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이원희가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도 선수였던 이원희의 축구 실력이 무척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원희의 과거,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원희는 1981년 7월 19일생으로 나이 39살 입니다. 이원희 키 172cm 에 체중 75kg 이며 학력사항으로는 용인대학교 학사 - 용인대학교 체육학 박사 입니다. 이원희 가족으로는 아내 윤지혜와 아들 이예성 딸 이예하 가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원희는 전 유도선수이자 현재는 용인대학교 유도경기지도학과 교수입니다. 이원희는 유도선수로 -73kg 체급에서 국제 대회 48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최강자가 되었죠. 2006 도하 아시안 게임 유도 남자 금메달을 수상하다 부상으로 고전하다 2008년 은퇴를 선언 하였습니다. 이원희는 2008년 4살 연상의 골프 선수 김미현과 결혼 하여 아들을 낳았죠. 둘은 결혼 이후 여러 이혼설이 나오다가 2018년 이혼과 동시에 재혼 소식이 전해졌고 이혼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죠.

 

 

 

google_language = "ko"

 

2015년 KBS '우리 동네 예체능' 에 아들과 함께 출연하여 당시 7살이던 아들과 함께 출연해 아들이 골프 신동 이라며 골프 선수로 키울 뜻을 밝히며 이혼설이 가라 앉았는데 2018년 2월 이원희와 탁구 선수 윤지혜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이혼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합니다. 둘은 2003년 한국 마사회 소속 선수로 처음 알게 되어 오빠 동생으로 지내 왔다고 합니다. 2016년 부터 이원희와 윤지혜의 만남의 횟수가 많아지며 연인으로 발전하였는데 이때 이원희는 김미현과 이혼을 한 것으로 생각이 된다고 하네요.

 

 

 

google_language = "ko"

 

아내 윤지혜는 얼짱 탁구 선수로 주목을 받았으며 2004년에는 아테네 올림픽에 탁구 국가대표로 출전한 바 있으며 현재는 초등학교 탁구 코치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이원희와 윤지혜의 사이에서는 딸 이예하를 출산 하였습니다. 이원희 김미현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상세히 알려지지는 않아서 더욱 충격을 주기도 하였죠.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는 이원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백지연 인생 이야기 백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와 스캔들이 퍼지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제대로 진실을 밝혀서, 잘못된 오해를 피해야 할 것 같네요. 백지연이 과거에 재판에 연루되었..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용빈 유혜정 이혼사유 및 논란

 

서용빈 유혜정 이혼사유 및 논란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유혜정과 남편 서용빈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면 좀 특이합니다. 결혼 당시 여자인 유혜정은 한껏 찬사를 듣다가 이혼할 때는 온갖 비난을 다 듣습니다. 결혼도 둘이 같이 했..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