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부인 이혜원 남편 인스타 저격 및 삭제 비공개 이유

 

 

안정환 아내 이혜원 !

남편 인스타 저격후 삭제 비공개 !

나이 결혼 자녀 술 애주가 지방간 이야기 !

 

 

 

 

 

안정환 아내 이혜원

남편 인스타 저격후 삭제

비공개 전환

안정환 이혜원

안정환

이혜원

 

 

 

안정환 아내 이혜원 !

남편 인스타 저격후 삭제 비공개 !

나이 결혼 자녀 술 애주가 지방간 이야기 !

이혜원 남편 안정환 저격 !

술만 먹으면 무슨일 ?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의미심장한 글을 적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1일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술만 먹으면 연락 안 되는 거짓말쟁이…참 한결 같네"라는 글과 함께 문고리 사진을 게재 했습니다.

이혜원은 누구를 두고 하는 말인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으나 누리꾼들은 안정환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고, "설마 안느님이?", "혼내주셔요", "힘내세요", "공감이에요", "속상하시겠다" 등의 댓글로 이혜원을 위로했습니다.

그러나 이혜원은 곧장 이 글을 삭제, SNS를 비공개 전환해 두 사람이 부부싸움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에 무게를 실어주고 있습니다.

안정환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이며, 이혜원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이혜원은 1999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같은 해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안정환을 만나 2001년 부부가 됐다. 슬하에는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안정환 아내 이혜원

나이 결혼 자녀

술 애주가 지방간 이야기

이혜원

안정환

이혜원

 

 

 

 

안정환 아내 이혜원 !

남편 인스타 저격후 삭제 비공개 !

나이 결혼 자녀 술 애주가 지방간 이야기 !

안정환은 방송을 통해 '지방간'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몸상태를 체크 했습니다. 의사는 "안정환의 지방간이 경증에서 중등증 사이 같다"라며 원인은 음주, 비만, 스트레스라며 안정환에게 주의를 당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정환이 판정받은 '지방간'은 간에 과도한 지방이 쌓여서 발생합니다.

지방간은 '알코올 지방간'과 '비알코올 지방간'으로 나뉘며 최근 서구적인 식습관이 보편화 됨에 따라 지방간을 판정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상황 가운데 과거 안정환이 SBS'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한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안정환은 아내와 심하게 싸웠을때를 회상하며 "술집에서 한 잔하고 친구를 데려다 주다 어느 순간 잠이 들어 아내에게 정말 많이 혼났다"며 "친구 덕분에 오해를 풀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그는 "대학교 때 친구랑 둘이 관광 소주 한 짝을 먹어 봤다"라고 전해 애주가로서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

싸우지 마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배우 구혜선 이혼 후 남자친구 및 악플 심경

배우 구혜선 이혼 후 남자친구 및 악플 심경 수미산장 ! 배우 구혜선 나이 남자친구 연애중 ! 가방 칼 노끈 약 소지품 ! 결혼 이혼 악플 다이어트 ! ​ 수미산장 배우 구혜선 남자친구 연애중

romance.longlove1.kr

 

공지영 음란사진 협박 논란 및 김부선 비밀 메시지

공지영 음란사진 협박 논란 및 김부선 비밀 메시지 작가 공지영 음란사진으로 협박을 받고 있다면서 김부선에게 "음란사진을 공개하시라"고 밝혔다. 이에 김씨는 협박이 아닌 ‘여배우 스

romance.longlove1.kr

 

서예지 스무번 넘게 본 영화 오펀 재조명. 인성 논란

서예지 스무번 넘게 본 영화 오펀 재조명.  인성 논란 ​ 배우 서예지가 과거 28번이나 봤다고 한 영화(오펀)가 주목을 받았다. ​ 지난 2019년 8월 서예지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모병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