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호빠 유흥업소 및 미국 줄행랑 논란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2001년에 데뷔하였습니다. 출생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인데요. 미국 출생으로 어린 시절에 학국에서 잠깐 살다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 성장하였습니다.

 

 

 

 

 

 

한국어와 영어가 모두 능숙한데요. 미국에서도 부모님과 계속 한국어로 대화하고 한국 일기를 쓰면서 한국말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노력했다고 해요. 출생당시 한국과 미국의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었고 성인이 된 이후 한국 국적을 포기하여 단독 국적 미국인 상태입니다. 미국 출신이면서 한국 국적을 포기하였다가 재차 단독 한국 국적자가 되었습니다.

 

한예슬씨는 최근에 논란에 휘말렸는데요. 바로 이번에 새롭게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 때문이죠. 남자친구는 류성재로 현재 31살로 한예슬과 10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한예슬과 류성재 커플은 지난해 9월경에 인연을 맺어 진지하게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예슬의 남자친구 류성재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호빠 출신이라고 하는 이야기가 나왔죠. 김용호가 제보자에게 전 남자친구와 류성재가 약 문제가 있다고 화류계 사람들은 그러 유혹이 많다는 제보를 한건데요. 한예슬 또한 모자를 쓰고 휘청거리는 듯이 가는 것을 봤다고 했습니다. 연극배우면서 가라오케 종업원이었던 류성제와 공개 열애인 것에 대해 밝인 이후 유튜브 방송을 통해 끊임없이 저격하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한예슬씨는 그가 지속적으로 근거없는 폭로를 이어가 김용호와 악플러들을 모두 명예훼손과 모욕죄로 고소하였습니다. 유튜버 깅용호를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조사를 마치고 남자친구와 미국 여행을 떠났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한예슬은 미국에 간 것이 개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했는데요.

 

코로나19 검사를 피하기 위해 미국을 갔다는 주장에 대해 반박을 하였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정해진 일정이 아니고 예전부터 계획을 하고 있던 일정이라는건데요. 코로나19 검사를 피하기 위해 미국을 갔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반박하였습니다. 미국에 입국하기 위해서무조건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한예슬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고 유튜버 김용호의 주장을 반박하였다는겁니다.

 

 

 

 

  

배우 김민 남편 이지호 직업 집안 화제

 

배우 김민 남편 이지호 직업 집안 화제

배우 김민 남편 이지호 직업 집안 화제 '아내의 맛'에서 김민 이지호 미국 LA집, 김민 남편 이지호 LA일상이 공개됩니다. 김민 남편 이지호 부부의 리얼 LA라이프가 방송을 타게 됐는데요. 베

romance.longlove1.kr

방송인 김병조 방송퇴출 사건 및 근황 화제

 

방송인 김병조 방송퇴출 사건 및 근황 화제

방송인 김병조 방송퇴출 사건 및 근황 화제 김병조는 1980년대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던 국민MC겸 최고의 인기 개그맨으로, '먼저 인간이 되어라~' '지구를 떠나거라'등의 선풍적인 인기 

romance.longlove1.kr

박철우 이상령 폭행사건 뒷이야기 및 학폭 논란 재조명

 

박철우 이상령 폭행사건 뒷이야기 및 학폭 논란 재조명

박철우 이상령 폭행사건 뒷이야기 및 학폭 논란 재조명 박철우가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박철우 이상렬 KB손해보험 감독의 학교 폭력 관련 발언을 겨냥한게 아니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