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건모 결혼스토리 성폭행 의혹, 콘서트 논란 후기 총 정리 ]

 

 

2020년 5월 결혼식을 올리는 김건모와 장지연 예비부부는 결혼식을 하기 전에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이로써 김건모 장지연은 법적으로 이미 부부인 셈이다.

 

이렇게 김건모 장지연 부부는 결혼식을 준비하며 꿈같은 생활을 하고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갑작스럽게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이 불거져서 논란이다.

 

 

 

 

 

 

김건모는 이를 전면 부인했는데 성폭행 피해자라 말하는 여성은 강용석의 가로세로연구소에 먼저 연락을 했으며 증거도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

 

아직 정확한 증거제출을 하지 않은 상태인데다가 김건모는 완강하게 부인을 하고 있고 또 김건모의 피앙세 장지연씨는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 와중에도 김건모에 대한 믿음을 놓지 않고 있는 것을 봐서는 의혹이 의혹으로 끝날수도 있음을 말하는것인지도 모르겠다.

 

 

김건모와 장지연의 결혼스토리와 성폭행 의혹에 대해 나온 기사들을 정리해 보고자 한다.

 

 

 

먼저 김건모 장지연 부부의 결혼스토리를 알아보자.

김건모의 피앙세 장지연은 김건모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말했는데 김건모는 장지연과 공연 끝나고 뒷풀이 장소에서 처음 만났으며 김건모는 장지연과 핸드폰 번호 뒷자리가 하나 빼고 같았다며 그때부터 알고는 지냈지만 결혼을 하지 않을것이라서 밀어냈다고 한다.

 

그렇게 김건모가 계속 밀어냈는데도 어느날 장지연이 김건모의 마음속에 들어오더라며 그래서 장지연의 아버지를 만났고 장지연의 아버지는 김건모를 큰아들이라 말해주며 안아주셨고 그날 이여사님과 식사를 하고 바로 결혼날을 잡았가고 설명했다

 

김건모는 장지연을 계속 밀어냈는데 장지연은 김건모에게 계속 다가갔다고 한다.

그 이유로 장지연은 김건모를 처음 보는데 측은했다고 한다.

 

 

 

 

 

장지연이 누군가를 보고 측은하다는 느낌을 받아본게 처음이었다며 유명한 가수였지만 남자로서는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두어번 더 만났는데 김건모는 장지연을 밀어냈지만 장지연 생각하기에 김건모는 자신 장지연이 아니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김건모 옆에 있어야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장지연은 하나님이 맺어주신 인연이라고까지 표현을 했는데 아마 이 둘이 인연이기에 이렇게 만나고 결혼까지 하게 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

 

 

다음은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서 알아보자.

 

 

강용석의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이 공개되었었는데 강용석은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한 여성이 직접 연락을 해서 2회 만났다고 하면서 말을 시작했다.

 

피해 여성은 김건모가 새벽 1시경에 혼자 와서 9번방에 들어가 있었고 소주를 시켰다며 구체적인 이야기를 했다고한다.

또 피해여성은 김건모의 방에 8번째로 들어갔는데 김건모가 다른 여성들은 다 나가라고 하고 웨이터에게 다른분이 들어오지 않아도 된다고 이야길 했다고 하면서 김건모가 룸안에 있는 화장실쪽으로 오라고 하며 구강성교까지 강요를 했고 이후 김건모는 여성을 소파에 눕히고 본격적인 성폭행을 했다며 구체적인 피해를 이야기 했다고 한다.

 

 

 

 

 

강용석과 김용호는 자신들도 구체적으로 진위여부를 따져봐야 하기에 증거를 많이 확보했다며 미리 공개하면 김건모 측의 반응이 뻔하기 때문에 증거를 공개할 수 없다고 하며 월요일에 김건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라했다.

 

김건모 기획사 측은 절대 아니라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하면서 알아보고 연락을 주겠다고말한 상황이라고 하는데 이 점은 조금 더 지켜보아야겠다.

 

 

성폭행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있는 김건모는 콘서트를 강행했고 예정된 다른 콘서트들도 변경없이 진행하겠다고 했는데 김건모 콘서트를 관람했단 관강객들의 후기들을 보면 이번 김건모의 콘서트는 프로답지 못했다고 지적하고 있다.

 

김건모도 결혼을 앞둔 지금 성폭행 의혹으로인해 힘든 시기이겠지만 그렇다면 정중히 사과하고 콘서트를 취소했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다.

다음은 김건모 콘서트에 대한 후기 모음이다.

 

 

 

 

 

하나님이 맺어주신 김건모 장지연 부부...

결혼을 앞두고서 이 무슨 속상한 소식인지...

 

김건모가 애틋해서 결혼까지해서 지켜주고 싶다는 장지연씨가 이번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지혜롭게 잘 헤처나가고 더 단단한 부부의 연을 맺어나가길 바래본다.

 

 

여기서 더 속상한 것은 김건모에 대한 댓글들이다.

방송에서 천진난만하기만한 김건모에게 내가 몰랐던 김건모의 모습이 있었던 것인가...

아무쪼록 모든 것이 허위사실이고 새로 시작하는 김건모 장지연 부부에게 더 이상의 상처는 없길...

 

 

 

2021.03.31 - [인물 이슈] - 배동성 딸 배수진 이혼사유 및 기러기 아빠 논란

 

배동성 딸 배수진 이혼사유 및 기러기 아빠 논란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여성 유튜브와 함께 콘텐츠를 만든다고 말했는데요, "그분도 돌싱이다. 아기도 데리고

romance.longlove1.kr

2021.11.18 - [인물 이슈] - 조윤희 이동건 결정적 이혼 사유 및 과거 사연 화제

 

조윤희 이동건 결정적 이혼 사유 및 과거 사연 화제

오늘 알아볼 내용은 '조윤희 이혼 이유는? 과거 사연 재조명'에 대해서 입니다. 지난 2020년 5월에 조윤희 이동건 커플은 이혼을 했는데요. 갑작스런 이혼에 팬들은 모두 놀랐습니다. 그러면서 당

romance.longlove1.kr

2021.11.07 - [인물 이슈] - 충격! 유튜버 뻑가 안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 언급

 

충격! 유튜버 뻑가 안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 언급

유튜버 뻑가가 전날 있었던 안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에 입을 열었는데요, 과연 어떤 말을 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안보현 브라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안보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