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승 관장 결혼 갑질 논란 재조명

 

 

사장님 귀는 당나기귀의 양치승씨와 근조직이 매주

 

양치승 관장은 1974년생입니다. 

3명의 근조직과 함께 필라테스 강사 김동은 원장이 매주 화제입니다 

 

양치승 관장은 배우지망생으로 국군 홍보 영화 등에 출연하였으나 군대에서 허리를 부상 입어 1년 치료 후 의가사 제대하였습니다. 

 

 

 

 

 

 

 

다친 허리를 낫게 하기 위하여 재활훈련을 하였는데 이 때부터 헬스에 취미를 붙였다고 합니다. 

헬스 트레이닝에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다 망해가는 헬스장을 인수하였다고 합니다. 

 

다시 살려서 권리금을 받아 되팔고 하는 과정을 수십 차례 되풀이한 후 마침내 논현동에 300평이나 되는 헬스장을 마침내 차렸다고 합니다. 

 

그전에 사기를 두번 당했는데, 한번은 선배에게 당한 것이고 두번째는 직원의 횡령이었습니다. 5년간에 걸쳐 2중 장부로 상당한 돈을 빼돌렸고 큰 충격과 손해를 입은 양치승씨는 결국 전부 폐업처리하고 몇년을 술만 마시며 폐인처럼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루종일 술만 먹고 운동도 하지 않으며 지내던 어느 날 목욕탕에서 거울을 본 순간 자신의 모습을 보고 너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날부터 다시 정신차리고 운동을 시작하고 강남 한복판에 대형 헬스장을 마련한 양치승씨는 방탄소년단 진을 비롯하여 성훈 많은 연예인들을 트레이닝시키고 몸을 만들면서 전국적으로 이름을 날립니다. 

 

마치 인생을 포기해버린 듯한 두번의 사기라는 큰 고난 뒤에 다시 자신을 뒤돌아보고 훈련하여 망가진 몸과 마음을 되살려낸 양치승 관장은 결국 누구보다도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트레이너가 되었습니다.

 

김동은 원장

 

사장님귀는 당나기귀에 나오는 김동은 원장은 양치승 원장보다 더 주목받고 있는 인물인데요?! 

양치승 관장과 김동은 원장이 함께 티브이에 나오다보니 부부라는 오해를 굉장히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두분은 부부가 아니라 철저히 사장과 직원 관계입니다. 양치승 관장님의 부인은 따로 있는데 티브이에는 잘 안나오지만 김동은 원장만큼 미인이라고 합니다. 

 

 

혼자서 라면 6개를 흡입하고 고기도 혼자서 10인분은 너끈하게 먹을 수 있는 대식가입니다. 티브이에 나오니까 컨셉이 아니라 정말 많이 먹는 스타일이고 어마어마하게 먹는 양에 비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가장 미스테리한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현동은이라는 별명은 같은 프로그램에 나왔던 현주엽 감독만큼 대식가라 얻은 애칭입니다. 하지만 현주엽 감독은 120kg의 거구이지만 김동은 원장은 52kg의 무게를 유지하고 있어 더욱 놀랍습니다. 

 

양치승 관장과 먹방 영상을 찍을 때면 마치 배틀하는 것처럼 전투적인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느린 말투와 행동으로 나무늘보같은 느낌과 함께 아무리 힘든 운동을 해도 표정에 변화가 없어서 동은봇이라는 별명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별명부자이넫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반증이겠지요? 

 

 

양치승 관장은 이에 비해 걸배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먹을 때마다 마치 몇일 음식을 굶은 것 같이 눈이 커지고 그릇을 통째로 들고 쓸어담는 모습이 걸뱅이를 연상시킨다고 해서 먹방 영상마다 계속 따라붙는 별명입니다. 

 

워낙 근조직과 김동은 원장, 양치승 관장까지 일반 사람들을 초월할 정도로 많이 먹으니까 회식할 때마다 일반 음식점은 잘 가지 않습니다.

 

무한 리필 집을 골라서 다니며 가성비 최강 회식을 실현하는데 갈때마다 무한리필집 사장님들이 힐끔힐끔 보게 만드는 강력한 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전국구 방송에서 맛있게 먹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사실 억대 광고료를 절약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인데요?! 무한리필집이 아니라면 매번 회식때마다 수십만원 이상 비용이 들겁니다. 

 

특히 소고기나 대게 등 기본 단가 자체가 높은 음식들은 먹으러 갈 대마다 50만원~ 100만원까지 들텐데요! 무한리필집으로 늘 근조직도 실컷 먹고 모두가 윈윈하는 회식이 되고 있습니다. 

 

양치승 원장 갑질 의혹 

 

 

 

양치승 관장은 3년 전 2, 3일 일하다 그만둔 트레이너에 의해 욕설과 임금 미지급을 했다는 폭로를 당했습니다. 욕설이 너무 심해서 3일째 되는 날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었고 이후 일당을 못 받고 그대로 연락이 끊겼다고 합니다. 

 

양치승 관장이 티브이로 나오고 난 후 일전에 인터넷으로 폭로했던 것을 누군가가 다시 퍼날랐다고 합니다. 

