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류승범이 결혼과 애기아빠가 동시에 된다는 기쁜소식을 전해온 반면 안타까운 결별소식도 들려왔습니다. 바로 윤계상 이하늬 커플의 결별설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11일, 두 사람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계상, 이하늬 두 배우가 최근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했다.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이전에도 두 사람은 결별설에 휩싸인적이 있었습니다. 앞전 이하늬는 자신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감사'와 함꼐 찍은 사진을 올리며 '모든건 변하니까. 설령 항상 함께하는 관계라도 그때와 지금, 나도 너도 다르니 달라지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지나고보면 사무치게 그리운 날들. 다시 돌아오지 않는 날들. 그런 오늘' 이라는 의미심장한 sns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사람이 결별한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이에 이하늬는 결별이 아니라며 확실히 선을 그었습니다. 이하늬가 자신의 sns에 올린 감사는 윤계상과 함께 키우는 반려견의 이름입니다. 두 사람은 같은 종류의 애견을 나눠 키우고있으며 윤계상의 반려견의 이름은 해요. 두 사람의 반려견이름을 합치면 감사해요가 됩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2013년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습니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윤계상과 이하늬는 공개석상에서도 두 사람 서로를향한 애정과 감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연애기간이 길어질수록 팬들은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했지만 이하늬가 아직 결혼은 시기상조라는 답변을 내놓으며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하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7년 열애를 끝마치는 결별소식에 더 안타까워하고있습니다. 윤계상은 1978년생으로 1999년 그룹 god로 첫 연예계에 데뷔하였고 지금은 배우로 전향하여 활동하고있습니다. 이하늬는 1983년생으로 200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데뷔하여 지금은 배우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고 아끼던 커플이었고 두 사람의 결혼까지 바랬기에 두사람의 결별소식은 더욱 더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결정내리고 각자의 인생을 걷기로한만큼 두 사람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새로운 작품에서 좋은역할로 어서 팬들과 만나길 바라며 윤계상 이하늬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2020/12/17 - [인물 이슈] -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 이상은의 인생 살아가는 법 이상은: "그리고 “39세가 되니, 앞으로 40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해지더라고요. 그래서 10대 막바지에 찾았던 그곳(뉴욕)에 가서 다시금 내면을 채워 보고

romance.longlove1.kr

2020/12/15 - [인물 이슈] - 이인제 부인 아내 김은숙 직업 결혼 이혼

 

이인제 부인 아내 김은숙 직업 결혼 이혼

이인제에 대한 연재글 8개입니다. 이인제 아내 김은숙 직업과 집안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인제 부인 김은숙 직업 * 이인제 결혼 사연 * 이인제 아내 김은숙의 사표 * 이인제 부인 김은숙 직

romance.longlove1.kr

2020/12/15 - [인물 이슈] - 정주영 여자관계와 부인 변중석의 반응

 

정주영 여자관계와 부인 변중석의 반응

이것이 정몽준이 생모에 대하여 공개적으로 털어놓은 것의 전부입니다. 사실 오늘날의 상식과는 맞지 않지만, 이것 역시 시대적인 상황 및 변중석의 성품으로 이해를 해야겠지요. 그렇다면 정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