이 더 안좋게 보이기 때문이지요.

 

 

제시의 이런 솔직한 성격이 그녀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제시 싸이 소속사

제시는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 피네이션 소속입니다. 싸이는 지난 1월 피네이션이라는 회사를 설립했는데요. 설립 당시 <꿈을 위해 땀을 흘리는 열정적인 선수들의 놀이터를 만들어 보겠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연예기획사라면 무언가 다를 것이라고 생각이 되었는데요. 이 열정 놀이터의 첫 주인공이 바로 제시였습니다. 제시는 계약서에 도장을 찍으며 환호를 했고, 싸이와 함께 나란히 어깨동무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제시 안티와 찬티

 

제시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은 대중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어가 조금 어눌해서 그런 것일수도 있지만, 오랫동안 미국에서 자라와서 그런지 자신의 생각을 숨기지않고 솔직하게 드러내고 있지요. 그런데 이런 제시의 성격이 누군가에게는 화통하게 비춰질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좋지 않게 비춰질 수도 있지요. 이 때문에 제시는 항상 찬티와 안티 사이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시 나혼자산다

 

제시는 나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프에 출연을 합니다. 제시는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항상 눈화장을 짙게 하던 센언니 제시가 아니라 화장끼 없는 수수한 얼굴의 제시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시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들려주길 기대해봅니다.

 

 

 

 

2021.12.01 - [인물 이슈] - 김원희 불임 사유 관련 루머 정리. 딩크족 위장결혼 논란

 

김원희 불임 사유 관련 루머 정리. 딩크족 위장결혼 논란

김원희는 결혼 후 아이가 없다는 이유로 많은 루머에 휩싸였죠. 남편이 없는것 같다, 위장결혼 아니냐 등등. 아마도 자신과 다름을 이해못하는 사람들때문에 이런 루머가 생긴듯해요. 김원희 아

romance.longlove1.kr

2021.12.09 - [인물 이슈] - 이상아 과거 전남편들 정리 및 이혼사유

 

이상아 과거 전남편들 정리 및 이혼사유

대한민국 배우 이상아. 그녀는 어떤 인물일까? 이상아는 1984년 중학교 1학년 때 KBS 드라마 '산사에 서다'로 연기자 데뷔하였다. 이후  80년대 후반~90년대 초반까짖 뭇 남성들의 가

romance.longlove1.kr

2022.01.03 - [인물 이슈] - 양원경 전부인 배우 박현정 과거 아픔 고백

 

양원경 전부인 배우 박현정 과거 아픔 고백

최근 배우 박현정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현정은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우다사를 통하여 좋은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