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 박예진 결혼 이유 및 자녀 근황 

 

 

배우 박희순이 '미우새' 게스트로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2015년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된 박희순 박예진 근황, 결혼생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셨을듯 한데요.

 

'미우새' MC와 모벤져스 어머니들이 아마 박희순 아내 박예진 안부와 결혼생활, 자녀 등에 관한 궁금증을 박희순에게 다양한 질문을 통해 해소해주리라 기대해봅니다.

 

 

 

 

 

박희순 박예진 부부는, 11살의 나이차(박희순 나이 1970년생 50세, 박예진 나이 1981년생 39세)를 극복하고 2011년부터 공개연애를 해오다가 2015년 결혼식을 따로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으로 결혼해서 법적 부부가 됐다는 점이 좀 특이하다 할 수 있겠는데요.

 

 

연예인들은 물론이고 보통은 일반인들도 결혼식을 통해 하객들의 축복속에 혼인서약을 하는 것이 관례인데 박희순 박예진 부부 경우는 이런 절차를 생략한 것이죠. 박희순 박예진 부부의 이같은 비공개 혼인신고만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번거로움 때문이라고 알려졌구요. 

결혼식을 따로 하지 않고 가족들이 보는 가운데 언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번거로운 형식은 필요없고 함께하는 사람만이 제일 중요하다라는 생각인듯...

 

 

박희순 박예진 두 사람은 2011년 연인사이로 발전했는데요.

당시 박예진은 원 소속사였던 키이스트에서 박희순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했는데, 이때부터 서로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자주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감정이 생기게 되었으리라 보여지는데요.

 

박희순과 박예진은 예능프로 '패밀리가 뗫다'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었죠. 당시 박희순은 박예진이 겉으로 보여지는 차도녀 이미지와 달리 상냥하면서 털털한 모습에 호감을 느꼈다고 하구요. 이는 박희순이 일전에 밝힌 이상형과도 부합합니다.

박희순 - "(이상형은)박미선처럼 밝고 긍정적이며 포용력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박예진 역시 박희순의 진중하고 배려심 있는 모습에 끌렸다고 말합니다.

 

 

 

 

 

 

 

같은 소속사로 한 식구가 된 박희순과 박예진은 회식자리에서 자주 어울리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나갔다고 하구요.
2011년 3월에 박희순 박예진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스스로 대외적으로 발표하면서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대중 이미지가 생명인 연예인에게 있어 헤어졌을때 꼬리표가 오래간다는 점에서 공개 연애는 일종의 모험이라고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박희순 박예진 커플은 보란듯이 당당하게 연애 사실을 공개하고 이후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믿음을 보여 줍니다.

 

 

박희순과 11살의 적지 않은 나이차가 나는 것에 대해 박예진은 "그 사람의 성격과 그 태도만 서로 통하는 게 중요한 거지, 나이는 문제가 안된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2015년 3월, 박희순과 5년간의 공개열애를 끝내고 혼인신고를 하여 법적 부부가 된 것에 관해 "봄이니까요. 꽃도 피고 저도 피고~" "나름 선택이 좋았구나. 이런 생각을 했어요"라고말해 박희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믿음을 보여주었구요.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맺어 혼인신고로 법적 결혼을 한 것을 사람들에게 당당하게 공개합니다.

 

 

 

2015년에 박희순 박예진 두 사람은 각기 다른 소속사로 이적하게되는데요. 이로인해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생긴것 아니냐, 결별설 등이 나돌기도 했는데, 두사람은 보란듯이 혼인신고를 하면서 이런 헛소문을 무색케합니다. 

 

2016년 6월에 박희순 박예진 부부는 결혼 1주년 기념파티를 했는데요. 평소 친분이 있었던 조여정, 장나라, 제시, 리쌍 길 등의 지인들을 초대해 단란한 파티를 했고,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머리에 꽃화관을 쓴 박예진과 댄디한 스타일의 박희순 모습이 행복한 신혼생활을 만끽하는 모습이었죠.

 

 

통상 연예인 부부는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마련인데, 박희순 박예진 부부 경우는 공개 연애후 5년만에 결혼, 현재의 결혼생활에 이르기까지 별다른 구설수나 스캔들, 안티가 없었던 점 또한 특징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는 낯을 가리고 내성적이지만 법 없이도 살수 있는 선하고 자상한 성격의 박희순과, 소탈하면서도 발랄쾌활한 박예진 두 사람의 성격이 워낙 상호보완적이면서도 잘 맞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2016년 영화 '올레' 개봉을 앞두고 한 인터뷰에서 박희순은,

'자주 술을 마시는 멤버가 있느냐'는 질문에 "(아내)박예진이랑 자주 먹는다"

또한 결혼생활을 묻는 질문에 "한 명이 일을 하면 나머지는 집에서 빨래와 청소를 한다. 서로 돕고 있다"라고 답한 바 있습니다.

 

 

 

 

 

 

 

박희순 박예진 두 사람 관련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는데요.

박희순과 박예진은 지난 2009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데, 이날 방송에서 박예진은 함께 출연한 남자 게스트 중 이상형 순위를 매겨보라는 질문에 1위로 정겨운을, 2위로 故 박용하를, 마지막 3위로 박희순을 택했습니다. 박예진은 “(박희순이) 욱하는 스타일이 아닌 것 같아서”라고 이유를 설명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박희순 역시 여자 연예인 중에서는 김희애와 박미선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특히 박미선에 대해 “밝고 긍정적이다”라고 칭찬했더랬습니다.

이때 이미 서로의 성격에 대해 잘 알고 호감이 있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로부터 2년이 지난 2011년 두사람은 공개연애를 했으니까요.

