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전현무 올 가을 결혼 계획? 

 

 

 

 

 

펫 비타민 MC 전현무 !

올 가을 결혼운 !

이혜성 나이 인스타 요리 !

결혼 향기 솔솔 !

펫 비타민 MC 전현무

올 가을 결혼운

축하 박수 탄성 세례

펫 비타민 전현무

전현무 이혜성

전현무 이혜성

 

 

 

펫 비타민 MC 전현무 !

올 가을 결혼운 !

이혜성 나이 인스타 요리 !

결혼 향기 솔솔 !

펫비타민 전현무 ...

올 가을에 결혼할거야 ?!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반려견 겨울이의 궁합뿐만 아니라 MC들의 사주 풀이가 공개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우리는 펫밀리' 코너를 통해 재미로 본 여에스더, 홍혜걸 부부와 반려견 겨울이의 궁합이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애정테스트로 겨울이의 애정을 갈구했던 만큼 두 사람 중 겨울이와 잘 맞는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또한 '우리는 펫밀리'를 보며 자신의 운세를 궁금해하는 MC들을 위한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무엇보다 핑크빛 열애 중인 전현무에게 올가을에 결혼 운이 들어와 있다고 해 스튜디오에서는 축하의 박수와 탄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드디어 전현무 이혜성 커플에 결혼이 보이나요?!

이혜성 결혼 향기도 아래에 이어집니다.^^

결혼 선배인 여에스더는 전현무에게 "결혼을 하면 자기주장을 너무 하지 마라"는 특급 조언을 건넸습니다.

'펫 비타민' MC 중 가장 좋은 사주의 주인공 김수찬은 '떠오르는 태양' 사주로 2023년부터 파죽지세로 성공할 수 있으며 나이 들수록 관록과 명예가 점점 좋아지고 재물 복까지 있다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에 전현무가 형이라고 부르겠다고 하자 김수찬은 "그래 현무야"라며 재치 있게 제안을 받아들여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펫 비타민'은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전현무 올 가을 결혼운

이혜성 나이 인스타 요리

결혼 향기 솔솔

전현무 결혼운

전현무 이혜성

이혜성 인스타 요리

펫 비타민 MC 전현무 !

올 가을 결혼운 !

이혜성 나이 인스타 요리 !

결혼 향기 솔솔 !

전현무 이혜성 결혼운 ...

이혜성 요리 결혼 향기 ^^

이혜성은 20일 자신의 SNS에 "고된 촬영 후 해먹은 고등어조림. 여러분 무는 2/3 정도 미리 익혀서 졸여요"라며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혜성이 직접 만든 고등어조림이 먹음직스럽게 담겼고, 이어 그는 "무가 너무 안 익어. 집밥. 혜장금"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21일 방송되는 KBS 예능 '펫 비타민'에서 전현무는 올가을에 결혼 운이 들어와있다는 운세가 나와 축하의 박수와 탄성이 터져 나왔고 그는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누리꾼들은 평소 꾸준히 요리 실력을 뽐내온 이혜성의 솜씨에 감탄하며, 전현무에게 부러운 마음을 표현했고 정말 올가을 결혼하는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 키...

1977년 생인 전현무는 올해 나이 45세 이며 키는 172cm 입니다

1992년 생인 이혜성은 올해 나이 30세이며 키는 162cm 입니다. 커플의 나이차는 15살 입니다.

2019년 11월 KBS 아나운서 선배인 방송인 전현무와 15살 차이를 극복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혜성은 KBS 퇴사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연인과 한솥밥을 먹게 됐습니다.

이혜성 전현무 !

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

 

 

 

 

 

 

 

뮤지컬 배우 함연지 과거 가족 사진 모습 및 남편 결혼 이유

뮤지컬 배우 함연지 과거 가족 사진 모습 및 남편 결혼 이유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과거 사진을 대방출한다. ​ 17일 방송되는 MBC TV '전지적 참견 시점' 126회에서는 라면집 딸이자 뮤지컬

romance.longlove1.kr

 

강민경 한혜연 유튜브 뒷광고 사건 및 디스패치 폭로

강민경 한혜연 유튜브 뒷광고 사건 및 디스패치 폭로 디스패치에서는 일부 연예인들이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리는 일상 영상이 PPL이 숨겨져 있다고 보도했다. ​ 그동안 자신의 돈으로 구

romance.longlove1.kr

 

배우 송승헌 전여친 유역비 (류이페이) 재결합설 재조명

배우 송승헌 전여친 유역비 (류이페이) 재결합설 재조명 배우 송승헌의 중국 SNS 웨이보 계정이 전(前) 공개연인 중국배우 유역비(류이페이)의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서 제기됐던 두 사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