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이상민 나이 및 결혼 계획. 과거 사업실패 인생사

 

 

 

 

 

집사부일체 사부 탁재훈 !

룰라 이상민 나이는 숫자 !

결혼 이혼 사업 실패는 성공 과정 !

집사부일체

사부 탁재훈 룰라 이상민

실패는 성공 과정

실패스티벌

탁재훈 이상민

탁재훈

 

 

 

 

 

이상민

집사부일체 탁재훈 이상민

집사부일체 사부 탁재훈 !

룰라 이상민 나이는 숫자 !

결혼 이혼 사업 실패는 성공 과정 !

집사부일체 사부 ...

탁재훈 이상민 이야기 ^^

'집사부일체'에서는 '실패의 신' 탁재훈과 이상민과 함께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실패스티벌'이 펼쳐집니다.

7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사상 최초 초대형 프로젝트에 잔뜩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인 멤버들이 도착한 곳은 파주의 한 저택이었습니다.

이날 멤버들을 초대한 사부 탁재훈과 이상민은 본인들의 실패담으로 특강을 펼치며 '실패스티벌' 에 대한 불타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특히 이상민은 "실패는 부끄러운 게 아니다. 성공으로 가는 과정이다"라는 말을 되새기게 만드는 명강의를 펼쳐 멤버들을 감탄케 했습니다.

또한 멤버들은 실패 횟수를 세어보면서 각자의 실패담을 속 시원히 털어놨습니다. 멤버들은 어디에서도 들어볼 수 없는 다양한 실패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해 기대를 모읍니다.

이날 멤버들은 '실패스티벌'을 진행할 아이디어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실패를 경험한 시청자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자"라는 이상민의 의견부터 지인들을 모아보자는 멤버들의 의견까지 다양한 의견들이 모였습니다.

이에 멤버들은 너도나도 지인들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하며 '실패 지인'들을 포섭했고 그 진풍경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실패의 귀재들과 함께 개최될 '실패스티벌'의 서막은 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탁재훈 룰라 이상민

나이는 숫자

결혼 이혼 사업 이야기

탁재훈 이상민

집사부일체 이상민

집사부일체 탁재훈

집사부일체 탁재훈 이상민 성공 실패

 

 

 

 

집사부일체 사부 탁재훈 !

룰라 이상민 나이는 숫자 !

결혼 이혼 사업 실패는 성공 과정 !

실패 아이콘 박물관 ...

탁재훈 이상민 이야기 ...

⭕ 탁재훈 나이 이혼

탁재훈은 1968년생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탁재훈은 올해 나이 54세로 지난 1995년 1집 앨범 '내가 선택한 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1998년 그룹 '컨츄리꼬꼬'로 히트치며 방송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 있습니다.

앞서 탁재훈은 2013년 연예계 불법 도박 사건이 터지며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그러부터 2년 뒤 슈퍼모델 출신 전부인 이효림 씨와 결혼 14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탁재훈이 아내와 아이들을 미국에 보내고 2년간 기러기 생활을 하면서 가족들 간에 거리감이 생기게 된 것 같다. 특히 탁재훈이 불법도박혐의로 재판을 받고 방송 활동을 모두 접으면서 두 사람 사이에 감정의 골이 깊어진 것으로 안다"며 이혼 사유를 언급했습니다.

2016년 3월 엠넷 ‘음악의 신2’을 통해 조심스레 방송에 복귀한 탁재훈은 재기의 의지를 다지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자신의 재산과 집까지 공개하는 등 ‘밝고 건강한 이미지’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룰라 이상민 나이 이혼

이상민은 1973년생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음악인 겸 방송인으로 음악 쪽으로는 래퍼, 작곡, 작사, 프로듀서 경력이 있고, 방송 쪽으론 많은 예능프로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혼성그룹 룰라의 멤버이며, 리더,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1990년대 말부터는 제작자로 변신해 Sangmind (상마인드) 를 설립하고 샤크라, 컨츄리꼬꼬 등을 성공시키며 2000년대 초반까지 정상급 프로듀서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이후 음악 앨범이 별 성공을 못 거두며 위기를 겪다가 사업가로 변신했지만 2005년 11월 부도로 69억 8천만 원의 빚을 지게 되고 그 후 6~7년간 도박 사이트 운영, 불법대출 알선 등 여러 구설수에 오르며 추락했지만 2012년 음악의 신으로 화려하게 재기 했습니다.

이상민은 동료 가수 이혜영과 7년 열애 끝에 2004년 결혼했으나 1년 여 만에 파경을 밎았습니다.

이후 사업 실패로 인한 빚더미에 오른 이상민은 빚청산을 위해 오랜 시간 싱글 생활을 해왔으며,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올해 목표를 ‘결혼’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탁재훈 이상민 ...

앞으로 더욱 행복하세요^^

 

 

 

 

 

배우 이하늬 재미교포 남편 직업 집안 누구?

 

배우 이하늬 재미교포 남편 직업 집안 누구?

배우 이하늬 재미교포 남편 직업 집안 누구? ​ 뉴스에 따르면 배우 이하늬가 결혼 후 소감을 전했다고 하는데, 최근 연예계에 관심이 없어 이하늬 남자친구는 윤계상으로 알고 있었지만 이

romance.longlove1.kr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황하나 손목 자해 사진 및 남자친구 논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 ​ 4억원대 외제차를 도난당했다고 주장하며 손목 자해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 ​ 지난 17일 황하나 인스

romance.longlove1.kr

BJ 한미모 성매매 논란 및 비키니 사진

 

BJ 한미모 성매매 논란 및 비키니 사진

BJ 한미모 성매매 논란 및 비키니 사진 한미모가 성매매 알선 등으로 여배우 A씨를 검찰에 고발했다. ​ 28일 레이싱모델겸 인터넷방송 BJ로 이름을 알린 '한미모'가 여자 영화배우 A씨가 성매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