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가족사진 및 가족관계. 남편 김재호 부장판사 재조명

 

 

 

 

 

 

아내의 맛 나경원 출연! 서울대CC였던 나경원 전 의원. 방송에서 남편 얼굴이 제대로 공개된적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방송으로 보게 되었어요 아들1 딸1 슬하에 두고 있는데 이번에 공개! 아침부터 나경원 딸 유나 실검에 올라와있네요. 나경원 딸 유나 나이 29세 라고 해요 다운증후군 나경원 딸 남편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 김재호 딸 다운증후군 유나 최초 공개 어제 시청률이 11.2%로 최고였다고해요

나 전 의원과 남편 김 판사는 서울대학교 법학과 동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두고 있다.

'아내의 맛’(TV조선)에 출연해 아침 세수를 하고, 방탄소년단(BTS) 노래에 맞춰 드럼을 치는 딸 연주에 탬버린을 흔들고, 입대를 앞둔 아들을 위해 군대 필수품을 구매하며 이른바 ‘곰신’ 카페에 가입하는 등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다. 나 전 의원과 남편 김 판사는 서울대 법학과 동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두고 있다.

나 전 의원은 “인기 많은 프로에 나오게 돼 영광”이라며 “새해에는 2020년 어려움을 다 잊고 마스크를 벗어 던져 버렸으면 한다”고 인사했다. ‘아내의 맛’ 출연에 대해서는 “남편을 설득하느라 고생했다. 남편은 한 번도 방송에 제대로 나온 적이 없다. 남편이 싫다고 하는 걸 딸 유나가 해보자고 해서 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내의 맛'에 새롭게 등장한 나경원 전의원은 민낯까지 속 시원히 드러내는 리얼한 일상을 담았다. 특히 '아내의 맛'을 통해 남편인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인 김재호와 딸까지 최초로 공개한 것. 딸의 드럼연주에 맞춰 탬버린을 흔든 나경원은 흥부자의 면모를 보여줬고, 수준급 드럼연주를 흐뭇하게 바라보던 남편은 식사시간에도 딸을 살뜰히 챙기며 딸바보임을 증명했다.

또한 나경원은 베일에 싸였던, 서울대학교 법학과 CC로 만나 군대까지 기다렸던 찐사랑 김재호와의 러브스토리를 거침없이 전한데 이어 정치에 입문하면서 남편과의 불화설이라는 뜬소문에 휩싸였던 사실까지 쿨하게 털어놨다. 이후 나경원은 공군 조종사 출신 아버지, 딸과 함께 산책에 나서며 건강을 챙겼다. 친정아버지는 우등생이었던 나경원을 칭찬하며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아맛팸을 감탄케 했다.

모녀만의 시간을 갖게 된 나경원은 은근슬쩍 딸의 연애에 대해 물었고, 철벽을 치던 딸은 결국 좋아하는 이성 친구를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애교 만점 딸, 남편과 함께 저녁으로 삼겹살과 치맥 파티를 즐긴 나경원은 토요일마다 가족끼리 술자리를 갖는다며 애주가의 면모를 보여 폭풍 공감을 선사했다.

 

 

 

 

 

 

나 전 의원은 남편에게 “유나가 시집가고 싶어 한다. 유나가 부산에 있는 애를 좋아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유나씨는 “엄마 아빠는 늙어가고 (나는) 직장 찾고 시집가야 한다”며 “언제까지 도움받을 수 없다”고 했다. 나 전 의원이 “시집가도 엄마랑 같이 살 거지”라고 하자 유나씨는 “신랑 데리고 살아도 되고”라고 얘기했다.

나 전 의원은 “처음 장애를 가진 아이를 낳았을 때는 막막했다. 잘 클 수 있을까 했고,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몰라서 힘들었다”며 “딸이 최근 취업 사관 학교를 1년 다녔다. 워드 자격증 등 자격증을 딸 때도 신청부터 혼자 다 했다. 졸업할 때 자격증을 3개 땄다”고 전했다.

딸을 학교에 보내기 위해 사립학교를 찾았던 일화도 공개했다. 나 전 의원은 “교장이 내게 ‘꿈 깨라’며 ‘장애 아이를 가르친다고 보통 애들처럼 되는 줄 아느냐’고 묻더라. 인생에서 가장 모욕적인 순간이었다”고 회상했다.

 

 

 

 

 

 

 

 

 

 

안정환 부인 이혜원 남편 인스타 저격 및 삭제 비공개 이유

 

안정환 부인 이혜원 남편 인스타 저격 및 삭제 비공개 이유

안정환 부인 이혜원 남편 인스타 저격 및 삭제 비공개 이유 안정환 아내 이혜원 ! 남편 인스타 저격후 삭제 비공개 ! 나이 결혼 자녀 술 애주가 지방간 이야기 ! ​ 안정환 아내 이혜원 남편 인스

romance.longlove1.kr

40대 여배우 남편 살인미수 사건 정리

 

40대 여배우 남편 살인미수 사건 정리

40대 여배우 남편 살인미수 사건 정리 40대 여배우 연하남편이 저지른 살인미수 사건 때문에 이목이 집중된 상황입니다 아내를 살해하려 한 30대 남편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romance.longlove1.kr

김준호 이혼 및 전부인 직업 집안

 

김준호 이혼 및 전부인 직업 집안

​김준호 이혼 및 전부인 직업 집안 미우새에 출연 하면서 김준호 이혼 사유 뿐만 아니라 아내와 아이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신데요 ​ 그는 2018년 1월 22일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기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