 

또한 지난 1일 오랜만에 '연예가중계'에 모습을 보인 박희순은,

“결혼생활 중 자신이 잘못해 오해가 생기면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에 “진심으로 반성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리포터가 “반대로 아내 박예진이 잘못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느냐”고 묻자 박희순은 “진심으로 내가 반성한다”라고 ㅎㅎ 무슨 일이 있어도 다 '내 탓이요~'하면서 자기반성을 한다는 박희순. 이런 포용력이 있는데...부부사이가 안좋을 수가 없겠네요.

 

 

 

예전 한 인터뷰에서 박희순은 "멜로영화는 아내 박예진이 상대가 아니면 안 찍겠다"라고 선언한 바 있고, 가족영화 위주로 출연하고픈 소망을 말한적도 있는데요. 참 자상하고 가정적인 성격인거 같습니다. 박예진 시집 잘 간거 같네요~

 

배우 박희순, 박예진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박희순 프로필을 보면,

박희순 나이. 생년월일 1970년2월13일생으로 올해 50세

박희순 고향. 서울 출생입니다.

박희순 키. 180cm/70kg. 혈액형 O형

박희순 학력 : 배명고졸업.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박희순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특유의 카리스마와 깊은 목소리가 인상적인 배우 박희순은 1990년에 데뷔한 이후 영화, 드라마 등에 꾸준히 출연 중.2008년 《세븐 데이즈》로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박희순은 언뜻 인상이 차갑고 무표정이라 한성깔할것처럼 보이는 쎈 이미지가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영화에서 맡는 역할도 굵은 선의 강하고 거친 악역을 많이 하기도 하죠.

 

 

 

 

 

 

 

박희순: "사실 전에는 낯을 가렸다. 그런데 작품 활동을 하다보니 기자 분들 만날 기회가 많아지고 자연스럽게 영화계 동료처럼 느끼게 됐다. 일반 관객 분들을 만날 때는 아직도 낯설어 하거나 경계하는 면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런데 나이를 먹다보니 그런 것도 점점 덜해져가는걸 느낀다."

 

 

박희순의 실제 성격이 좀 내성적이고 낮을 가리는 면이 있다고하는데, 주변 지인이나 부인 박예진의 말을 들어보면,

배려심이 많고 법 없이도 살만한 선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졌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영화속에서 보여지는 박희순 모습은 존재감 쩔고 참 멋진거 같아 좋아합니다.

 

박예진 프로필,

 

박예진 나이. 생년월일 1981년4월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박예진 고향. 서울 출생입니다.

박예진 키. 162cm/48kg. 혈액형 B형

박예진 학력. 주엽고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박예진 종교. 개신교

박예진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2018년 이적)

 

 

 

배우 박예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했습니다.

2015년 jtbc 드라마 '라스트' 이후로 TV나 영화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아 좀 아쉬운 연기파 배우.

데뷔 이후 사극 등에 자주 출연하며 실력을 갈고 닦았으며, '미워도 다시한번'의 리메이크작에서는 전인화 등 '대비마마'급 중견 여배우들과도 밀리지 않는 연기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차갑거나 독하거나 아니면 악한 배역만 자꾸 맡아서, 필모그래피 절반이 악역으로 채워져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인데, '패떳' 같은 예능에서 보여진 실제 성격은 털털하면서 명랑 쾌활합니다.

원래 박예진은 그닥 예능에 많이 출연하는 배우는 아니지만 출연할 때마다 보기와는 다르게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패밀리가 떴다' 에서의 이미지는 '달콤살벌 예진아씨'. 만능 재주꾼에 콧소리가 가득한 내숭 및 애교가 포인트,

 

 

요리를 하거나 음식을 손질할 때 여타 멤버들과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의 실력을 보이는데, 

남자들도 도망가는 닭을 맨손으로 잡는가 하면, 웬만한 남자들도 하기 꺼려하는 물고기 손질(물고기를 칼로 쳐서 기절시키고, 배를 가르고, 내장을 맨손으로 따고)을 능수능란하게 해냅니다.

 

그 와중에도 콧소리를 내면서 애교를 부리는 게 포인트. 이를테면 숭어를 기절시킨다고 칼등으로 숭어 머리를 때려 눈알이 튀어나오게 하면서 "숭어야, 미안해~" 라고 콧소리를 내는것이 좋은 예.

 

승부욕과 게임하면 지지 않는 이효리도 거뜬히 제압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그 천하의 이효리를 철봉에서 찍어누르거나 패대기 치면서 "언니, 미안해~" 하는 것이 포인트.

드라마나 예능에서 달콤살벌 예진아씨 박예진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개그맨 윤정수 신용 등급 및 파산 이유 재조명

 

개그맨 윤정수 신용 등급 및 파산 이유 재조명

이상민과 함께 빚을 성실하게 갚아나가고 있는 빚 아이콘(?)의 한 명인 윤정수가 신용등급이 어느 정도 회복되어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윤정수는 한 라디오 방

romance.longlove1.kr

MC 송해 건강 이상 및 인생사 재조명

 

MC 송해 건강 이상 및 인생사 재조명

MC 송해가 입원 중이다. 송해는 지난 12월 31일 서울 한양대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다 2019년 12월 31일 송해가 과로로 인한 폐렴 증세가 심해져 병원에 입원해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는 소식이

romance.longlove1.kr

미달이 김성은 노출 영화 찍은 이유 및 공개성형수술

 

미달이 김성은 노출 영화 찍은 이유 및 공개성형수술

미달이 김성은 노출 영화 찍은 이유 및 공개성형수술 18일 김성은이 화제네요. 그럼 김성은에 대해서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김성은 프로필] 김성은은 1998년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역으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