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찬우 근황 복귀 방법

 

아마 김찬우가 당장 복귀를 한다고 하더라도, 긴 공백기와 변화된 트렌드, 그리고 이미지 변신이 여전히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런데 드라마가 아닌 곳에서 김찬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불타는 청춘'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 PD이죠.

 

불타는 청춘 PD: "우리 프로그램에 '우리들의 천국'과 '순풍 산부인과'에 출연하셨던 김찬우씨는 내 마음 속의 섭외 1순위이다. 꼭 출연을 해주셨으면 한다."

 

불타는 청춘 PD: "사실 그동안 활동을 중단하셨던 많은 분들은 복귀작으로 예능을 선택하는 것에 대하여 고민을 많이 하신다. 그런데 처음엔 그러시다가도 한 번 출연을 하시면 계속 오고 싶어하신다."

. .

불타는 청춘 PD의 바램대로, 김찬우가 이런 예능을 통하여 복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그의 호탕한 웃음 '하하하'가 지금으로서는 드라마보다 예능에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으니까요.

 

사실 김찬우가 최근 몸무게가 많이 불어서, 팬들에게 실망시키지 않으려는 마음도 어느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예능과 드라마를 통하여, 팬들과 함께 나이를 먹어가는 것도, 순리가 아닐까 하네요.

 

 

 

탤런트 김찬우 사진

* 김찬우 결혼 못한 이유

 

 

 

 

현재까지 김찬우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사실 탤런트 김찬우에게 결혼이 고민이 되고 있네요.

김찬우: "순풍산부인과 이후 결혼이 힘들어졌다. 순풍 산부인과때문에 버렸다(농담)."

 

김찬우: "사실 결혼이라는 게 쉽지가 않다. 그래서 "기자들과 만나는 자리가 마치 명절날 친척들 앞에서 결혼 관련 질문을 받는 것처럼 많이 곤혹스럽다. 사실 결혼하고 싶은데, 잘 안된다. (기자) 여러분들이 좀 도와달라(농담)"

 

김찬우가 예능을 통하여 활동을 재개하면, 자연스럽게 인연이 다가오지 않을까 하네요.

 

 

 

 

2020/12/17 - [인물 이슈] -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 이상은의 인생 살아가는 법 이상은: "그리고 “39세가 되니, 앞으로 40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해지더라고요. 그래서 10대 막바지에 찾았던 그곳(뉴욕)에 가서 다시금 내면을 채워 보고

romance.longlove1.kr

2020/12/20 - [인물 이슈] - 정주영의 여자들과 혼외자 정몽준

 

정주영의 여자들과 혼외자 정몽준

참고로 정주영 여자관계는 무척 복잡하고 미스테리합니다. 우선 정주영이 직접 밝힌 바에 의하면, (아들 중에) 막내인 정몽일만 '배다른 자식'이라고 공개한 적이 있었죠. (지난 1992년 대선 출마

romance.longlove1.kr

2020/12/15 - [인물 이슈] - 김한석 아내 박선영과 이상아 - 여자 인생에 얼굴이 전부는 아니다

 

김한석 아내 박선영과 이상아 - 여자 인생에 얼굴이 전부는 아니다

그런 김한석과 결혼을 선택한 박선영의 결심이 정말 대단하네요. 이런 우여곡절끝에 김한석은 박선영과 결혼하게 되었고, 결국 결혼식날 펑펑 울게 됩니다. (개그맨 김한석 배우자 박선영) 김한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