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김성준 지하철에서 여성 불법촬영 두얼굴 논란

 

 

 

 

지하철에서 휴대전화로 여성을 불법촬영한 혐의를 받는 김성준 아나운서가 21일 법원에서 징역형의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지하철역에서 휴대전화 카메라로 여성을 몰래 촬영하다 적발된 김성준 전 SBS 앵커가 지난달 21일 오전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공판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이날 서울남부지법 형사13단독 류희현 판사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 촬영) 위반 혐의를 받는 김 전 앵커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수강 명령도 내렸다.

류 판사는 "(공소사실이) 모두 유죄로 인정된다"면서 "피해자에게 사과하고 용서를 받은 점은 유리한 정상"이라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앞서 지난달 21일 검찰은 김성준 아나운서 전 앵커에게 징역 1년을 구형했지만 이번 재판에서 실형은 면하게 됐다.

 

 

 

김성준 전 앵커는 지난해 7월 3일 서울 지하철 2·5호선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의 하체를 몰래 촬영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검찰 조사 결과 김성준 전 앵커는 당일 범행 외에도 9회에 걸쳐 여성들을 몰래 촬영한 것으로 파악됐다.

김성준 아나운서 측은 불법촬영 증거 9건 중 7건은 검찰이 압수수색 영장을 받지 않고 확보해 ‘위법 수집 증거’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법원은 유사한 내용의 사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나올 때까지 재판을 무기한 연기했다가 김 전 앵커 측이 지난달 ‘증거 능력을 문제 삼지 않겠다’고 밝히며 재판이 재개됐다.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배우 송인화 레즈비언 동성애자 커밍아웃 논란.  여자친구 누구? ​ 송인화는 1988년 8월 19이 생으로 2006년 투사부일체를 시작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연기도 많이 출연

romance.longlove1.kr

박혜수 학폭의혹 가해자 피해자 뒤바꼈다? 과연 진실은?

 

박혜수 학폭의혹 가해자 피해자 뒤바꼈다? 과연 진실은?

박혜수 학폭의혹 가해자 피해자 뒤바꼈다? 과연 진실은? 박혜수 학폭 의혹 최초 심경고백 “폭로자=학폭 가해자, 오히려 날 괴롭혀” KBS·‘디어엠’에 사과 “피해 죄송” 박혜수 진실 규

romance.longlove1.kr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 ​ 4억원대 외제차를 도난당했다고 주장하며 손목 자해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 ​ 지난 17일 황하나 인스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