트레이너에 대한 인식모독과 욕설로 모욕을 가한 것은 정말 나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운동하는 사람이라고 욕설을 당연한 듯 직원에게 퍼부어야 하는 것은 아닌데 사장이라는 이유만으로 욕설로 일을 가르치고 부린다는 것은 사장으로서 인격적인 성숙이 덜된 갑질 중에 갑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양치승 관장은 사장님 귀는 당나기귀에서 하차설까지 돌만큼 큰 위기를 맞았지만 피해입은 당사자와 퍼나른 사람 등 2명을 불러서 원만하게 해결을 보고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두었습니다. 

 

양치승 관장으로서는 헬스장 불매운동까지 일어날만큼 긴급한 사안이기에 아마 정말 똥줄타는 위기의식을 느꼈을 겁니다. 

아무리 사실이었다고 해도 인터넷으로 폭로를 하는 것은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죄가 성립될 수가 있습니다. 

 

이에 법적인 조치를 취하려 한 것 같지만 직접 만나 해결을 보았다고 합니다. 양치승 관장은 사실과 조금 다르게 각색되어 천하의 나쁜놈으로 만든 트레이너와 옮긴이에게 화가 난 것 같지만 당한 사람도 얼마나 모욕적이고 힘들었을까요? 

 

 

 

아쉬운 것은 본인은 사과받았다고 하는데 절대로 같이 일했던 트레이너에게 사과했다는 말도 없고 시청자에 대한 사과도 없다는 것입니다. 

 

맛있는 음식 사주고 운동 시켜주며 훈훈하게 동네형처럼 두 사람과 원만하게 해결하고 센스있게 사진을 찍어올린 것 또한 지혜로울 수 있지만 처음부터 양치승 관장의 폭언과 인격모독 부분이 큰 상처를 주어 이지경이 된 것이니만큼 그 부분에 대한 사과나 유감표시가 없었다는 것이 크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양치승 관장은 유명세를 떨친만큼 본인에 대한 방어와 변명이 조금 더 크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차라리 솔직하고 빠른 사과와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뉘우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훨씬 더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지 않을까요? 

 

 

물론 이렇게 전국구로 다 알려진 사건이니만큼 더이상은 욕을 할래야 할 수도 없게 되었으니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걸까요? 

 

아님 트레이너에게 본인만 있을 때는 사과를 하고 외부적으로는 본인이 사과받았다는 이야기를 함으로 그들의 잘못 또한 더 크다는 것을 강조하려한 것일까요? 

 

양치승 관장이 문제삼은 부분은 일주일이 아니라 이틀 일하고 도망갔고, 돈 주겠다고 연락했지만 계속 잠수 타다 3개월만에 연락와서 돈을 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양치승 관장이 나쁜놈으로 만들어놓고 퍼뜨리는 것 또한 올바른 일이 아닙니다. 아무리 상처받아도 사실에 입각해야 상대방에게 올바른 사과를 받으실 수 있구요~

 

양치승 관장은 폭언 임금체불 갑질 의혹 이후 마음고생이 심했는지, 직원의 거제도 고향집 가는 길에 함께 따라나서 회도 팔아주고 갑자기 점쟁이집에 가서 앞길을 묻기도 하였습니다. 

 

양치승 관장이 충분히 반성하고 열심히 초심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하면 연예대상 우수상도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요? 

 

 

 

 

 

 

양치승 관장과 연예인 우정 

 

 

양치승 관장과 수많은 연예인을 트레이닝시킨 것으로 유명합니다. 나혼자 산다의 성훈 그리고 김우빈, 최은주씨가 유명합니다. 

 

김우빈씨는 어깨가 좁은 전형적인 어좁이로서 근육질의 몸매가 되기까지 양치승 관장의 역할이 컸다고 합니다. 

한 때 6개월 가량 운동을 쉬기도 했는데 슬프게도 돈이 없어서 헬스장을 올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최은주씨는 연예활동에서 슬럼프를 맞이하고 한창 방황할 때 호랑이관장 양치승씨를 만나고 머슬마니아 챔피언십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허경환씨도 양치승관장과 함께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근육질의 몸매를 완성시켰다고 합니다. 

 

양치승 관장은 두번의 사기와 갑질 의혹까지 극복하고 오히려 더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오래 오래 명품 헬스트레이너로 남아주셨으면 합니다.

 

 

 

 

 

이효리 노래방 사건 및 눈물 사과

 

이효리 노래방 사건 및 눈물 사과

'놀면 뭐하니' 에서 이효리가 이효리 노래방 사건에 대해 멤버들에게 사과했다. 7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다시 여기 바닷가'의 녹음과 안무 연습에 나선 싹

romance.longlove1.kr

아나운서 안나경. 손석희 무심한 듯 나한테 잘해줘. 자동차 옆자석 여자?

 

아나운서 안나경. 손석희 무심한 듯 나한테 잘해줘. 자동차 옆자석 여자?

손석희 안나경 아나운서 무심한듯 나한테 잘해줘. 손석희 jtbc 사장과 함께 뉴스룸을 진행하고 있는 jtbc의 간판 아나운서 안나경. 손석희 사장의 오른팔이라 불리기도 하는데요. 1989년생으로 숙

romance.longlove1.kr

배우 유아인 군면제 논란. 골육종 무엇? 각종 논란

 

배우 유아인 군면제 논란. 골육종 무엇? 각종 논란

배우 유아인이 병역면제 판정을 받았네요. 유아인 군대 면제, 이유는 골육종 배우 유아인이 병역면제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아인은 골종양과 어깨근육 파열로 인해 과거 수차례 재검을 받았는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