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장동민 테러범 구속 및 피해액

 

 

개그맨 장동민 집 차 !

돌멩이 투척 40대 테러범 구속 !

CCTV 설치후도 계속 피해액 2600만원 !

 

 

 

 

 

개그맨 장동민 집 차

돌멩이 투척

40대 테러범 구속

피해액 2600만원

개그맨 장동민 돌멩이

장동민 차

장동민 차 파손

 

 

개그맨 장동민 집 차 !

돌멩이 투척 40대 테러범 구속 !

CCTV 설치후도 계속 피해액 2600만원 !

개그맨 장동민 집 차 ...

테러범 경찰 구속 ...

개그맨 장동민이 3개월 만에 돌멩이 테러범을 잡은 가운데, 가해자인 40대 남성이 구속됐습니다.

3일 강원경찰청은 장동민의 주택과 외제차에 수십 차례 돌을 던져 수천만원 상당의 재물을 손괴한 40대 남성 A씨를 구속했습니다.

강원 원주경찰서는 40대 남성 A씨를 특수재물손괴 혐의로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지난 8월부터 약 한 달 간 원주에 있는 장동민의 집과 차에 수십 차례 돌을 던져 약 2600만 원 상당의 피해를 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가해자 A씨는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약 한 달 동안 장동민의 주택 및 외제차에 수십차례 돌을 던졌습니다.

이에 장동민은 개인 유튜브를 통해 해당 상황을 알리며 멈춰줄 것을 요구했지만, 범행은 계속됐습니다.

A씨는 CCTV가 설치된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범행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CTV 설치 후 A씨는 사각지대에서 계속해서 범행을 이어갔습니다. 현재 A씨는 범행을 부인 중이고, 경찰은 A씨의 범행 동기에 대해 조사 중 입니다.

 

 

 

 

 

개그맨 장동민 집 차

돌멩이 투척

40대 테러범 구속

CCTV 설치후도 계속

장동민

장동민 집

장동민 테러범 검거

 

 

 

 

개그맨 장동민 집 차 !

돌멩이 투척 40대 테러범 구속 !

CCTV 설치후도 계속 피해액 2600만원 !

개그맨 장동민 돌테러...

어떻게 테러범이 검거되었나 ?!

장동민이 A씨를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A씨가 던진 돌을 통해서 입니다. 장동민은 테러에 사용된 돌을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소의 감식 결과, 범행이 일어난 지 약 3개월 만에 A씨를 잡을 수 있게 됐습니다.

장동민으로부터 피해 신고를 받은 경찰은 CCTV 분석 등을 통해 돌이 날아온 방향과 거리 등을 분석하고, 범행에 쓰인 것으로 추정되는 돌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감식하는 등 3개월에 걸친 수사 끝에 A씨를 붙잡았습니다.

앞서 지난 8월 장동민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테러로 인한 인명 피해를 우려하며 "제가 없을 때 가족들에게 해코지 할까봐 더 걱정이다. 그래서 집에 CCTV 공사를 빠르게 진행할 예정이다. 지구 끝까지 쫓아가서 잡는다. 기다리고 있어라"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지난 10월 장동민은 또 다른 영상에서 "테러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주작이 절대 아니고 고통을 심하게 받고 있다. 선처는 절대 없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경고했습니다.

A씨가 3개월 만에 구속된 가운데, A씨의 범행 동기는 무엇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개그맨 장동민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2004년 KBS 공채 개그맨 19기로 데뷔하였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 학당 경비 역, 할매가 뿔났다 할머니 역 등을 맡으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대표적인 유행어로는 "그까이꺼 그냥 뭐 대~충~"이 있습니다.

특수재물손괴 !

죄를 지으면 벌을 받아야 합니다.

 

 

 

 

 

 

 

오정연 수많은 이혼사유 논란 및 악플러

오정연 수많은 이혼사유 논란 및 악플러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방송인 오정연이 악플러에 대한 고소를 예고했다. ​ 25일 오정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밤 방송한 ‘

romance.longlove1.kr

 

배우 홍수현 남편 직업 집안 및 성형수술

배우 홍수현 남편 직업 집안 및 성형수술 배우 홍수현 5월 결혼 ! 예비 신랑 남편 비연예인 누구 ! 소속사 동갑 나이 날짜 비공개 결혼식 ! ​ 배우 홍수현 5월 결혼 예비 신랑 남편 비연예인

romance.longlove1.kr

 

배우 정윤희 근황 및 과거 젊은 시절 모습 재조명

배우 정윤희 근황 및 과거 젊은 시절 모습 재조명 연중 라이브에서는 큰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여배우 정윤희 리즈 시절과 월드스타 성룡과 열애설이 났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 23일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