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관리하는 분들은 영수증을 모아 지출증빙서류로 모아놨다가 소득공제 할 때 도움을 받곤 하는데 만약 영수증이 없어졌거나 깜빡하고 안받았을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오늘은 저와 함께 농협카드 영수증 재발급 방법 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 영수증 재발급 방법 2가지

 

영수증 재발급을 원한다면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 전화해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담원에게 그날 사용했던 영수증이 필요하다고 하면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줍니다. 간단한 본인확인을 할 수 있으니 사용했던 카드 번호는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농협 카드고객센터 번호입니다. 국내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영수증에 관련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니 전화를 걸어 친절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방법은 농협카드사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공인인증서가 PC에 설치해야 이용내역 조회와 프린터를 할 수 있습니다. PC에 공인인증서가 없는 분들은 유선상담이 훨씬 빠르겠죠? 농협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이용내역조회를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서비스 메뉴에 보이는 [매출전표 사본출력]을 눌러 카드를 선택하고 조회기간을 설정해 확인 후 프린터하시면 됩니다. 2개월 단위로 조회가 가능하며 최대 24개월 간의 매출전표 사본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농협카드 영수증 재발급 방법 2가지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재발급 받을 수 있으니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참고하시어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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