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혜은이 김청 김영란 동거 생활 화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 첫방 !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김청 !

나이 잊은 힐링 동거 생활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 첫방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김청

출연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3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김청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 3

같이삽시다3 박원숙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 첫방 !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김청 !

나이 잊은 힐링 동거 생활 !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김청이 이해와 배려로 힐링 가득한 동거 생활을 예고했습니다.

1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 KBS2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제작발표회에는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 특히 이번 시즌은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세 식구에 이어 막내로 김청이 전격 합류,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무남독녀로 자라온 김청은 평생 막내 생활이 처음이라며 "처음에는 마냥 좋기만 할 줄 알았더니 막내라는 자리가, 어리광만 피운다고 되는 건 아니더라. 해야될 것들이 많았다. 언니들이 위로 계시니까. 특히 막내였던 영란 언니가 저를 많이, 당신이 당한 것만큼 저를 부려주시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원숙은 그런 김청의 합류가 든든하게 느껴졌다고 추켜세웠습니다. 박원숙은 "청이가 음식이면 음식, 여러가지를 씩씩하고 정열적으로 잘해 너무 든든하다. 영란이는 속을 너무 썩여 도를 닦게 만들었다"면서도 "상황만 주어지면 매일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고 말해 모두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습니다.

지상파에서는 이례적으로 시즌3까지 프로그램이 이어진 데다 박원숙 자신의 이름까지 걸려있는 만큼, 박원숙은 "너무나 감사하고 가문의 영광"이라고 쏟아지는 인기에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이어 "처음엔 이름이 없었지만 내가 잘해서인지"라고 너스레를 떨며 "처음에는 특집으로 네 편 정도인가 했는데 이렇게 공감을 얻고 여러분들이 격려를 해주셔서 시즌3에 제 이름까지 붙는 영광스러운 일이 있었다"고 겸손함을 보였습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 첫방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김청

나이 잊은 힐링 동거 생활

김영란

김청

혜은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

시즌 3 첫방 !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 김청 !

나이 잊은 힐링 동거 생활 !

같이 삽시다3 멤버의 나이도 알아봅니다.

🍎 박원숙 나이

1949년생으로 올해 나이 73세인 박원숙은 1970년 MBC 공채 2기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대학 시절 임신을 하게 되자, 데뷔 전 공채 시험에서 한 번 고배를 마셨습니다.

두 번째 도전에서 3000: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해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1973년 코카콜라 CF 모델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3년 불의의 사고로 아들을 잃는 아픔을 겪지만, 활발한 연기 활동을 지속하였고 연기자로서의 프로 의식은 후배 연기자들에게 귀감이 되었습니다

🍎혜은이 나이

배우 김동현과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던 가수 혜은이는 1954년생으로 올해 나이 68세로 제주 출신입니다.

1975년 '당신은 모르실 거야-길옥윤'로 가요계에 데뷔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빼어난 미모로 혜은이 신드롬을 일어켰습니다.

1977년 2집 '진짜 진짜 좋아해', 3집 '당신만을 사랑해'가 모두 히트하면서 인기 정상에 오르며 당대 최고의 가수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김영란 나이

1956년생으로 올해 나이 66세인 김영란은 1974년 영화 '죽엄의 다리' 로 이미 영화배우 첫 데뷔한 후 건국대학교 1학년 재학시절 탤런트 시험에 응모해보라는 친구들의 권유로 장난삼아 응모, 1976년 TBC 공채 17기 탤런트로 정식 합격했습니다.

김영란이 안방극장의 인기 탤런트로 스타덤에 오른 것은 1978년 MBC 드라마 '옥녀'를 통해서였습니다.

이 드라마를 시작으로 '안국동 아씨', '새아씨', '교동마님'을 비롯, 1996년에 출연한 '용의 눈물'까지 인기 사극에 자주 등장해 ‘사극 전문 탤런트’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김청 나이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60세인 배우 김청은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에서 준미스로 선발된 후, 1982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김청은 경희대학교 무용학을 전공하고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로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1981년 MBC 문화방송 창사 20주년 기념 미스 MBC 선발대회 때 준미스 MBC에 입상해, 그 특전으로 MBC 공채 14기 탤런트가 됐습니다

커리어 최전성기에는 배우 생활과 더불어 MC 활동으로도 유명했는데, 80년대를 주름잡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가 대표적으로 파트너는 사랑과 야망의 파트너 이덕화 였습니다.

원조 센언니이자 '같이삽시다'의 새로운 막내 김청은 '같이삽시다'에서 자신의 모습에 대해 "저의 무너지는 모습, 성숙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예고했습니다.

같이 사는 게 쉽지만은 않을 수 있지만 이들은 서로를 배려하면서 새로운 삶을 꾸려가고 있습니다.

한편 센 언니들의 동거 리얼리티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는 오늘(1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원숙의 같이삽시다3 ...

즐겁게 시즌3 첫방 사수합니다.^^

 

 

 

  

 

 

 

배우 황정음 이혼 위기 및 최근 근황 재조명

배우 황정음 이혼 위기 및 최근 근황 재조명 배우 황정음 이혼 후 근황이 공개됐다. ​ 지난 30일 이주연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훈남정음'이 이어준 인연♥ 언니들 너무 좋아♥"라는 글과

romance.longlove1.kr

 

충격! 박봄 최근 살 찐 모습 논란. 도대체 왜

충격! 박봄 최근 살 찐 모습 논란.  도대체 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박봄. ​ 가수 박봄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영화제 축하무

romance.longlove1.kr

 

배우 서예지 유노윤호 가스라이팅 성형 수술 전 얼굴 논란

배우 서예지 유노윤호 가스라이팅 및 인성 재조명 배우 서예지 유노윤호 ! 조종설 가스라이팅 의혹 ! 학폭 스태프 갑질 학력 위조 ! 담배 흡연 CF 퇴출 하차 ! ​ 배우 서예지 유노윤호 조종설 가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