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남이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유기동물센터인 리본을 방문해 강아지 찌개를 입양하는 모습이 방송 되었습니다.


<개는 훌륭하다>는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은 제시, 이경규, 강형욱과 함께 서울 강동구의 유기동물센터 리본을 방문했는데요.
리본은 국내 최초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유기동물센터로 유기견 구조부터 보호와 입양까지 이뤄지는 곳입니다.


이들은 이름이 없던 갈색 푸들에게 찌개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특히 강남은 촬영 내내 찌개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찌개는 편의점 앞을 서성이다가 시민의 신고로 구조되어 유기견 센터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녹화가 끝난 뒤에도 "나 진짜 데려가야 할 것 같다"며 찌개를 입양하고 싶은 뜻을 밝혔습니다. 강남은 아내 이상화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찌개를 데려와도 된다는 허락을 받고촬영 후 다시 유기동물센터를 방문해 반려견 입양 절차를 밟았습니다. 입양 절차는 심사 중이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강남 프로필


강남의 본명은 나메카와 야스오이며, 강남은 <강한남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1987년 3월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힙합그룹 M.I.B 의 멤버로 데뷔는 2011년 싱글 앨범 'Say My Name' 입니다.

 


강남은 아버지 일본인,어머니가 한국인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데요. 과거 예능 프로에서 '3442원'이든 통장잔액을 공개 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강남은 집안이 좋은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집안이 부자 이지만 방송에서 보여준 이미지는 짠돌이 이미지가 강했는데요. 한국으로 넘어와 가수가 된 후 집으로 부터 금전적인 지원은 하나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남의 아버지는 일본에서 호텔을 여러개 운영 중이며, 외동 아들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버지는 강남이 사업을 물려받길 원했지만 회사승계를 거부하고 가수가 되기 위해 한국행을 택했습니다.


가수강남의 이모부는 국내 구두업체중에서 높은 매출을 자랑하는 바이네르 대표이사인 김원길 사장 입니다.

 

 

 

 


강남은 지난해 10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혼에 골인 했습니다. 일본 국적이었던 강남은 결혼을 앞두고 귀화 신청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상화 프로필


이상화는 1989년 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키는 163cm이며 고향은 서울 입니다.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이며 종목은 스피드 스케이팅,주종목은 500m입니다.


이상화는 <빙속여제>라 불리며 한국 빙상 역사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현재는 은퇴를 한 상태이며 은퇴 후 약 3개월 만에 가수 강남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직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2021.08.30 - [인물 이슈] - 가수 이지훈 과거 유진 열애 결별 및 과거 인성 논란

 

가수 이지훈 과거 유진 열애 결별 및 과거 인성 논란

<목차> -이지훈(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이지훈(배우) 과거 싸움실력 -이지훈(배우) 가수 데뷔 활동(가수->드라마->뮤지컬) -이지훈(배우) 유진 열애 결별 -이지훈(배우) 결혼

romance.longlove1.kr

2021.09.07 - [인물 이슈] - 배우 송하윤 성형 논란 및 과거 모습 재조명

 

배우 송하윤 성형 논란 및 과거 모습 재조명

<구해줘 홈즈 송하윤> 배우 송하윤이 12월 13일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새내기인 송하윤은 녹화 전부터 긴장되는 모습을 보이며, 안절부절 못했다고 하는데요, 급기야 녹화 날

romance.longlove1.kr

2021.09.25 - [인물 이슈] - 개그맨 허경원 과거 사기 사건 및 연매출 화제

 

개그맨 허경원 과거 사기 사건 및 연매출 화제

31일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에 허경환과 박성광과 함께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집을 찾아 간다고 합니다. 허경환,박성광, 김원효는 동료 개그맨 김지호,박영진과 함께 <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