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의 새친구로 송은영이 합류하면서 최민용의 첫사랑 최강희가 함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무려 5년동안 공개 짝사랑을 했지만 결국 이루어지지 않고 함께 출연했던 허영란과 열애를 했는데요. 자세한 스토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민용 첫사랑 최강희

최민용 최강희 최민용 첫사랑 고백

 

최민용은 과거 한 방송에서 첫사랑에 대한 얘기를 털어놓았씁니다. 최민용은 "19세에 길에서 누군가 다가오는데 이상형이었다. 영화처럼 모든 게 정지되고 빛이 났다."라며 "연락처를 받았는데 사라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6개월 후 KBS 별관 대본 리딩실에서 다시 만났다. 내가 출연할 드라마의 여주인공이었다."라며 운명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최민용 최강희

 

하지만 최민용은 조연이었고 그녀는 주연이었기때문에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만나는 일이 드물었었는데요.이에 최민용은 드라마 촬영 마지막날 그녀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하지만 그녀는 최민용을 좋은 친구로 생각한다며 거절했는데요. 최민용은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다"고 회상했습니다.

 

최민용은 최강희는 5년 동안 짝사랑했다고 밝혔는데요. 최민용의 입에서 '최강희'라는 이름이 나오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여러 상황을 종합해 최강희라고 결론 지었습니다

 

첫사랑 최강희 맞아요

 

이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최민용은 "네티즌들이 그걸 또 찾아내더라. 이제 내 나이가 40세이고, 21년 전 추억이다. 봄만 되면 떠오르는 소중한 추억이다. 프라지아 꽃의 달달한 향내가 나면 그 날이 떠오른다.

 

우리가 나중에 마흔이 되면 어떤 모습일까?'란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오랜만에 마주앉아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민용과 최강희는 1997년 KBS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최강희 반응

최민용"최민용 걔는 대체 왜 그럴까요?"

 

최강희는 추리의 여왕 직전에 가진 인터뷰에서 "최민용이 첫사랑으로 뽑았다. 기분이 어떻나"”는 질문에 "걔는 대체 왜 그러는 걸까요?"라며 최민용에 대해 입 열었다. "사실 민용이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같이 나가자고 했다.

 

같이 나이 먹는 데 걔가 부담이 되진 않는다. 오히려 그 얘기가 '추리의 여왕' 시작 시점에 나왔는데 '드라마가 잘되려나 보다'고 생각했다" 고 말했습니다.

 

"그럼 최민용과 연락을 하는가?"라는 질문에는 "원래는 연락을 잘 안 했다. 그런데 걔가 산에서 내려왔을 때 제가 먼저 연락했다"며 "걱정돼서 전화했더니 멀쩡하게 잘 내려왔다고 말하더라. 그 후론 계속 연락 안 하다가 최민용이 먼저 '냉장고를 부탁해'에 같이 나가자고 연락했을 때가 그 다음 연락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최강희는 "출연 거절 이후 한번 보자고 말했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다. 나중에 만나서 밥 먹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저를 만나려면 오후 6시 전에 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민용 허영란 열애

최민용 허영란 열애

 

2002년 12월 부터 최민용과 허영란의 열애를 한다고 전했습니다.당시 최민용은 논스톱3로 큰 인기를 끌며 MBC 시상식에서 우수상 소감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이 상을 바칩니다"라고 전하며 허영란과의 공개연애가 시작되었는데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지난 96년으로 당시 최민용은 대학생, 허영란은 중학생 신분으로 방송활동을 하면서 동료 탤런트로 가볍게 인사만 주고 받던 사이였는데요.

 

최민용은 "어린애인 줄만 알았는데 어느 순간 여자로 보이는 거예요. 처음엔 무서웠어요. 어린 동생에게 어떻게 이런 감정을 가질 수 있나 싶었죠. 중학생 때 마냥 귀엽던 영란이의 모습이 떠오르기도 했고요. 그래서 쉽게 고백하지 못하고 꽤 오랫동안 짝사랑만 했어요."라고 전했습니다. 2년 간의 열애 끝에 2004년 최민용과 허영란은 결별소식을 전하기 전까지 공개열애를 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최민용 첫사랑 최강희와 허영란 열애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최근 불청에 출연한 송은영에게 고백을 하기도 하면서 드라마에 출연한 여자배우 3명 모두 고백을 한 셈이라 앞으로도 좋은 친구사이로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연기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0/12/20 - [인물 이슈] - 박성범 아나운서 전처(전부인) 사망 이유

 

박성범 아나운서 전처(전부인) 사망 이유

전 국회의원 박성범 아나운서는 1940년 3월 17일 평안북도 선천에서 태어납니다(박성범 아나운서 고향 평북 선천). 올해 77살이죠(전 앵커 박성범 아나운서 나이). (박성범 아나운서 종교) 개신교(

romance.longlove1.kr

2020/12/17 - [인물 이슈] -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 이상은의 인생 살아가는 법 이상은: "그리고 “39세가 되니, 앞으로 40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해지더라고요. 그래서 10대 막바지에 찾았던 그곳(뉴욕)에 가서 다시금 내면을 채워 보고

romance.longlove1.kr

2020/12/17 - [인물 이슈] -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결혼 생활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결혼 생활

* 김빈우 팬이 형부가 된 사연 그외에 김빈우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 2가지 김빈우: "둘째 언니가 내 팬카페 회장이었다. 그런데 날 좋아했던 팬카페 남자 회원이, 우리 둘째 언니와 눈이 맞았다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