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에 방송되는 모던 패밀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커플은 고명환과 임지은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국수집을 운영하면서도 너무나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는데요. 서로를 배려하면서 살아가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기 때문입니다.

 

 

고명환 프로필

고명환 나이는 1972년 4월 18일생입니다. 고향은 경북 상주시이며, 소속사는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고명환 학력은 중앙대학교이며, 데뷔는 1997년 MBC 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지요. 고명환 와이프(배우자)는 배우 임지은입니다.

 

 

 

 

임지은 프로필

임지은 나이는 1973년 2월 27일생입니다. 데뷔는 1996년 KBS 특채 연기자로 데뷔를 했지요. 소속사는 빙고원이엔티이며 학력은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임지은 어머니(고명환 장모) 정연주 역시 탤런트 출신인데요. 1969년 KBS 공채 탤런트 출신이지요. 딸 임지은에 대해서 <딸 임지은이 워낙 조용해서 어린 시절 내 자질을 물려받아 탤런트가 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을 못했다. 내 꿈을 대시 이뤄준 딸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임지은과 어머니는 2012년 KBS 일일극 <별도 달도 따줄께>에서 실제 모녀로 출연을 했던 적도 있습니다.

 

임지은은 결혼 전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요. <외모는 정말 안 본다. 돈도 같이 벌면 된다고 생각한다. 다만 내 성격이 내성적이라 밝고 착한 남자였으면 좋겠다> 이런 임지은의 이상형만 본다면 고명환이 딱 맞는 남편감이었던 것 같습니다.

 

 

고명환 아내(부인) 임지은 결혼스토리

고명환 부인 임지은과 만난 인연은 15년이 넘습니다. 두 사람이 같은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서로 인연이 되었지요. <당시 서로 이성친구도 없고, 둘 사이 수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방송국에서 인사하고 명절에 안부를 묻는 친구사이였지요>

 

 

<오랜 시간 동안 함께 여행하고 함께 요리하고 취미를 공유하며 한 번도 질리지가 않았어요. 한마디로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웠지요> 고명환은 임지은을 향한 일편단심으로 친구처럼 서서히 다가갔고, 임지은에게 늘 밝은 모습과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며 마음을 사게 되었습니다. 이런 결실이 통했는지 고명환 임지은 부부는 2013년 7월 연인 사이임을 공개하게 됩니다.

 

 

<아내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니면서 자원봉사를 통하여 가진 것을 나누고 다른 사람을 돕자는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됐다> 같은 교회에 나간지 3개월만에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청혼을 하게 되었고, 임지은도 이를 받아들이게 됩니다. 두 사람은 2014년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되지요. 두 사람 모두 조금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고명환 이혼, 임지은 이혼 재혼 등의 루머가 있었는데요.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고명환 임지은 자녀 계획

고명환과 임지은 부부는 현재 연매출 10억 국숫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유쾌하고 즐겁게 인생을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다만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이들 부부의 자녀 계획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에 고명환은 <우리는 마흔 세 살에 동갑으로 결혼을 했다. 아이에 대해서는 갖지 말자는 아니고 2세를 주시면 감사한데 안 주셔도 스트레스 받지 않는다. 물론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러나 고명환의 말처럼 자녀가 없더라도 두 사람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덜 행복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는 선물이지만 그 선물을 바르게 잘 크도록 하는것에는 부모의 희생도 분명 필요한 법인데 강요하지는 말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식이 있다고 노후에 다 행복하고 좋은 것은 아니지요. 인생은 정답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고명환 임지은 부부처럼 자연스럽게 지금 더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행복한 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앞으로도 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모던 패밀리를 통하여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2021.11.16 - [인물 이슈] -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 집안 및 불임 루머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 집안 및 불임 루머

순서 1. 김원희 간단소개 └ 데뷔 └ 남편 손혁찬? └ 자녀, 딩크족? 2. 김원희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패션 3. 나이, 프로필 👉김원희 간단소개 데뷔 김원희는 원래 배우로써 연예계 생활을 했었지

romance.longlove1.kr

2021.11.25 - [인물 이슈] - 이태임 남편 주식 사기 및 구속 논란. 이명박 아들 관계

 

이태임 남편 주식 사기 및 구속 논란. 이명박 아들 관계

헉!! 배우 이태임의 남편이 사기혐의로 구속됐다고 해요. 내용을 봤을때는 이태임의 남편이 2014년도에 어떤 기업의 주주들에게 [주가부양을 위해 시세조종을 해주겠다]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

romance.longlove1.kr

2021.11.30 - [인물 이슈] - 가수 김혜연 과거 뇌종양 투병 및 자살 유서 논란

 

가수 김혜연 과거 뇌종양 투병 및 자살 유서 논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 가수 김혜연은 과거 뇌종양 투병으로 유서까지 썼다고 고백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방송에서는 김혜연과 절친 혜은이의 만남 장면이 그려집니다. 김혜연은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