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아 이던 커플에 대해 알아보자. 둘의 열애설은 2018년 처음 제기되었다. 당시 소속사였던 큐브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곧 현아와 이던은 자신들의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아래와 같이 말했다.

 

 



"교제한 지 2년 됐다"

 

 


"서로에게 꼬리표가 붙을 것도 알지만, 무대에서 팬들의 눈을 바라보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같았다. 사랑해주고 지켜봐 주는 많은 팬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즐겁고 당당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하지만 소속사 큐브측은 공개 열애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많았던 것 같다. 결국 둘의 퇴출을 결정하게 된다.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 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다"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지었다"

 

 

 

 

 

 

퇴출 결정으로 많은 사람들이 걱정했지만 곧 가수 싸이가 설립한 피 네이션 소속사에서 그들을 품게 된다. 

 

현아 이던 커플은 2016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니 약 5년 차 커플이다. 상당한 연애기간이다. 사실 5년이란 긴 시간을 연애한 일반인들도 보기 쉽지 않다.

 

 

 

이러한 까닭때문에 "현아 이던 결별"이라는 문구를 자주 보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주위에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고 뜨거운 사랑을 하고 있다.

 

 

 

2021.11.06 - [인물 이슈] - 배우 서예지 과거 학폭 논란 및 인성 문제

 

배우 서예지 과거 학폭 논란 및 인성 문제

배우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서예지의 학폭 의혹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서예지 학폭 의혹 동창 증언> 서예지의 학폭 의혹은 2014년부터 꾸준히 제기되었는

romance.longlove1.kr

2021.11.25 - [인물 이슈] - 가수 장혜진 남편 강승호 이혼 사유 재조명

 

가수 장혜진 남편 강승호 이혼 사유 재조명

가수 장혜진이 남편인 강승호 대표와 이혼을 한다고 한다. 장혜진과 강승호 대표는 오늘인 9월 2일 이혼조정이 완료되어 지난 27년간의 결혼생활의 종지부를 찍게 되었다. 연예관계자의 말에 따

romance.longlove1.kr

2021.11.25 - [인물 이슈] - 최진실 과거 매니저 사건 및 배병수 살해 사건 뒷이야기

 

최진실 과거 매니저 사건 및 배병수 살해 사건 뒷이야기

채널A의 [사건상황실]의 코너 [판결의 재구성]에서는 고 최진실의 매니저였던 고 배병수 피살사건을 재조명했다. 배병수는 최민수, 엄정화, 이병헌 등을 발굴하고 당시 무명의 신인이었던 최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