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게이츠 일루미나티 음모론 논란.  과연 진실은?

 

 

 

 

당신이 혹하는 사이 !

빌게이츠 일루미나티 음모론 !

어둠의 눈 코로나 19 예언 배후 진실은 ?

당신이 혹하는 사이

빌게이츠 일루미나티 음모론

어둠의 눈 코로나 19 예언

일루미나티

빌게이츠

빌게이츠 코로나 19

 

 

 

 

당신이 혹하는 사이 !

빌게이츠 일루미나티 음모론 !

어둠의 눈 코로나 19 예언 배후 진실은 ?

당신이 혹하는 사이 ...

뜨거운 음로론의 실체 이야기 ...

17일 방송된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에서는 음모론에 대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진 감독이 코로나19와 관련한 각종 음모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장진은 '어둠의 눈'이라는 책을 설명하며 음모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장진은 책의 주인공인 어머니는 아들의 죽음에 대한 의심을 품고 진실을 찾아갔고 죽은 줄 알았던 아들을 한 연구소에서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장진은 "소설 속 어머니가 아들의 죽음을 쫓다 아들을 만난 연구소가 바로 생화학 무기를 만드는 곳이다"며 화두를 열었습니다.

"아들은 연구 중에 유출된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그곳에 있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책이 나온 것이 40년 전인데 현재 시대와 흡사하다"고 말했다. 책의 배경이 바로 중국 우한이었기 때문입니다.

이게 끝이 아니라 어머니가 아들의 죽음에 대해 파헤치기 시작한 것이 바로 12월 31일로 드러났는데 이는 코로나19가 WHO에 보고된 날짜와 일치했습니다.

그러면서 장진은 “맨 처음에 이야기를 가진 윌리엄 헨리 게이츠 3세가 빌 게이츠의 어릴 적 이름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송은이는 "음모론에서 본다면 40년 전 쓰인 소설을 바탕으로 준비한 누군가의 시나리오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어둠의 눈'은 사라진 아들을 구하기 위해 우한 소재 연구소에서 유출된 바이러스 ‘우한-400’의 비밀에 접근해 가는 크리스티나 에번스를 중심으로 속도감 있게 흘러가는 소설입니다.

특히 책에서는 '우한-400'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현재 코로나19 사태에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연의 일치 속에 싹튼 음모론 ...

가히 예언서로 비쳐 질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혹하는 사이

빌게이츠 일루미나티 음모론

코로나 19 예언 배후 진실은 ?

빌게이츠 음모론

일루미나티 예언

빌게이츠 예언

 

 

 

 

당신이 혹하는 사이 !

빌게이츠 일루미나티 음모론 !

어둠의 눈 코로나 19 예언 배후 진실은 ?

빌게이츠 예언 음모론 ...

일루미나티 예언 음모론 ...

장진은 빌게이츠와 일루미나티에 대해 언급했

습니다. 장진은 현재 코로나 19를 퍼뜨린 배후로 빌 게이츠가 거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장진은 "코로나 전 빌 게이츠와 관련된 어떤 기관에서 조금 특별한 행사를 열었는데 바로 펜데믹 모의 훈련이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장진은 "게다가 이 행사를 후원한 곳이 빌 게이츠 부부 게이츠 재단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빌 게이츠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로 1955년 생으로 올해 나이 67세 입니다. 빌 게이츠의 아내 멜린다 게이츠는 1964년 생으로 올해 나이 58세 입니다.

빌 게이츠는 MS 이사회에서 물러난 이후 자선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미래에 대한 예지력으로 종종 음모론의 주인공이 되고 있습니다.

장진은 또 일루미나티 카드를 보이며 우한에 있는 호텔과 비슷한 건물 배경에 박쥐 그림이 있는 것을 보였습니다. 코로나19가 인구 감축을 위한 일루미나티의 계획이라는 것 입니다.

방송 후 일루미나티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일루미나티는 1700년대에 지금의 독일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한 급진주의적 결사체로, 이름은 '계몽하다', '밝히다'라는 뜻의 라틴어에서 유래했습니다.

당시 유럽을 지배했던 가톨릭과 절대왕정에 맞서 계몽주의를 전파했고, 이로 인해 바티칸에게 이단으로 낙인 찍혔습니다. 이후 회원 대다수가 빠져나가 공식적으로는 해산했습니다.

모임은 해산했지만 비밀리에 조직하고 있다는 음모론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음모론 ...

음모론은 음모론 일뿐입니다...

 

 

 

 

  

 

 

이은해 과거 모습 및 과거 행적 재조명

이은해 과거 모습 및 과거 행적 재조명 계곡 살인 사건의 피의자로 지목되고 있는 이은해의 두번째 살인 혐의에 대해 검찰이 무혐의 종결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태국 경찰이 변사

romance.longlove1.kr

 

충격! 가수 다빈 전매니저 모욕 폭언 사건

충격! 가수 다빈 전매니저 모욕 폭언 사건 가수 다빈(DAVIN)이 “전 매니저에 모욕과 폭언은 물론 각종 ‘갑질’을 당했다”고 밝혔다. ​ 이날 다빈은 부산일보에 "A 씨가 매니저이자 대표이

romance.longlove1.kr

 

배우 서예지 유노윤호 가스라이팅 성형 수술 전 얼굴 논란

배우 서예지 유노윤호 가스라이팅 및 인성 재조명 배우 서예지 유노윤호 ! 조종설 가스라이팅 의혹 ! 학폭 스태프 갑질 학력 위조 ! 담배 흡연 CF 퇴출 하차 ! ​ 배우 서예지 유노윤호 조종설 가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