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공약 나이 직업 프로필 재산 서울시장 출마

오는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허경영이 출마 선언을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허경영 프로필

나이 1947년 7월 13일

키 175cm

고향 경상남도 밀양

학력 동국대학교

소속사 본좌엔터테인먼트

정당 국가혁명당

직업 정치인, 가수

 



허경영의 공약이 눈길을 끌었는데, 18세이상 모든 국민에게 매월 15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하더라고요.

미혼자에게는 매달 20만원의 연애수당을 지급하겠다고 공약을 걸었습니다.

 

 

과거에서부터 대통령 선거에 출마선언을 했을때도 파격적인 공약이 화제가 된바 있죠.

이번에는 재산세, 자동차 보유세, 주택보유세 등도 폐지를 하겠다고 합니다.

 



저출산 문제해결을 위해서 통일부, 여성부를 없애고, 결혼부를 신설해서 연애수당을 지급하겠다고 밝혔죠.

결혼 수당으로는 1억원, 주택자금 2억원도 무이자로 지원할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런 재원을 어떻게 마련할건지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제 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당시 공개된 재산으로는 92억원이 신고가 된바 있습니다.

 

 

 

2021.11.18 - [인물 이슈] - 황정음 남편 이영돈 이혼 위기 및 극복 사연 재조명

 

황정음 남편 이영돈 이혼 위기 및 극복 사연 재조명

오늘 알아볼 내용은 '황정음, 남편 이영돈과 파경할 뻔한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황정음은 지난 2020년 9월에 남편 이영돈과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면서 원만하게 이혼하려고 했었는데요. 최

romance.longlove1.kr

2021.12.02 - [인물 이슈] - 박보영 쌍커풀 턱 성형 루머 진실?

 

박보영 쌍커풀 턱 성형 루머 진실?

배우 박보영 데뷔전 사진을 보면 쌍꺼풀 없는 귀엽고 깜찍한 얼굴인데요. 데뷔전이 더 예쁘다고 할 정도예요. 최근 박보영 쌍수, 턱 성형설이 돌아 사진을 모아봤는데요. 한번 보실까요? 먼저 데

romance.longlove1.kr

2021.12.10 - [인물 이슈] - 배우 윤유선 아역배우 시절 및 남편 딸 왕따설

 

배우 윤유선 아역배우 시절 및 남편 딸 왕따설

오늘은 배우 윤유선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도록 하자! 윤유선은 6살 때부터 방송에 나온 아역배우 출신이다. 2000년대 이후론 주로 엄마역을 맡았지만 80년대만 하더라도 하이틴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