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강용석] 김건모- 폭행,성폭행 의혹 보도-고소 피해자 증거 증언 정리

 

사실무근이라는 김건모와 증거가 있다는 피해여성의 엊갈린 의견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강용석

다른 피해자의 김건모 폭행 의혹 제기(증거 확보)

한밤 김건모 성폭행 의혹 보도

고소인인 피해자의 증거 확보

 

 

 

 

강용석이 진행중인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는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데 이어서 지난 2007년도에도 김건모로부터 폭행을 당한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고 주장하며 피해자의 진료서와 의무기록을 오픈해서 파장이 일고 있다.

 

김건모에게 맞아서 뼈가 골절됐다는 피해여성의 의무기록지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강용석측은 [김건모 추가 폭로 피해자 격정 고발]이라는 제목으로 김건모로부터 폭행피해를 당한 피해여성과 관련한 내용을 밝혔다.

 

피해여성의 말에 의하면 지난 2007년 김건모 파트너랑 언쟁을 벌였는데 김건모가 문을 열고 나와서 시끄럽다. 시끄럽다고 했지라고하면서 단지 시끄럽게 했다는 이유로 머리채 잡고 주먹으로 때렸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강용석의 말에 따르면 피해여성은 당시 '발전소'라는 술집에서 김건모의 파트너와 옆방에서 언쟁을 벌이다 시끄럽다는 이유로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한 것이다.

 

김건모를 방송에서 두번다시 안봤으면 좋겠다는 피해여성

 

피해 여성은 김건모가 주먹으로 눈과 코를 많이 때리고 배를 때려서 안 맞으려고 피했지만 남자 힘이 세기 때문에 저항할 수가 없었다며 맞는 순간에도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았다 눈이 부어 오르고 코피가 흘렀다. 누군가 문을 여는 사이 급하게 빠져나와서 소지품을 챙겨 택시를 타고 일단 아프니까 병원에 갔다”고 당시 상황을 말했다.

 

 

 

 

 

피해 여성이 공개한 의무기록에 따르면 김건모의 폭행으로 인해 피해여성은 안와상 골절(얼굴뼈가 골절된것....), 두통 등의 기록이 적혀 있었다.

피해여성은 김건모측과 마담으로부터 이 사실을 발설하면 안된다는 협박을 받았고 소문이 나면 다른 곳에서 일할 수 없을 것 같아 경찰에 신고하지도 못했다고 한다.

 

술만 마시면 괴물처럼 변하는 김건모가 방송에서 천진난만하게 나오는걸 보는게 괴롭다는 피해여성

 

 

마지막으로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던 피해여성은 괴물같은 김건모가 천진난만한 순수한 청년처럼 나오는 것에 대중들이 속고, 피해자한테 꽃뱀이라고 하는게 보고 싶지 않다며 돈을 바라고 나온 것도 아니고 피해여성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어서 나왔다고 덧 붙였다.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강용석

다른 피해자의 김건모 폭행 의혹 제기(증거 확보)

한밤 김건모 성폭행 의혹 보도

고소인인 피해자의 증거 확보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또 다른 폭행 의혹 제기...

설상가상 김건모....

 

 

 SBS 본격연예 한밤(한밤)에서도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강용석측이 제기한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다뤘다.

 

 

지난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 강용석은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을 만나 면담을 했고 그것은 단순히 성폭행 의혹이 아닌 성폭행!!이다라고 말했다.

 

 

 

김건모가 술집에서 했던 행동을 상세히 그림까지 그려 설명하는 피해여성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말하는 피해여성을 만나 면담을 했던 강용석은 사건발생 당시를 설명하며 그 날 김건모가 혼자 와서 아가씨 8명을 앉혀놓고 소주와 본인이 해달라고 한 음식을 먹으면서 있었고 피해여성은 여덟 번째로 자리에 들어갔다. 김건모는 이 피해자를 보고 다른 여자들은 다 나가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렇게 둘만 남아있는 상황에서 성폭행이 이루어졌다고 그림까지 그려가며 상세한 설명을 했다.

 

피해여성은 김건모가 자신을 성폭행할때 입었던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방송에 나오는걸 보는게 괴로웠다고 한다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강용석은 피해자를 대신해서 김건모의 강간 혐의를 고소하러 왔다"라며 "피해자가 일관되게 원하는 것은 김건모 씨의 인정과 솔직한 사과"라고 말하며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이다.

 

 

 

 

피해여성이 바라는것은 돈이 아닌 진정성 있는 사과였다.

 

고소인인 피해자 여성은 김건모가 자꾸 TV에 나오는 것을 보면 괴롭고, 정신적 고통이 상당하다며 돈을 바란 적 단 한 번도 없고 김건모의 진정성 있는 공개 사과와 앞으로 방송에서 두 번 다시 안 봤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성폭행 의혹이 불거지고 난 다음날 콘서트를 한 김건모는 슬기롭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는데...

 

반면 김건모측은 강용석의 의혹 제기를 전면 부인하고 있고 의혹이 불거진 다음날도 김건모는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슬기롭게 대처하겠다"라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측은 성폭행 의혹이 아니라 성폭행이라고 단정을 지었다.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강용석은 고소를 했고, 결국 서울지검은 이 사건을 여성아동범죄조사부에 배당해서 '김건모 성폭행 의혹' 사건을 맡아 수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소인인 피해여성 주장처럼 사건의 전말을 밝힐 결정적 증거가 있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과연 어떤 증거가 제출되고 김건모의 성폭행과 폭행 의혹은 어떻게 풀릴지 의문이다.

 

전혀 사실무근이라는김건모는 이 사건을 어떻게 슬기롭게 풀어나갈지...

 

 

 

2021.11.04 - [인물 이슈] - 충격! 박나래 성희롱 논란 경찰 수사까지

 

충격! 박나래 성희롱 논란 경찰 수사까지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희농 논란으로 경찰 수사를 받게 된 가운데, 이에 성실히 임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박나래는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헤이나래'에서 성적인 농담

romance.longlove1.kr

2021.09.14 - [인물 이슈] - 강수지 김국진 부부 나이차 및 결혼 후 근황

 

강수지 김국진 부부 나이차 및 결혼 후 근황

<라디오스타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 부부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한다고 합니다. 6월 17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강수지 김미려 전효성 김하영이 게스트로 출연

romance.longlove1.kr

2021.11.18 - [인물 이슈] - 조윤희 이동건 결정적 이혼 사유 및 과거 사연 화제

 

조윤희 이동건 결정적 이혼 사유 및 과거 사연 화제

오늘 알아볼 내용은 '조윤희 이혼 이유는? 과거 사연 재조명'에 대해서 입니다. 지난 2020년 5월에 조윤희 이동건 커플은 이혼을 했는데요. 갑작스런 이혼에 팬들은 모두 놀랐습니다. 그러면서 당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