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슬기 불화설 및 스타일리스트 갑질 폭로

 

 

 

 

 

15년 차 스타일리스트의 갑질 폭로 글을 작성한 가운데, 그룹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과 슬기가 글의 주인공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 A 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오늘 내가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는 내용의 폭로 글을 게재했다.

A 씨는 폭로 대상자에 대해 "가까운 이들에게서 검증된 인간실격, 하하호호 웃음 가면을 쓰고 사는(난색으로 유명하지만) 꼭두각시 인형, 비사회화된 '어른아이'의 오래된 인성 부재, 최측근을 향한 자격지심과 콤플렉스, 그 모든 결핍을 투명하게 드러내는 멍청함, 처음 본 사람에게 바닥을 그대로 노출하는 안하무인. 나는 이미 그를 만나기도 전에 전해 들은 이야기만으로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 했는데 오늘 그 주인공이 쏜 전기침에 쏘여 말을 잃었다"고 강도 높은 비난을 쏟아냈다.

더불어 "15년을 이 바닥에서 별의별 인간들을 경험하고 인생사에 무릎을 꿇었다고 생각했다. 이제 거진 내려놓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낯선 방에서의 지옥 같은 20여 분"이라며 "완벽히 인사는 생략, 의자에 앉아 서있는 내 면전에 대고 핸드폰을 손에 끼고 삿대질하며 말을 쏟아냈다. 다른 사람들도 이 꼴을 다 당했다는 거지? 당한다는 거지? 그가 혀로 날리는 칼침을 끊임없이 맞고서 두 눈에서 맨 눈물이 흘렀다. 네 앞이고 누구 앞이고 쪽팔릴 것도 없이 그냥 눈에서 물이 터져 나왔다"라고 당시 상황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A 씨는 "사과를 받고 싶었는데, 그냥 사라졌다. 혹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몰라 녹취를 했다. 그를 향해 행동을 취해야겠다. 앞으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에너지를 동원하겠다. 복수가 얼마나 큰 의지가 되는지 오랜만에"라고 추후 대응을 예고하며, '사이코(psycho)', '몬스터(monster)'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온라인상에서는 해시태그가 해당 글의 주인공에 대한 힌트가 아니냐고 추측했다. '싸이코', '몬스터'가 레드벨벳과 유닛의 노래 제목이라는 이유로, 폭로 글의 주인공이 아이린, 슬기 중 한 명이 아니냐고 추측하기도 했다.

다만 해시태그만으로 섣부른 추측과 과한 해석을 경계해야 한다는 의견도 팽배하다. 과거 A 씨는 아이린과 작업한 후 "수줍게 핀 작은 송이 장미같던 소녀. 큰 송이가 되길"이라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 연예인 데뷔 및 남자친구 김영찬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 연예인 데뷔 및 남자친구 이경규 딸 이예림이 연예인으로 데뷔하게 됐다네요. 최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예림이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JTBC

romance.longlove1.kr

 

클릭비 오종혁 비연예인 부인 (아내) 직업 집안 화제

클릭비 오종혁 비연예인 부인 (아내) 직업 집안 화제 클릭비 출신 오종혁(38)이 오는 12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가운데, 베일에 싸여있던 미모의 신부를 공개했다. 8일 매일경제 스

romance.longlove1.kr

 

가수 이효리 인스타 안하는 이유 언급 화제

가수 이효리 인스타 안하는 이유 언급 화제 가수 이효리가 인스타를 다시 못하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2020년 인스타그램을 탈퇴하고 sns를 일절 하지 않고있는 이효리. 온라인 플랫폼 예능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