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면 생각나는 노래가 있습니다. 바로 벚꽃엔딩인데요. 벚꽃이 피는 계절에는 빼놓을 수 없는 노래이지요. 벚꽃엔딩은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이 만든 곡으로 매년 봄이 되면 차트에 순위를 올라 벚꽃연금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장범준은 가수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활동도 하고 있으며, 행복한 아내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범준 프로필

장범준 나이는 1989년 5월 16일생입니다. 장범준 고향은 광주 출신이며, 키는 172cm입니다. 장범준 가족으로는 배우자 송지수가 있으며, 학력은 상명대학교 만화디지털컨텐츠학부입니다.

 

 

장범준은 2011년 엠넷 오디션 슈퍼스타K에서 준우승을 하면서 데뷔를 했는데요. 편안한 목소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버스커버스커로 데뷔하기 전에는 다큐 3일 청춘의 봄날 서울 홍대거리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장범준 아내(부인) 송지수 결혼이유

장범준 부인 송지수 역시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송지수 본명은 송승아인데요. 장명준 아내 송지수 나이는 1993년 6월 23일생입니다. 2012년 MBC 일일연속극 <그대 없인 못살아>, 드라마 스페셜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라이트어치브먼트그룹이지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식은 2014년 4월 12일에 했는데요. 결혼 당시 송지수는 임신 중이었습니다. 두 사람의 첫만남은 장범준 부인 송지수의 기타선생님이 장범준의 친구였다고 합니다. 워낙 송지수가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장범준은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 두 사람은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작스럽게 찾아온 혼전임신으로 두 사람은 결혼식을 서두르게 되었고, 임신 3개월 중인 상태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결혼을 서두른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혼전임신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두 사람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고, 장범준 딸 장조아, 장범준 아들 장하다가 있습니다. 장범준은 2017년 5월 군대에 입소를 하여 상근예비역으로 복무를 하다가 무릎인대 파열로 인하여 2018년 9월 의병 제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장범준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범준은 3월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범준은 슈돌에서 가수 장범준이 아닌 아빠 장범준으로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슈돌을 통하여 6게 딸 조아와 16개월 아들 하다와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장범준은 유튜브 장범준 채널을 통하여 공연을 하거나 딸 조아 양과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유튜브를 통하여 딸 조아 양이 워낙 예쁜 모습을 보여주었고, 활발한 리액션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상당히 큰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장범준은 감수성 넘치는 노래들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현재에도 데뷔전과 똑같이 거리음악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페안에 연습실만 만들고 작곡과 작업을 동시에 하면서 실용음악과 학생들과 음악 작업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하여 카페 공연도 가끔 올린다고 하는데요. 카페에서 직접 즉석 공연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장범준은 연예계 활동을 통하여 벌어든 수익으로 좋은 일도 많이 하고 거리 음악 사업의 발전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장범준처럼 하고 싶은 음악을 하면서 인생을 즐기며 살아가는 것이 부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장범준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가족의 모습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2021.12.01 - [인물 이슈] - 김원희 불임 사유 관련 루머 정리. 딩크족 위장결혼 논란

 

김원희 불임 사유 관련 루머 정리. 딩크족 위장결혼 논란

김원희는 결혼 후 아이가 없다는 이유로 많은 루머에 휩싸였죠. 남편이 없는것 같다, 위장결혼 아니냐 등등. 아마도 자신과 다름을 이해못하는 사람들때문에 이런 루머가 생긴듯해요. 김원희 아

romance.longlove1.kr

2021.12.09 - [인물 이슈] - 이상아 과거 전남편들 정리 및 이혼사유

 

이상아 과거 전남편들 정리 및 이혼사유

대한민국 배우 이상아. 그녀는 어떤 인물일까? 이상아는 1984년 중학교 1학년 때 KBS 드라마 '산사에 서다'로 연기자 데뷔하였다. 이후  80년대 후반~90년대 초반까짖 뭇 남성들의 가

romance.longlove1.kr

2022.01.04 - [인물 이슈] - 가수 김완선 우여곡절 인생 및 결혼 안 한 이유

 

가수 김완선 우여곡절 인생 및 결혼 안 한 이유

김완선은 5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대단한 춤실력과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완선의 무대 에너지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어쩌면 시대를 너무 앞서서 활동을 했기 때문에 불행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