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 재미교포 남편 직업 집안 누구?

 

 

 

 

 

 

뉴스에 따르면 배우 이하늬가 결혼 후 소감을 전했다고 하는데, 최근 연예계에 관심이 없어 이하늬 남자친구는 윤계상으로 알고 있었지만 이하늬 남편은 재미동포 일반인이라고 하니 약간 놀랍네요!

아무래도 요즘처럼 코로나 문제도 있고, 남편이 일반인이라서 그런지 조용히 식을 진행 한것 같네요.

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에서 이하늬의 매력을 잘 몰랐는데, 지난해인가 영화 극한직업을 재미있게 보면서 찰진 욕과 의외의 액션신으로 기억이 납니다.

아무래도 이하늬 나이도 있고, 남편 나이도 연상이라고 하니 앞으로 잘 살길 바랍니다.

-

이하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저는 다시 촬영장으로^^ 축하와 격려해 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속옷 브랜드 광고 촬영을 위해 준비 중인 이하늬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밝은 미소에서 행복함이 느껴진다.

해당 게시물에는 최시원, 최수영, 정려원, 윤혜진, 노홍철 등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

이하늬는 앞서 21일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금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됐다"고 전했다.

 

 

 

이하늬의 남편은 재미동포로, 이하늬보다 연상이다.

구체적인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탄탄한 재력을 자랑하는 직장인으로 알려졌다.

이하늬는 1983년생으로, '돌아와요 아저씨',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열혈사제', '원 더 우먼'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는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 송인화는 1988년 8월 19이 생으로 2006년 투사부일체를 시작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연기도 많이 출연

romance.longlove1.kr

 

이수만 여자친구 직업 집안 및 빌라 증여 사건

이수만 여자친구 직업 집안 및 빌라 증여 사건 이수만은 SM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이자 최대 주주입니다. 1952년 6월 18일 생으로 현재 69세입니다. ​ 젊은 층에서는 모르겠지만 장년층

romance.longlove1.kr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에 손절 당하는 충격적인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이 학폭 논란에 광고계와 TV 프로그램 등에서 줄줄이 손절당하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