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및 손절 당한 충격적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에 손절 당하는 충격적인 이유

 

에이프릴 이나은이 학폭 논란에 광고계와 TV 프로그램 등에서 줄줄이 손절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아래에서 심각한 그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나은 손절 1 - 동서식품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의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광고가 중단됐습니다.

 

동서식품은 3월 3일 “현재 이나은과 관련한 논란을 접한 뒤 송출되고 있는 포스트 광고를 중단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소속사를 통해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으며 향후 모델 활동 등에 대해 내부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2. 이나은 손절 2 - 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이 각종 논란에 휩싸인 에이프릴 이나은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합니다.

 

3월 3일 SBS ‘맛남의 광장’ 관계자는 “오는 4일 방송에서는 내용 전달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이나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월 25일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가 전라남도 해남 배추 농가 살리기에 나선 가운데, 이나은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서도 이나은의 출연이 그려졌던 것이죠.

 

 

 

 

 

 

3. 이나은 손절 3 - 게보린

 

에이프릴 이나은의 게보린 광고도 삭제됐습니다.

 

3일 삼진제약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현재 상황을 엄중하게 보고, 선제적 차원에서 광고 중단 조취를 취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광고 계약기간은 아직 남아있지만, 진행 여부에 대해선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논의해봐야 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이나은은 지난해 삼진제약에서 생리통 전용을 만든 신제품 게보린 소프트 모델로 발탁됐고, 삼진제약 측은 이나은의 모델 기용 후 SNS를 개설하고, 유튜브 브이로그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4. 이나은 손절 4 - 모범택시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출연 예정인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를 향한 하차 요구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3월 3일 SBS '열린TV 시청자 세상' 공식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나은의 하차를 요구하는 내용의 게시물이 쏟아졌는데요, 이날 오전에만 약 2000개의 관련 게시물이 올라온 상태입니다.

 

그리고 '열린TV 시청자 세상'은 시청자 의견을 토대로 프로그램에 대한 아낌없는 비판을 보내는 SBS의 비평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향후 방송사와 제작진이 어떠한 입장을 밝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죠.

 

이뿐만 아니라 '모범택시' 대본리딩 현장 등 관련 영상에도 이나은의 하차를 요구하는 댓글이 연이어 게재됐는데요, 많은 누리꾼들은 "이나은 나오면 절대 안 본다", "모범택시와 어울리지 않는 한 사람 알아서 하차하라", "피해자를 위해 복수한다는 드라마에 왕따 가해자라니", "드라마 망하기 전에 알아서 하차시켜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5. 이나은 손절 5- 지니킴

 

에이프릴 이나은이 신발 브랜드 지니킴 광고에서도 사라졌습니다.

 

3월 3일 지니킴은 "집단 괴롭힘 등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해 이나은을 광고에서 삭제했다"라고 밝혔습니다.

 

6. 이나은 손절 6 - 청춘 소주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의 무학 '청춘소주' 광고가 사라졌습니다.

 

3월 일 이나은이 모델로 활동 중인 '청춘소주' 광고가 잠정 중단됐는데요, 현재 무학의 공식 유튜브 채널 '딱좋은데이'에 올라온 이나은의 광고 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앞으로의 모델 활동 여부는 내부에서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고, 앞서 무학 측은 이날 "정확한 사실 여부를 기다리고 있다. 계속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이라, 내부에서 앞으로의 활동 여부를 논의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7. 이나은 손절 7 - 페리페라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이나은의 흔적을 지웠습니다.

 

브랜드 페리페라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서 모델 이나은이 등장한 게시물을 삭제 조치한 것인데요, 페리페라 공식 SNS 팔로우 목록에서도 이나은의 계정이 사라지면서, 일부 누리꾼은 페리페라도 ‘이나은 흔적 지우기’에 나선 것 아니냐는 의문을 표했습니다.

 

8. 이나은 손절 8 - 제이스티나

 

 

3월 3일 업계에 따르면 제이에스티나는 자사 가방 모델로 활동 중인 이나은과 관련 홍보물을 삭제했습니다.

 

제이스티나 역시 다른 브랜드들과 마찬가지로 발빠르게 이나은을 손절한 것으로 보입니다.

 

 

 

 

 

 

9. 이나은 손절 충격적인 이유

 

 

여러 브랜드와 TV 프로그램에서 이나은이 하차하게된 충격적인 이유는 아무래도 이번 루머의 사안이 너무나도 심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루머가 진실이 아니더라도 이나은을 광고 모델로 사용한다는 것만으로도 불매의 조짐이 있기 때문에 이나은을 손절하고 있는 것이죠.

 

여러가지 정황을 보았을때 루머 중 일부는 조작과 거짓말이 있을지라도 같은 에이프릴 멤버인 이현주를 왕따시킨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다 폭로자가 다른 사람도 아닌 이현주 가족인 친동생의 폭로인데, DSP의 대처도 안일한 뿐만 아니라 이현주 동생에게 법적 대응을 불사하겠다는 태도를 보았을 때 네티즌들의 분노가 들끓게된 것이죠.

 

 

 

이뿐만 아니라 이현주가 직접 나서지 못하는 상황도 아직까지 DSP에 소속되어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소속사에서 이렇게 강경하게 나오는 것도 소속사 내부에서 입을 맞추고 협박 등을 통해 이현주를 압박하고 있는 상황인지도 모르는 것이죠.

 

에이프릴은 버리더라도 소속사가 다시 살아남고 싶다면 현재 상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정중하게 사죄 후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것입니다.

 

 

 

 

 

 

송대관 과거 사망 루머 및 부인 이정심 루머

 

송대관 과거 사망 루머 및 부인 이정심 루머

송대관 과거 사망 루머 및 부인 이정심 루머 지난 7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가수 송대관이 출연하여 그간의 근황을 전했는데요. 송대관은 지난 2013년 사기사건에 휘말리면서 방송가를

romance.longlove1.kr

채수빈 유튜브 개설 이유 및 최근 근황 화제

 

채수빈 유튜브 개설 이유 및 최근 근황 화제

채수빈 유튜브 개설 이유 및 최근 근황 화제 채수빈 유튜브 채널을 개설 했다고 하는데요 팬들과 본격적으로 소통하고자 개설 했다고 밝혔는데요 14일 채수빈 유튜브 채널에는 수빈이의 빈

romance.longlove1.kr

배우 류덕환 부인 (아내) 전수린 직업 집안 화제

 

배우 류덕환 부인 (아내) 전수린 직업 집안 화제

배우 류덕환 부인 (아내) 전수린 직업 집안 화제 류덕환 나이 키 프로필 데뷔 1987년 6월 12일 (33세) 경기도 안양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문화 류씨 신체 167cm, 55kg 학력 신성중학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