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공채 개그맨 32기 박대승이 대중의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또, 신인 개그맨 박대승의 아버지가 ‘개그콘서트’의 ‘몰래온 당신’ 코너에 출연한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대승은 지난 2018년 KBS 연예대상에서 지난 2007년부터 매 해마다 개그맨 시험을 봤다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박대승은 개그맨의 꿈에 계속해서 도전했고 마침내 이정인, 송이지, 엄지윤, 전수희, 이가은, 정진하 등 10명과 함께 KBS 3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는데 성공했습니다. 

KBS 공채 개그맨 합격자들은 1년 동안 KBS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이후부터는 공채 기수를 토대로 '프리랜서' 개념으로 일을하는데요. 명확히 하면 KBS 공채 개그맨 합격자는 전속 계약 1년이 지나면 KBS 직원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그는 개그맨으로 왕성한 연예활동을 하며 SNS에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그러나 2일 자신의 계정을 돌연 비공개로 전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 배경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박대승 아버지 개콘 출연 

지난 5월 8일 방송한 ‘개그콘서트’의 ‘몰래온 당신’ 코너에는 32기 KBS 공개 개그맨 박대승의 아버지가 출연해 그가 개그맨 준비로 힘들어했던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대승의 아버지는 정체를 숨기고 출연했는데 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질문에 “이 자리를 빌어 미안하단 말을 해주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시 개그맨 시험을 10번 연속으로 낙방해 힘들었던 자식의 모습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KBS는 지난 1982년 1기 공채 개그맨 선발을 시작으로 매년 개그맨을 뽑고 있었으나 지난 2016년 31기를 뽑은 뒤 공채 선발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지난 2018년 32기 공채를 마지막으로 공채 개그맨을 선발하지 않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 휴식기 돌입

KBS 장수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는 잠정 휴식에 들어갔습니다. KBS 관계자는 “달라진 방송 환경과 코미디 트렌드의 변화, 그리고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의 한계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새로운 변신을 위해 ‘개그콘서트’가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일각에서는 ‘개그콘서트’가 사실상 폐지 수순을 밟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박대승 프로필

출생 : 1990년 3월 3일
출생지 : 서울
신체 : 168cm / 63kg
직업 : 개그맨
데뷔 : 2018년 KBS 32기 공채 개그맨

 

 

 

 


박대승은 개그콘서트의 32기 코미디언입니다.  2018년 KBS 연예대상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2007년부터 매 해마다 개그맨 시험을 봤지만, 10번 연속으로 떨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응원과 지원이 계속되었고, 결국 2018년, 개그맨 준비 11년만에 3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그 이후 #인스터디그램으로 첫 데뷔
는데요, 이 와중에, 과한 나라 등에서도 출연했습니다. 2020년 5월 8일에 아버지가 스튜디오에 출연했습니다. 

 

 

 

2021.07.13 - [인물 이슈] - 나인뮤지스 경리 과거 종현 심야데이트 열애설

 

나인뮤지스 경리 과거 종현 심야데이트 열애설

경리 심야데이트, 종현 해명, 경리는 왜? 경리 종현 심야데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종현 해명이 나왔다. 그런데, 정작 경리측은 일언방구 내어놓지 않고 있어 경리 해명하지 않는 이유

romance.longlove1.kr

2021.03.31 - [인물 이슈] - 배동성 딸 배수진 이혼사유 및 기러기 아빠 논란

 

배동성 딸 배수진 이혼사유 및 기러기 아빠 논란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여성 유튜브와 함께 콘텐츠를 만든다고 말했는데요, "그분도 돌싱이다. 아기도 데리고

romance.longlove1.kr

2021.08.06 - [인물 이슈] - 배우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근황

 

배우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근황

요즘 배우 이정재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높아졌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표면적인 이유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개봉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고, 또 하나는 이 영화를 통해 다시금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