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이정섭 배우이자 요리 전문가는 여성스러운 목소리 때문에 게이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정섭 씨는 부인과 아들과 며느리와 오손도손 살아가고 있답니다.  살아가면서 많은 어려움과 암과에 싸움도 있었다죠. 이번에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서는 이정섭 배우이자 요리연구가인 그분의 모습을 볼수 있다는군요.

 

 

 

이정섭 프로필.

이정섭 탤런트는 1946년 6월10일 생년월일입니다. 나이는 73세가 됩니다. 경기도 고양이 고향이고요.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 영화학학사를 나왔죠.

 

google_language = "ko"

 

데뷔는 1977년 kbs"이정섭의 요리쇼"로 연예계 입문을 했습니다. 요리전문가 답게 요리 프로그램을 하게 되었고요. 특이한 점은 이정섭 배우는 왕족의 자손이죠.

 

 

 

 

 

이정섭 부인 성격 나이.

이정섭 부인 성격은 이정섭 씨의 말 모양새처럼 여성스러움면이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이정섭 씨가 내성적이면서 꼼꼼한 성격을 지니고 있으면,

 

아내는 반대로 터프하면서 대담한 성격을 갖고 있기에 서로 대립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안에서 못질은 아내에 몫이라 하는데요.. 진짜일까요?

 

google_language = "ko"

 

 

 

 

 

이정섭 집안 왕족인 까닭?

이정섭 씨는 배우이기 전에 요리가로 더욱 알려져 있죠. 그것보다도 남다른 집안내력이 있답니다. 바로 왕족의 자손이라고 하는데요. 어느 왕족의 후손인가?

 

조선왕조 11대 중종의 다섯번째 아들 덕양군의 14대 후손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옛날같으면 얼굴도 쳐다보지 못하는 집안에 왕족이였을것입니다. 그런 왕족의 후손이라서 고모들 사이에서 성장을 하다보니, 목소리도 행동도 매우 여성스러운 모습이 보인다고 합니다.

 

 

 

이정섭 위암 투병극복.

이정섭 암에 걸려서 죽을 뻔한 경험도 합니다. 하지만, 위암을 가족들에 사랑으로 극복했다고 하니, 가족의 사랑이 얼마나 큰것인지 알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5/01 - [연예계 핫이슈] - 변우민 20살 연하 아내 화제

 

변우민 20살 연하 아내 화제

google_language = "ko" 변우민 아내 부인 20살연하 라는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한때 대한민국에 내노라 하는 청춘스타 배우였고 이제는 연기잘하시는 멋진 중년 배우이신 변우민씨인데요. 이분..

5goo5goo.tistory.com

2020/05/01 - [연예계 핫이슈] - 서정희 19살에 서세원에게 성폭행?

 

서정희 19살에 서세원에게 성폭행?

google_language = "ko" 지난주 부터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 서정희는 올해 나이가 무려 58살인데도 불구하고 40대 이하의 얼굴을 가지고 있어 눈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서정희가 서세원과 결혼을 하..

5goo5goo.tistory.com

2020/05/01 - [연예계 핫이슈] - 소지섭 조은정 혼인신고. 소지섭 재산 화제

 

소지섭 조은정 혼인신고. 소지섭 재산 화제

google_language = "ko" 얼마전 배우 소지섭이 17살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은정과의 공개 열애 인정이 한바탕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는데요. 근데, 17살 연하의 미모의 아나운서와 국내 톱 스타..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