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역구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2호인 20대 청년 원종건 씨의 미투 폭로가 터졌다.

 

원종건 씨의 과거 여자친구라고 소개한 글 작성자는 아래와 같이 주장했다.

"제가 용기내서 글을 쓰는 이유는 원종건 씨의 정치 진출을 막기 위해서 그리고 저와 같은 피해자가 다신 일어나지 않기 위해서"

 

 

 

 

 

"아래의 내용은 모두 경험을 바탕으로 100% 사실만을 담았으며, 일말의 거짓된 내용조차 없음을 말씀드린다"


"원종건은 여자친구였던 저를 지속적으로 성노리개 취급해왔고, '여혐(여성 혐오)'과 '가스 라이팅(주입식 전세역전)'으로 저를 괴롭혔다"

 

 "제가 화를 내면서까지 하기 싫다고 거부해도 원종건은 힘으로 제 다리를 벌리고 손가락을 집어넣고 그리고 강제로 자기 성기를 삽입하는 날이 많았다"

 

 

 

 

"성관계는 강요하면서 콘돔 사용은 늘 거부했고 저에게 '강간하고 싶다', '임신시키고 싶다' 등의 말을 일삼았다"

 

 

"성관계 동영상 촬영도 수차례 요구했다. 제가 그것만큼은 절대 용납 못한다고 거절하면 '그럼 내 폰으로 말고 네 폰으로 찍으면 되잖아'라고 말하면서 계속 촬영을 요구했다"

 

"어느 날은 후배위 체위 시 침대에 놓여있던 제 휴대폰으로 저의 뒷모습과 거울에 비친 자기 나체를 촬영하기도 했다. 뒤늦게 제가 발견해서 '뭐 하는 거냐'라고 화를 내니 '어차피 네 폰이니까 상관없잖아'라고 말하더라"

 

"원종건은 지나가는 여자들을 보며 아무렇지도 않게 '몸평(몸매 평가)'하곤 했다. 심한 경우엔 'X돼지'라고 비하하기도 했다"

 

 

 

"그가 했던 행동들은 엄연히 데이트 폭력이었고, 전 진심으로 사과를 받고 싶었는데 그는 전혀 미안하다고 하질 않았다"

 

 

 

 

"명예훼손으로 고소 당하는 거 전혀 무섭지 않다. 제가 말한 사건들은 증거자료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쓴 명백한 사실이기 때문에 ‘사실 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면 오히려 본인의 만행을 인정한다는 의미가 된다"

 

 

 

참조로 원종건 씨는 1993년생이며, 과거 MBC '느낌표' 방송에서 시청각 장애인이었던 어머니가 각막 기증으로 눈을 뜬 사연이 소개돼 화제가 됐다.

 

 

 

2021.11.07 - [인물 이슈] - 박수홍 친형 100억대 횡령 사기 및 박수홍 미담

 

박수홍 친형 100억대 횡령 사기 및 박수홍 미담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으로부터 100억대 사기횡령을 당했다고 밝힌 가운데, 박수홍의 고운 심성을 드러내는 미담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사건> 박수홍이 몸담고 있던

romance.longlove1.kr

2021.11.14 - [인물 이슈] - 이봉주 척추 장애 난치병 및 아들 입양

 

이봉주 척추 장애 난치병 및 아들 입양

오늘 알아볼 인물은 '이봉주' 입니다. 그의 허리부상, 근황, 나이, 프로필, 난치병, 아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1.이봉주 나이 프로필 이봉주는 1970년 10월 10일생, 51세

romance.longlove1.kr

2021.11.18 - [인물 이슈] -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다이어트 방법 화제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다이어트 방법 화제

오늘 알아볼 방법은 '이혜성의 10kg 감량 비법, '배 밑에 OOO두고 플랭크''에 대해서 입니다. 7월 1일 방송된 <평생동안>에서는 10kg를 감량한 비법을 공개해 화제인데요. OOO을 활용한 플랭크 방법이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