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신주아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주아는 태국인과 결혼하며 화제가 된 이후 오랜만의 방송 출연이죠. 오늘은 배우 신주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신주아의 과거와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주아의 본명은 김지혜 이며 1984년 3월 20일생으로 올해 신주아 나이 36살 입니다. 신주아  키 168cm 체중 47kg 혈액형 O형, 신주아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종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 예술학과 졸업 입니다. 신주아 가족 집안으로 남편 태국인 사라웃 라차나쿤 이 있으며 2004년 데뷔 하였고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신주아는 어렸을 때 한국 무용을 전공하였습니다. 중학교 때 까지 한국 무용을 전공하였는데 골반 부상을 당하며 무용을 포기 하였다고 하네요. 신주아는 2004년 드라마 '작은 아씨들' 로 데뷔하였으며 2005년 영화 '몽정기2' 에 섹시한 여고생 배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신주아는 2013년 드라마 '오로라 공주' 까지 조용히 연기 생활을 이어가다가 엠씨몽과 스캔들이 일어나는 일이 생겼었죠. 하지만 엠씨몽의 여자친구는 신주아가 아닌 주아민 이었는데 닮았다는 이유로 잘못된 루머가 퍼지는 일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그런 신주아는 태국 재벌 사라웃 라차나쿤과 결혼하며 큰 이슈가 되었죠. 신주아 남편 라차나쿤의 직업으로는 사업가인데 현재 태국 중견 페인트업체 JB의 대표이사로 있다고 합니다. 원래는 라차나쿤의 아버지가 사장이었는데 아들인 신주아 남편이 물려 받았다고 하는군요. 신주아 남편의 국적은 중국계 태국인이며 나이는 1982년생으로 신주아보다 2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태국은 한국처럼 재벌이라는 개념이 없다고 하며 그래서 신주아 남편 집안이 재벌까지는 아니라며 그냥 페인트 회사 대표라고 하는군요. 무려 30여년이나 된 태국에서는 브랜드 이미지가 좋은 기업이라고 합니다.

 

 

 

신주아 남편의 회사인 JB의 영업실적은 400억원이 넘는 사실 우리나라로 치면 재벌로 볼 수 있기는 합니다. 둘은 처음 만남 이후 남편 라차나쿤이 신주아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첫 만남 이후 2주만에 남편은 신주아를 보기 위해 한국으로 왔고 주말마다 만남을 이어가는 행동을 6개월이나 하며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언어의 문제가 있긴 했다고 하네요. 신주아는 영어를 잘 못해 문제가 되었지만 드문드문 영어로 대화가 둘의 연애에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google_language = "ko"

 

 

신주아는 남편의 프로포즈를 받았고 부모님께 말씀 드렸지만 반대를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미쳤냐는 말까지 들었다고 하는데 결국 부모님의 마음이 열렸고 2014년 7월 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이 결혼은 한국 뿐만 아니라 태국에서도 화제가 되었고 현지 신문의 1면을 장식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주아와 남편의 신혼집은 방콕에 차렸다고 하는군요. 신주아는 태국에서 연기자로 연기를 계획하고 있고 태국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하며 아직까지 자녀 소식은 없다고 합니다. 앞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신주아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탁재혼 이혼사유와 부인 이효림 한센병 루머

 

탁재혼 이혼사유와 부인 이효림 한센병 루머

google_language = "ko" 탁재훈은 컨츄리꼬꼬로 데뷔해서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예능에서 높은 주가를 달렸으나 불법 도박혐의로 구속되면서 3년간의 자숙기간을 거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탁재훈 부인 이..

5goo5goo.tistory.com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이덕화 김보옥 첫만남과 결혼생활

 

이덕화 김보옥 첫만남과 결혼생활

google_language = "ko" 1972년 TBC 1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여 현재까지 독보적인 신스틸러로 활약중인 이덕화는 올해 나이 66세이며 배우 딸 이지현과 한국무용가 부인 김보옥 그리고 아들을 한명 두고 있습..

5goo5goo.tistory.com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황수정 강정훈 최음제 사건 재조명

 

황수정 강정훈 최음제 사건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황수정 인생 이야기 황수정처럼 단 한번의 사건으로 나락으로 떨어진 연예인들은 많습니다.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들이기에 그 이미지가 깨지면 후폭풍이 걷잡을 수가 없죠. 그런데..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